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궁금톡

    9시간 전

    질문1. 금일(25.08.20.) 할인7개월짜리 셀프개통했습니다. 정확한 할인종료일을 알려주세요.

    질문2. 데이터통신을 할때는 휴대전화에lte 표시가 뜨는데, 전화통화시3g로 표시가 됩니다.
    자주묻는질문에 검색해서 하라는데로 기기변경에 들어가려해도 아이즈모바일 사용자만 하라는둥 팝업이 떠서 제번호로 다 등록되어있는데도 계속 그런 오류만 납니다. 조치바랍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4시간 전

      안녕하세요, 해당사항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댓글 남깁니다..!

      질문 1. 25년 8월 20일에 셀프개통한 7개월 할인 종료 날짜
      셀프개통 시 할인이 7개월간 적용된다고 하면, 할인 종료일은 개통일부터 7개월 후 종료 월의 말일까지라고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5년 8월 20일 개통 시,
      할인 적용 기간은 2025년 8월 20일 ~ 2026년 3월 31일(7개월째 마지막 달)까지가 됩니다.

      상세 종료일은 가입 시 받은 개통 확인 문자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질문 2. 전화통화 시 3G 표시 및 기기변경 오류
      LTE 데이터통신은 정상 표시되고, 통화 시 3G 표시되는 현상은 SKT망의 경우 3G 음성망(IMS VoLTE)을 사용하다 귀국 또는 일부 지역에서 3G 음성망으로 전환될 때 발생합니다.
      이는 네트워크 상태나 기기, 요금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기기변경이 “아이즈모바일 사용자만 하라는 팝업” 오류 관련에 관해서는
      로그인 상태, 대표회선 설정, 회원정보가 정상임에도 계속 오류가 발생한다면 시스템 반영 지연이나 세션 오류 가능성이 높습니다.

      캐시/쿠키 삭제 후 다시 시도하거나, 다른 브라우저(Crome, Edge 등) 또는 기기에서 재시도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래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1800-6100)를 통해 해결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