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홈페이지에서 사용량조회가 안되요
A.
사용량 조회가 안되는 원인은 크게 2가지가 있어요.
1) 다회선 사용자가 조회하실 회선을 대표회선으로 등록하지 않았을 경우
조회하려는 휴대폰 번호를 아래 경로를 따라 대표회선 등록 후 조회해보세요.
[대표회선 등록방법]
홈페이지>마이페이지>회원정보 변경 [+] 클릭하여 회선추가 및 대표회선 등록
SKT는 전일 기준 사용량이 표시되므로 참고해주세요.
2) 홈페이지 회원가입당시 입력헀던 휴대폰 번호와 개통번호가 불일치할 경우.
1:1문의게시판에 개통된번호,성함,생년월일 작성해주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