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게시판
-
SKT [S]아이즈특판100분/15GB+
- anxixbsuajajjs
- 2025-05-05
- 추천
이심신청변경해서 qr로 다운로드 다 받고 했는데
서비스없음으로 나와요 도와주세요 ㅠ
-
SKT [S]무한100GB+
- 내사랑똔똔이
- 2025-05-05
- 비추천
해지 요청을 주중에 했는데 연휴껴있는 주말에 핸드폰을 해지하는게 말이 되나요? 해지도 처리도 느려도 너무 느리고 고객센터는 아예 전화 받지도 않고 싼게 비지떡이라더니 그냥 안쓰는게 맞는거 같아요.
고객센터가 그냥 없는 듯 싶어요 회사가 굴러가는게 신기하네요; 지금 이시대에 맞지 않는 일처리 잘 봤습니다.
-
SKT 아이즈 (10GB/400분)
- HOc
- 2025-05-04
- 비추천
SKT 28년 장기 사용자임 딱히~ 더블 유심폰이라
2개의 번호를 사용함, 집에 SKT 신호증폭기도
설치되 있어 데이터 신호 음영 지역임에도 신호 빵빵~
타사 KT LG망은 전화 불가나 데이터 헬이라 타사망~
사용하면 외로워도 슬퍼도 울리지않는 캔디폰이 되버림
이번 SKT 유심 해킹 사태 아녔음 그냥 썼지~ 뭐 대충~
삐리 하길래~ 남들 따라 알뜰로 갈아탐
5월 2일이 1년 통신할인 끝나는 날이었기도하고~
구글링으로 가장 저렴한 알뜰 통신사 찾고 요금제
비교해서 가장 가성비 있는 요금제가 여기에 있었네?
SKT망 유심 재빨리 신청, 타사 알뜰사 3군데도
유심 구매해 놨는데 아이즈가 가장 빨리 우체국 등기로 보내주네? 하루 반나절 걸린거 같음, 셀프 개통으로
바로 개통 5분도 안걸림, 첨에 통화 잡음에 신호도 별로
셀프 개통 가이드 외에 폰 ?번 껏다켜고 폰 통신사 설정
이래저래 하다보니 통화도 정상적으로 되고 데이터도
잘뜸~ 위에 말했듯 집에 SKT에 요청해서 설치한
신호증폭기가 있서 데이터 신호는 빵빵해야 정상임~
알뜰폰 갈아타는 사람들에게 당부하고 싶은게 하나 있음
메이져 통신회사 쓰다가 알뜰폰 넘어갈땐~ 다 포기해~
SKT KT LG 직영 알뜰폰이 있는데,,거긴 그나마 대응을
해줘~ 근데~ 하꼬~ 통신사는 뭘 바라면 안돼~~!
대충 구글링 하면 첫페이지에 나오는 알뜰 통신사
유심이랑 폰결합 문의 다 남겼는데 아직도 답이 없아~
홈페이지 관리 알바도 안쓴다는거지~ 연휴라서?
개뿔 뜯어먹는 소리말고~ 그냥 난~ 무조건 할수있다??
그중 어~? 한번에 개통됨? 그럼 재수로 알뜰쓰는거~
다만 콜센타고~ 1대1 상담이니~ 상담원 목소리 들을거란 상상도 하지마~ 다 똑같아~ 더럽고 치사하면~
SKT KT LG+ 써야 되는거야~ 음~ 그래~ 정답~!!
걍 대중 저렴히 알뜰하게 쓰다가 다시 돌아가는게 증답~
-
SKT 아이즈 (100분/5GB)
- 5129
- 2025-05-04
- 추천
어디다가 문의해야할지 몰라 여기에 써봅니다
지난 4월 30일정도 보내주신 유심을 받았는데 전화번호가 뜨질 않네요 SKT 알뜰폰 아이즈 모바일에 신청했구요
신청자는 허*환이며 신청시 전화번호는 010 **** 5129 입니다
개통을 안해주셔서 번호가 뜨지 않는건가요
아직 개통 차례가 안된건가요?
폰에 다른 유심 끼우면 그 번호는 뜨거든요
-
KT [K]롯시&밀리 100분/15GB+
- 화이또
- 2025-05-03
- 추천
만족합니다. 자급제+ 알뜰폰은 진리에요
-
SKT [S]울트라(100분/15GB)
- Jay84
- 2025-05-03
- 추천
번호 두 개 둘 다 오늘 이심변경 했는데 하나는 되서 QR 바로 보내줘서 됐는데 하나는 전화를 먼저 끊고 이심을
안보내줌 ㅜㅜ 더 메인 번호인데 연휴 동안 어떻게 하라고 이렇게 하나요ㅠ 언제 보내주는거에요? 이럴거면 그냥 7일부터 순차적으로 해주지 왜 연휴에 이렇게 합니까ㅠ
-
SKT [S]아이즈특판11GB+일2GB
- 윈드밀
- 2025-05-03
- 비추천
skt망 유심 이슈로 유심을 받았으나 제대로 교체가 되지않고, 이전 유심만 되더니 자동으로 유심 안전서비스에 가입되고난 후 바로 유심변경이 되어 변경신청한 유심을 넣으니 개통은 안되고 이전 유심만 인식하고 통화기능은 안되는 상태라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1:1게시판에 남기라고 하고 1:1게시판은 서비스를 종료하여 소통의 창구를 ai로 미루더니 ai는 아무런 기능을 하지 못하고 전혀 고객들과 소통할 의지가 없네요. 품질 문제가 발생하든 유심문제가 발생하든 아무런 도움을 요청하거나 소통이 안더ㅣ네요. 평일에 상담사랑 이야기할려고 해도 ai 와 반복되는 녹음 음성만 되구요. 아이즈모바일이 이전에 1:1게시판을 통해 적극적인 소통에 믿고 이용했으나 이젠 skt와 같이 고객들과 소통을 다 차단하는 느낌이네요. 최소한 유심사태에서 만큼은 소통창구를 만들어애하는데 말이죠. 아이즈 모바일에 정말 실망합니다 문제 해결이 전해안되요 방치될뿐
-
SKT [S]벤티(200분/9GB)
- 피터펜
- 2025-05-03
- 추천
e심 다운받고 설치 다 해도 개통이 안되더라구요..ㅜㅜ
2시간정도 지나도 개통이 안되길래 e심 삭제하고 다시 다운받을려니 안되네요..
문의도 못하고 주말에 전화기를 못쓰게 되니 미치겠네요..
e심 삭제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도와주세요
시스템 문제인가요
-
SKT [S]음성자유/5GB
- 나무관세음보살
- 2025-05-03
- 비추천
값자기 연휴전날 폰 먹통
유심갈아껴도 인식않? 고객센터통화도않?
연휴전에 값자기 핸드폰먹통
짜증나네 진짜
뭐하는건지 소보원신고 방송에신고
할수있는한 죄다신고
-
SKT 아이즈 (10GB/200분)
- 아료요
- 2025-05-03
- 추천
셀프개통 신청했는데 갑자기 자기들 마음대로 일반개통으로 바꾸더니 담당자 선정됐다고 대뜸 오늘내로 개통예정이라고해서 뭐 이러나저러나 개통만하면 됐지하고 유심 갈아 끼우래서 바꿔 끼웠더니 폰이 먹통이 됐어요.
고객의 요청으로 당분간 발신이 제한됐데요.
난 그런 요청하지도 않았는데? 주말이라 고객센터,상담문의 다 안되고 주말내내 벽돌폰 들고 살아야해요.
이 일을 어떻게 보상할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