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7-01

    이번에 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하려는데

    2개월만에 이동하는거라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비대면, 셀프개통 중 이시라면
    개통시도를 하시거나
    이동하는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저희가 제한해재를 풀 수 있는
    "3개월이내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시고

    오류코드 띄우시고 신청서와 신분증을 접수하셔야합니다

    오류코드를 띄워주세요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