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7-02
이심 QR 보내주세요 주로 전화로 업무를 보는데 전화가 안되니 답답합니다.
2
0
2025-07-01
이심 번호이동 했고 개통 완료됐는데 이심 활성화가 안됩니다. 답답해죽겠네요
1
휴대폰에서 아이즈모바일 별도의 앱이 있는지요? 아이폰을 사용중인데 App Store에서 아이즈 모바일을 검색했는데 나타나지 않는데 어떤것을 다운받어서 사용하면 되는지요?
아이즈모바일 SKT알뜰폰을 금일(7/1) 개통하였습니다. 지하철 열차 객차내에서 SKT와이파이 연결이 안되는데 해결방법이 어떻게 되는지요?
진짜 답답하네요. 여기 글쓰기는 도대체 어디서 가능한가요? 유심불량으로 현재 일주일째 폰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와이파이 있는 곳에서만 폰으로 이용하는데 강제 유심칲 요청했는데 전화도 안되니 처리가 되는지 안되는지 상담원 연결은 도대체 어디서 하나요??? 아니 상담원도 필요없구 뭐가 문제가 생기면 문의 할 수 있는 창구는 만들어야하지 않나요??? 도대체 어떻게.. 와~~~~ 진심 고객센터가 있긴 한가요???? 환장하겠네요. 전화 가느덧도 안돼구 오는것도 안돼구 진짜 중요한 전화도 못받구 아니 어디다가 말을 해야하냐구요. 카톡이라도 문의할 수 있게 오픈하던가 이메일이라도 오픈하던가 밑도 끝도없이 문의글을 안받으면... 어떻게 하라는 건가요?????
5
개명.명의정보 필독하세요 각종 정보변경.. 시 인증오류가 본사 정보랑 개명.변경 후 정보랑 맞지않아 인증오류 잘 됩니다. 아이즈 콜센터 전화. 문의 알다시피 잘안되구요 콜센터 4시간연결해서 1번된통화인데 전화로 변경해달라니까 안된답니다. 본인이 인증해야 기필코된다고 다른통신사는 5분도 안되서 해주는거 아이즈 콜센터에서 왜 안되는지 이해가안된다니까 ㅡ영향력있는 통신사만 이용하랍니다. 화가나서 끊고보니 다시 전화와서 또 된답니다. 그러니 4시간 전화해보세요. 인증오류 안되면 통화밖에 답없습니다. 쌍팔년도도 아니고 서류들고 본사가야한다해도 가지마세요. ㅡ이종필 상담자님과 어렵게 연결되면 다시 꼭 묻고 확인해보세요. 되는게있을겁니다. 상담사님들이 모르는건 괜찮습니다. 하지만 고객입장에서 힘들게 통화연결되서 방법을 찾아 해결되어야하는데 당신의 목소리와 말투가 아무것도아닌일들로 화가나고 시간이 몹시 아깝게 만듭니다. 아이즈모바일 정말 편하고 애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2개월차에 번호 이동 중입니다.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비대면, 셀프개통 중 이시라면 개통시도를 하시거나 이동하는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저희가 제한해재를 풀 수 있는 "3개월이내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시고 미성년자라서 셀프계통이 안되요 오류코드 발생 미리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채널톡으로 번이 때문에 미납요금 납부를 위한 양식을 제출했는데 아직도 메시지가 안날라와서 확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김강희의 계약기간을 알고싶습니다.
6.25.까지 사용한 금액 계좌이체 후 해지완료되었습니다. 문자도 받았고, 마이페이지에서도 회선해지된게 확인되는데 근데 오늘 요금이 또 빠져나갓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이번에 부모님이랑 알뜰폰으로 변경하려고 하는데요 인터넷 결합상품은 어떠한 상품만 가능하다던지 결합하는 기기 숫자나 이런 정보가 적혀있는 공간 같은 곳이 있을까요!!?
선불고객의 청구방법은 전사업자 후청구만 선택 가능합니다. 라는데 어떻게 해결해요? 연락도 잘안되고 인증 시도 7번이라 더이상 못하고 있어요 ㅠㅠ
선불고객의 청구방법은 전사업자 후청구만 선택 가능합니다. 라는데 어떻게 해결해요
개통안내 받고 유심 교체했는데, 통화가 안되요. 확인후 처리해주시고, 제가 해야할게 있으면 안내문자 주세요.
2025-06-30
[아이즈모바일] 주문번호 : 10858841 신청하신 요금제를 개통하기 위한 담당자가 배정되었습니다. 작성한 신청서에 이상이 없다면 오늘(2025.06.30) 개통이 진행됩니다. 다중회선이라도 하고 주뭄취소 배송중입니다. 취소 하고 싶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010******** 인 벤티 200분 9GB 를 삭베하여 주시고 신규 가입 요청드립니다. 아님 제가 삭제하면 심규 처리를 해 주실 수 있는지요? 고객 센터 념락항 방법이 없어서 부듯이 여기에 남깊니다. 내일 고객 셈터에 다시 전화 연결 시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달에 가입 했는데 ~ 결합이 되었다고 하는데 와이프쪽으로 결합이 된건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저한테 6월 18일에 결합되었다고문자가 왔는데 마이페이지에서는 확인도 안되고 그리고 결정적으로 저는 결합해서 사용할필요없고 와이프가 사용해야하는데...어째 쫌 시원하게 알수 없나요..
사용량 조회와 관련해서 문자 메세지로 잔여 통화 가능시간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홈페이지에서 조회한 내용과 1시간 이상 차이가 있는데, 어떤 정보가 맞는 내용일까요?
e심 개통이 오류로 계속 안되DJ 5시간째 전화기 먹통입니다, 빨리 해결을 해주셔야지 . . 정말 이건 너무 하잖아요!!!!!!!!!!!!!!!ㅡㅡ
저번주금요일 개통하고 이심을 지워서 다시재발급받으려합니다 문의가능한곳이없어 여기다글씁니다
이심 등록했는데 전화는 끊기고 QR코드 왜 안보내주나요????ㅡㅡ 답답.... siyeong0606@naver.com 으로 QR코드 빨리좀 보내주세요 아침부터 이게 머하는짓인지 모르겠어여...;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