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9시간 전
질문1. 금일(25.08.20.) 할인7개월짜리 셀프개통했습니다. 정확한 할인종료일을 알려주세요. 질문2. 데이터통신을 할때는 휴대전화에lte 표시가 뜨는데, 전화통화시3g로 표시가 됩니다. 자주묻는질문에 검색해서 하라는데로 기기변경에 들어가려해도 아이즈모바일 사용자만 하라는둥 팝업이 떠서 제번호로 다 등록되어있는데도 계속 그런 오류만 납니다. 조치바랍니다.
1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4시간 전
안녕하세요, 해당사항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댓글 남깁니다..! 질문 1. 25년 8월 20일에 셀프개통한 7개월 할인 종료 날짜 셀프개통 시 할인이 7개월간 적용된다고 하면, 할인 종료일은 개통일부터 7개월 후 종료 월의 말일까지라고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5년 8월 20일 개통 시, 할인 적용 기간은 2025년 8월 20일 ~ 2026년 3월 31일(7개월째 마지막 달)까지가 됩니다. 상세 종료일은 가입 시 받은 개통 확인 문자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질문 2. 전화통화 시 3G 표시 및 기기변경 오류 LTE 데이터통신은 정상 표시되고, 통화 시 3G 표시되는 현상은 SKT망의 경우 3G 음성망(IMS VoLTE)을 사용하다 귀국 또는 일부 지역에서 3G 음성망으로 전환될 때 발생합니다. 이는 네트워크 상태나 기기, 요금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기기변경이 “아이즈모바일 사용자만 하라는 팝업” 오류 관련에 관해서는 로그인 상태, 대표회선 설정, 회원정보가 정상임에도 계속 오류가 발생한다면 시스템 반영 지연이나 세션 오류 가능성이 높습니다. 캐시/쿠키 삭제 후 다시 시도하거나, 다른 브라우저(Crome, Edge 등) 또는 기기에서 재시도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래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1800-6100)를 통해 해결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