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선불 요금제 개통을 원합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 되지 않는데 가입 방법이 있을까요?
-
Q.가입하기 위해 휴대폰을 새로 구매해야 하나요?
-
Q.미납이 있거나 신용에 문제가 있어도 가입 가능한가요?
-
Q.외국인, 법인도 온라인 가입신청이 가능한가요?
-
Q.법인명의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
Q.온라인 가입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
Q.작성중인 신청서가 있다고 접수가 진행되지 않아요.
-
Q.현재 다른통신사를 사용중인데, 사용하던 휴대폰 번호를 그대로 쓸 수 있나요?
-
Q.구매한 유심을 받았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
Q.개명을 했습니다. 본인인증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