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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8시간 전
번호부여사업자를 찾을수 없다고 뜹니다 도와주세요 제발 ,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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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5시간 전
안녕하세요, 어떤 상황인지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작성합니다! 번호 부여 사업자를 찾을 수 없는 원인은 아래와 같은데요, 1. [본인 개통정보와 실제 정보 불일치] 타사에서 번호이동, 혹은 기기변경, 해지한 이력이 있을 경우 이전 통신사 시스템에 회선 정보가 남아있거나, 사업자 정보가 갱신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2. [개통 절차 진행 시 일시적인 시스템 장애] 알뜰폰 허브,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등에서 개통을 반복 시도하거나 개통 신청 중 시스템 에러가 발생했을 때 이 오류가 뜰 수 있어요 3. [정상 등록이 안 된 경우] 이미 해지·정지된 번호로 재개통, 번호이동, 정보 변경 등을 시도한 경우 사업자 시스템에 등록되지 않아 오류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해결 방법%% 웹/앱 모두에서 시도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크롬, 엣지 등 다른 브라우저나 PC/모바일 모두에서 시도해보세요. 또는 캐시/쿠키 삭제 후 재시도 해봐도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문의가 가장 확실한 해결책일 것 같은데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1800-6100) 또는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채널톡)으로 "번호부여사업자 오류" 상황을 설명하고 상담원이 개통정보/사업자정보 시스템을 수동으로 갱신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본인확인이 필요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신분증/개통 관련 서류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리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기타 참고) 이미 해지 또는 일시정지한 회선, 최근 번호이동 중인 회선 등은 정상 개통을 위해 기존 회선을 확실히 해지(또는 일시정지 해제) 후 시도해야 합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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