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명.명의정보 필독하세요
각종 정보변경.. 시
인증오류가 본사 정보랑 개명.변경 후
정보랑 맞지않아 인증오류 잘 됩니다.
아이즈 콜센터 전화. 문의 알다시피 잘안되구요
콜센터 4시간연결해서 1번된통화인데
전화로 변경해달라니까 안된답니다.
본인이 인증해야 기필코된다고
다른통신사는 5분도 안되서 해주는거
아이즈 콜센터에서 왜 안되는지 이해가안된다니까
ㅡ영향력있는 통신사만 이용하랍니다.
화가나서 끊고보니 다시 전화와서 또 된답니다.
그러니 4시간 전화해보세요.
인증오류 안되면 통화밖에 답없습니다.
쌍팔년도도 아니고 서류들고 본사가야한다해도
가지마세요.
ㅡ이종필 상담자님과 어렵게 연결되면
다시 꼭 묻고 확인해보세요. 되는게있을겁니다.
상담사님들이 모르는건 괜찮습니다.
하지만 고객입장에서 힘들게 통화연결되서
방법을 찾아 해결되어야하는데
당신의 목소리와 말투가 아무것도아닌일들로
화가나고 시간이 몹시 아깝게 만듭니다.
아이즈모바일 정말 편하고 애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