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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든 제안해봐
3시간 전
유심변경신청 8월 14일날 한 상태입니다. 언제 사용가능한가요? 이전 유심은 현재 사용 불가한 상황입니다....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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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유심이 사용불가 상태면 개통이 이미 완료되었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유심을 가지고 계신가요? 배송 요청을 하신건가요? 새유심을 가지고 계시다면 유심 교체 후 재부팅을 여러번 해주시면 됩니다. 배송요청을 하신거라면 유심이 배송될 때까지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회선 사용중이시면 114 또는 1800-6100 로 전화하셔서 유심 배송 진행 상황을 문의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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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은 이미 되었고 유심을 교체했는데 재부팅을 여러번 했는데도 안되요... 전화를 걸어봤는데 당분간 고객의 요청으로 전화가 불가한 상황이라고 안내멘트가 나와요 ㅜㅜ
2시간 전
다른 번호로도 전화해보셨나요? 다른 번호로 걸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시면 개통이 아직 완료되지 않은 상태 같네요. 아래 두가지 방법 중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114 고객센터(또는 1800-6100(유료))로 전화하셔서 개통 요청, 전화 걸었을 때 나오는 멘트 말씀하시고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2. 홈페이지에 우측 하단에 말풍선 아이콘 모양의 톡 상담이 있습니다. 셀프 개통 - 상담원 연결 쪽으로 들어가셔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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