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게시판
-
SKT [S]무한10GB+
- 우리동득점왕
- 2025-05-01
- 비추천
열받네 진짜 지금 sk 유심 유출 대형 사고가 떠져서 sk에서 kt로 통신사 변경 했는데 셀프 개통이 안되네 ? 지금 1시간이 넘게 이전통신사 이용요금 조회중이야....... 어제도 시도 했는데 실패 ...... 그래서 오늘 아침에 고객센터의 연락 했는데 ........ 쉬네? 대형사고가 터졌는데 고객센터가 쉬네 ? 이러다 사고터지면 니들이 다 책임 질래??????? 그리고 오늘 아침에 일반개통으로 변경 ?다고 카톡 왔는데....... 미친........ 아침7시쯤에 카톡 왔는데 11시가 넘도록 개통 담당자 배정 알림이 안뜨네? 니들 초대형 사고가 떠졌는데 다쉬는거냐 ? 만약 내일도 개통이 안되면 다음주 화요일까지 개통을 못하는데 나한테 문제가 생기면 니들이 다 책임 질거냐 ??? 책임 질거냐고 만약에 문제가 생기면 나 절때 가만히 안있는다 어잡히 유심보호 서비스도 가입 했으니깐 문제가생기면 아이비전 니들이 무적건 다책임 져라 알겠냐!!!!!!!!
-
SKT [S]아이즈특판100GB+
- youngerrr
- 2025-05-01
- 비추천
폴드4를 2년 넘게 사용하다가 약정기간이 종료되면서 알뜰폰 요금제로 넘어왔어요
개통한지는 이제 5일차 됐네요
현재까지 실사용 후기는...
데이터는 문제가 없는데, 통화연결할때마다 3G로 넘어가요
통화버튼을 누르면 연결중이라고 메세지만 띄우고 20~30초는 지연되고
결정적으로 통화 연결도 실패하면서 데이터도 끊기고,
다시 데이터 연결까지도 시간이 걸리는게 너무 불편해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외국 핸드폰은 통신사에 OMD라는걸 등록하라고 하더라고요
위 문제로 불편을 격는 사람들도 많아 보이던데 쉽게 해결 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하거나 그런것도 없고 아쉬운게 많네요
적당한 요금제를 찾아서 정착하려고 했던 마음이 싹 사라져버립니다.
-
SKT [S]아이즈특판100분/15GB+
- tamire
- 2025-05-01
- 추천
kt 에서 sk 로 번호 이동후 전화기가 먹통이 되어서 28일 카톡으로 개통 완료 되었다고 메세지가 왔습니다. eSIM 개통절차에 대해 잘몰라서 eSIM 을 삭제해버렸는데요, 그 뒤로 전화기를 아예 쓸수가 없습니다. 회사에 출근해서 홈페이지에 출근 로그인 해야 하는데, 전화기가 먹통이 되어서 로그인도 할 수 없습니다. eSIM 을 다시 보내주시든지 아니면 USIM 으로 바꿔주시기 바랍니다. 4일째 전화기를 못쓰고 있습니다. 급합니다.
-
SKT 아이즈 (10GB/400분)
- Jsmm811124
- 2025-05-01
- 비추천
셀프개통실패하고 일반개통은 다음날 바로 되었어요
근데 다른 알뜰폰보다 많이 구리네요ㅡㅡ
이렇게 홈페이지 관리안되는곳 처음봐요
유심보호서비스도 신청이 된건지만건지ㅡㅡ
-
SKT 아이즈팡팡(300분/2G)
- 내친구보거스
- 2025-04-30
- 추천
SK 해킹 사태 때문에 유심 교체하기도 힘들고 해서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선택하고 하루만에 KT 유심 배송 받고 오늘 셀프 개통 하러 고고
젠장 안된다
이동통신사 요금조회 화면에서 넘어가지를 않는다
오후에 문자 하나가 왔다 개통 지연으로 셀프 개통을 이용하라는 ㅋㅋ
진행도 되지않는 셀프 개통을 하라고 ㅋㅋ
어차피 고객센터 연결 안되는건 이미 알고있으니 포기
과거에는 질문을 하면 답변을 남겨주는게 있었는데... 보이질 않아 흠
어차피 질문해도 하루가 지나야 될테니 그냥 포기
SK땜시롱 엉망 괴었던 홈페이지도 다시 돌아왔네 그냥 일반개통으로 바꿔 놨는데...
얼마나 빨리 될지 모르겠다
어차피 이곳은 그냥 후기게시판이라서 답변 같은건 없을테니 그냥 넋두리 한번 해본다
이런일 있을때마다 답답한건 항상 보비자 ㅋㅋ
-
SKT 아이즈팡팡(200분/4G)
- JHB
- 2025-04-30
- 추천
번호 이동 너무 힘드네요.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채팅상담도 안됩니다.
번호 두개를 이동 중인데
U+는 [ 셀프개통 진행중, 번호이동 인증을 위한 사전체크 진행 중 에러].
SK는 [사업자의 사전동의 기능 장애 상태]라고 나옵니다.
채팅창에 글도 남길 수 없으니 답답하기만하네요.
둘다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제한서비스 해지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개통 오류 후에는 불안해서 다시 유심보호서비스와 가입제한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일반개통으로 하기전에 고객센터와 연락이 되어야 해지 가능. 어떻게 연락을 취하면 좋겠습니까?
-
SKT [S]그란데(100분/6GB)
- 드림이짱
- 2025-04-30
- 추천
SK 사태 때문에 유심을 다시 배송 받았는데 하루가 다 지나가도록 폰이 꺼질 생각을 안합니다.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건가요? 그냥 교체 하면 인식을 못합니다.
다시 배송해주셨으면 마이 페이지에라도 떠야 하는데 그것도 안되고 ARS는 불통이고 쳇봇도 이런 갠톡은 안되요
유일하게 쓿 수 있는 게시판이 여기 밖에 없어서 여기 썼습니다.
배송이든 재개통이든 체계적으로 공지사항을 만들어 주세요 저만의 문제가 아니지 않습니까?
-
KT [K]CU&롯시 15GB+
- fondness
- 2025-04-30
- 추천
전원 키고 Puk번호 입력하라해서 찾아보니 채널톡으로 남기라는데 답변이 없네요 주요폰이라 확인할께 많은데요!! 010 2365 1086으로 연락좀 바랍니다.
사용중인 폰 번호는 010 3259 1085입니다!
정싣KT에선 홈피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는데 이게 알뜰폰 한계인가요?
-
SKT 아이즈우정(300분/5G)
- 에드릭
- 2025-04-30
- 추천
SKT 이심 사용자이며, 이심 교체는 아래 안내 사항이 있는데 도대체 어떻게 접속하나요? 바로가기 링크라도 보내주세요.
전체메뉴에서 고객센터 눌러도 유심변경 메뉴가 없어요.
지금껏 기다린것도 힘드는데 안내도 이렇게 밖에 못하시는건지.
eSIM안내
eSIM 이용중인 고객분들은 별도 신청없이 바로온라인고객센터 유신변경 신청하기에서 eSIM으로
변경하기 신청을 하시면됩니다.
-
SKT [S]벤티(300분/7GB)
- 미과직
- 2025-04-30
- 추천
3개월 이동제한 풀었습니다 ㅂㅈㅇ 010 - xxxx - 2299 skt에서 kt로 이동시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