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궁금톡

    6시간 전

    기존 사용하던 SIM 은 분실로 정지 후 새로운 SIM을 발급하여 사용중입니다.
    1. 해당 SIM 에 대해서 요금이 과금 되고 있는데 확인 부탁 드립니다.
    2. 새로 발급한 SIM이 아닌 기존 분실 정지한 SIM 이 마이페이지 내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해당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5시간 전

      안녕하세요! 해당사항에 대해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댓글 남깁니다!

      통신사에 SIM 분실로 '정지' 처리만 한다면,
      해당 회선은 '일시정지' 상태로 기본요금(혹은 일할 계산) 등 일부 과금이 계속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완전히 '해지'하지 않았다면, 분실된 SIM 회선에 요금이 과금된다고 하네요ㅠㅠㅠ


      새로운 SIM으로 개통(번호이동/재개통 등)했다면, 새로운 SIM에 대한 요금이 정상적으로 과금됩니다.
      기존 분실 SIM의 회선이 완전히 해지되지 않았다면, 두 회선에 모두 요금이 과금될 수 있으니 반드시 '해지' 처리 여부를 확인해보세요!!



      마이페이지에 분실 정지된 SIM 정보가 남아있는 경우,
      마이페이지 정보가 최신화되지 않아 이전(분실한) SIM 정보가 계속 떠 있을 수 있습니다.

      대표회선 설정이 변경되지 않았거나, '해지' 대신 '일시정지'만 한 경우,
      신규 개통(번호이동, 기기변경 등) 이후 정보가 제대로 연동되지 않은 경우 발생하는데요,

      $$해결방법$$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에서 '대표회선'을 새로 바꿔 새 SIM 정보를 등록하세요!!

      분실한 SIM은 반드시 '해지' 신청을 해야 과금이 중지됩니다. 해지하지 않은 경우, 요금이 계속 청구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