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7시간 전
알뜰폰 허브 통해 가입했는데요 유심구매 후 개통하려고 하니 "예금카드주명이 입력되지 않았다"고 나옵니다. 입력란도 따로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6시간 전
안녕하세요! 제가 도움을 드릴수 있을 것 같아서 댓글 남겨요! 알뜰폰 개통 시 자동납부(신용카드, 계좌 등)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에서 예금주명(예금계좌 등록 시 계좌주 이름 / 신용카드 등록 시 카드명의자 이름)을 필수로 입력해야 하는데요, 일부 가입 절차나 브라우저(특히 모바일 버전)에서는 이 입력란이 화면에 나타나지 않거나, 오류로 인해 입력이 안 될 수 있다고 합니다! 1. PC(컴퓨터)에서 가입 진행 시도 모바일 환경에서 예금주명 입력란이 누락될 수 있으니 PC 브라우저로 다시 접속하여 개통을 진행해보세요. PC 버전에서는 예금주명 입력란이 정상적으로 표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브라우저 캐시/쿠키 삭제 & 최신 브라우저 이용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캐시/쿠키를 삭제하거나,크롬, 엣지 등 최신 브라우저로 시도하세요. 3. 입력란이 계속 안 보일 때 결제수단(신용카드/계좌) 정보 입력란에서 '예금주명'란이 없어 자동입력이 안 된다면, 결제/납부수단 선택을 변경했다가 다시 시도(예: 카드 → 계좌, 계좌 → 카드) "휴대폰 인증" 등 다른 본인 확인 수단을 선택해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4. 계속 입력란이 누락되고 오류가 반복된다면 이는 시스템 기술적인 문제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에 문의를 추천드려요!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