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9시간 전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유심을 분실하여서 문의드립니다. skt 망을 사용중이라 교체유심을 신청한 상태인데 분실 건에 대해서는 따로 정지하거나 조치하지 않아도 되나요? 또 요금제를 변경하려 하는데 새로 받은 유심으로 교체 후 skt 망에서 요금제를 변경하면 다시 유심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더불어 교체유심은 언제 발송 예정인지 문의드립니다. 전화번호 010-****-9372 입니다.
1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5시간 전
안녕하세요, 해당사항과 관련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댓글 남깁니다! 1. 분실한 유심 정지/조치 필요 여부 분실한 유심(카드)은 반드시 '분실 신고' 또는 '일시정지' 처리를 해야 합니다. 분실 유심을 정지하지 않고 두면, 혹시라도 국내에서 타인에 의해 부정 사용될 위험이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분실 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분실 신고 후에는 요금이 정지 처리 상태로 전환되며, 정지 중인 기간에는 기본료 차감만 일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새 유심을 받은 뒤 요금제 변경 & 유심 재구매 필요 여부 새로 발급받은 유심으로 교체한 뒤, SKT망 내에서 요금제 변경은 추가 유심 구입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SKT망 내 요금제 변경이라면, 유심만 교체(등록 변경)하면 이후에는 기존 유심으로 자유롭게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 절차: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센터 → 서비스조회/변경 → 요금제 변경 메뉴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요금제 변경 시 다시 유심을 구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 통신망(KT/ LG U+ 등) 자체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유심도 새로운 통신사용으로 교환해야 하지만, SKT망 내에서만 요금제 변경이라면 추가 유심 구매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