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궁금톡

    3시간 전

    유심변경신청 8월 14일날 한 상태입니다.
    언제 사용가능한가요?
    이전 유심은 현재 사용 불가한 상황입니다.... ㅜㅜ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3시간 전

      이전 유심이 사용불가 상태면 개통이 이미 완료되었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유심을 가지고 계신가요? 배송 요청을 하신건가요?
      새유심을 가지고 계시다면 유심 교체 후 재부팅을 여러번 해주시면 됩니다.
      배송요청을 하신거라면 유심이 배송될 때까지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회선 사용중이시면 114 또는 1800-6100 로 전화하셔서 유심 배송 진행 상황을 문의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3시간 전

      배송은 이미 되었고 유심을 교체했는데 재부팅을 여러번 했는데도 안되요...
      전화를 걸어봤는데 당분간 고객의 요청으로 전화가 불가한 상황이라고 안내멘트가 나와요 ㅜㅜ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시간 전

      다른 번호로도 전화해보셨나요?
      다른 번호로 걸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시면 개통이 아직 완료되지 않은 상태 같네요.

      아래 두가지 방법 중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114 고객센터(또는 1800-6100(유료))로 전화하셔서 개통 요청, 전화 걸었을 때 나오는 멘트 말씀하시고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2. 홈페이지에 우측 하단에 말풍선 아이콘 모양의 톡 상담이 있습니다. 셀프 개통 - 상담원 연결 쪽으로 들어가셔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