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무조건요금제싸게해서 고객만끌어들이고 고객센타는아예운영도안하고 챗봇은실시간채팅은아예안되고 당장 모든은행권문자는10분있다한번에몇개씩오고 전화발신은 20초있다발신되고 전화발신시 신호는다죽어버리고 고객센타하고연결은아예다막아놓고 뭐하자는겁니까?
아무리알뜰폰업체라해도 고객센타운영이힘들면 실시간챗팅이나이메일문의라도열어놓아야지 다막아놓고 고객갑갑하면맘대로하란말인가요? 능력이안되면 적당히받아야지 능력도안되면서 무조건싸게 가입시켜놓고 나몰라라하면 다입니까.....당장 보험들려고인증절차가안되요. 적어도고객센타하고통화하고 해결해야하는데 이러다자동차보험만기지나면 과태료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