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6-30

    아이즈 모바일의 skt 상품(eSIM)에서 아이즈 모바일 kt상품(eSIM)으로 번호이동을 신청했습니다.
    신청서는 들어간것으로 보이는데, 아래와 같이 셀프개통 오류가 납니다.


    ---------------------------------------------------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단말기 해지)
    ※ 문제 해결 뒤에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재시도

    ---------------------------------------------------


    ㄴ 문제가 무엇인지 모르겠고, 해결방법도 안나와 있는데, 어떻게 문제해결 뒤에 재시도가 가능한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문제가 무엇인지, 그 해결방법은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6-30

      셀프개통 실패의 경우, 해당 원인은 통신사 측에서 직접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셀프개통 실패 하시더라도, 다음날 자동 상담 개통으로 전환 되어, 개통 담당 부서에서 수동으로 개통이 진행 됩니다.
      수동 개통 진행시 오류 사항등은 통신사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여, 해당 오류 내용 및 해결 방안은 개통 담당 부서에서 고객님의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의 접수건은 상담개통(개통 담당 부서 수동 개통 진행) 진행 될 수 있도록 조정 처리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