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홈페이지에서 사용량조회가 안되요
A.

사용량 조회가 안되는 원인은 크게 2가지가 있어요.


1) 다회선 사용자가 조회하실 회선을 대표회선으로 등록하지 않았을 경우

조회하려는 휴대폰 번호를 아래 경로를 따라 대표회선 등록 후 조회해보세요.


[대표회선 등록방법]

홈페이지>마이페이지>회원정보 변경 [+] 클릭하여 회선추가 및 대표회선 등록

SKT는 전일 기준 사용량이 표시되므로 참고해주세요.


2) 홈페이지 회원가입당시 입력헀던 휴대폰 번호와 개통번호가 불일치할 경우. 

1:1문의게시판에 개통된번호,성함,생년월일 작성해주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해드려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