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후기 게시판

  • SKT 아이즈 (10GB/400분)
    • 김영므
    • 2025-05-02
    • 추천

    번호 이동 사전 동의 왜 안 해 주나요.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 받네요.

  • SKT 아이즈우정(300분/5G)
    • dPdPxnflq
    • 2025-05-02
    • 비추천

    안녕하세요
    저 esim으로 잘 쓰고 있었는데
    유심 핀 만드려고 했는데 그 이후부터는 아예 전화까지 끊겼고 통신사도 안뜹니다 ...
    고객센터 연락도 못하고 챗봇도 원래 상담사연결됐는데 그것도 안되서
    다시삭제하고 esim하려니까 또 아예 오류가 나버려서 지금 폰 공기계로 쓰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오류신청은 해놓은 상태인데

    제발 빠른 시일내에 복구 부탁드립니다
    거의 해외에 있는 급입니다 지금
    업무가 전혀안됩니다 도와주세요

  • SKT [S]그란데(100분/6GB)
    • 이딴것왜하나18
    • 2025-05-02
    • 추천

    이심은 따로 신청할 필요없이 하면 된다는데 대체 어디서?
    이심 선택용 체크표시 하나만 있으면 정말 쉬울텐데.
    이것도 겨우 새벽에나 되지 낮에는 홈페이지도 먹통이고
    쳇봇은 그거 서비스하라고 있는것도 아닌것 같고

  • SKT [S]울트라(100분/15GB)
    • 스톤콜드
    • 2025-05-02
    • 비추천

    해킹 이슈도 있었겠지만
    개통은 진행되버려서
    폰은 안 되는 상황
    근데 새로운 유심을 꽂아도 폰이 안터지고
    그래서 속은 터지는데
    웹, ARS 아무데도 도움 되는 곳이 연결조차 안되니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니,,,,추천하고 싶겠냐고
    조회가능한 자체 어플 개발 좀 해요

  • SKT [S]음성자유/5GB
    • 63숙자
    • 2025-05-01
    • 추천

    유심신청 실패했는데 이미 신청되어있다고 뜹니다.
    대체 어디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누가 신청한걸까요?
    누가 대신 신청하여 해당 Usim받아 개통하면 피해가 갈텐데요?
    대체 어떻게 확인하며 누구와 연락해야합니까?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SKT 아이즈 (10GB/200분)
    • ljy8246
    • 2025-05-01
    • 비추천

    4.23에 번호이동 일반개통 신청해서 유심 받았는데 인식이 안됩니다

    홈페이지 조회상으로는 개통완료로 뜨구요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네요

    010-7645-0171 개통 처리 바랍니다.

  • SKT 아이즈팡팡(200분/6G)
    • 개찬
    • 2025-05-01
    • 추천

    eSIM 변경을 신청했는데, 휴대폰 회선이 강제로 끊긴 상태이며,
    정작 중요한 eSIM은 발송도 되지 않았습니다.
    도대체 고객에게 이런 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업무, 인증, 통화 등 일상생활이 마비된 상황입니다.
    아무런 사전 안내도 없이 회선을 끊어놓고, 고객센터도 근로자의 날이라고 연락도 되지 않는게 정상입니까?

  • SKT [S]벤티(300분/7GB)
    • 핫초코
    • 2025-05-01
    • 추천

    고생이 많으십니다.
    연락할 방법이 전혀 없어 답답함에 글 올립니다.
    유심무상교체로 어제 유심 받고 유심 변경 신청을 하고
    오늘 유심교체 완료되었다는 카톡 받고 새로온 유심 교체했는데 인식이 안되고 있습니다.
    나밍,재부팅,네트워크 초기화,다른폰에 끼워서 인식 시도 전부 다 해봤지만 아무리 해도 안됩니다.
    유심 인식 오류 접수해 놓은 상태입니다.
    5월 7일에 첫 출근인데 출근시 보안문제 때문에 핸드폰 모바일 데이터 이용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입니다.
    연휴 빼면 1~2일 정도 밖에 시간 없는데 잘못하면 첫 출근부터 망쳐버리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힘드시겠지만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가입자명:황*욱
    가입자번호:010-2*4*-1457
    가입자 주민번호: 760116-1******

  • SKT 아이즈우정(300분/5G)
    • thjthj09
    • 2025-05-01
    • 비추천

    SKT 해킹 사태 때문에 이심을 교체 신청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기존 회선이 끊겼는데도 새로운 이심을 보내주질 않으시네요?
    상담사 연결은 안 되고... 아니 갑자기 회선을 끊어버리고 이심도 안 보내주면 뭐 어떻게 하라는건가요?

  • SKT [S]무한11GB+
    • Bcbcjgy
    • 2025-05-01
    • 추천

    아니 유심 변경 신청을 했다가 지금 지방 갈 일이생겨서 취소하려고 하는데 취소할수 없게 만들어놨네요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ㅠㅠ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