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4-25

    셀프개통 진행하려고 하는데, 인증불가가맹점이라고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1 명의로 유심2개 개통하려고 하는데요
    1유심은 현재 배송중 상태입니다.
    추가로 2유심 구매 하려는데 배송중~메세지 나오면서 접수가 안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오늘 유심을 구매해 셀프개통을 진행중인데
    20분 넘게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넘어가지 않습니다.
    이후 아예 넘어가질 않습니다.

    기존 핸드폰은 이미 끊긴 상태고.. 아무것도 되질 않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SK정보유출건으로 알뜰폰도 해당된다는데 유심교환해주는건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지금 사용중인 회선이 총 2개인데,
    제 정보에 이전에 사용중이던 회선 2개가 등록되어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skt, kt 2회선을 제외한
    나머지 회선은 삭제처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위 관련 요청사항인데, 이미 해지한 회선일 땐 본인이 삭제할 수 없네요
    대표번호로 인증해서 삭제 가능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는 통화 연결하기가 많이 힘든데
    1대1 문의도 사라지니 오히려 전화문의만 더 폭증 하지 않았나요?
    차라리 1대1 문의를 롤백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해외 여행을 왔는데 문자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데이터는 다른 esim을 이용중이고 음성 및 문자는 원래 쓰던 번호 회선 이용 중인데 문자 수신이 안되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음성 로밍은 신청 상태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24년 7월4일 신규가입했습니다.
    매달 (주)아이즈비전으로 요금청구되고 잘 사용하고 있는데, 아이즈모바일에서 마이페이지>나의 가입정보 확인시, 아이즈모바일 알들폰은 이용중인 고객만 가능한 서비스라고 나옵니다.
    수정 및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문의1번 기존 프로모션계약기간이 만료되서 프로모션요금제로 번호이동재가입이가능할까요? 바로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될까요?

    문의2번 토스요금제 번호이동으로 하고싶으면 토스에서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면 자동으로 지금 사용하고있는 요금제는 취소될가요? 오늘기준으로 납부금액도 부탁드려용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빨리공지를 해주세요...SKT 정보유출건 대응을 어케 할건지?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skt정보유출 건으로 유심 문의하려고 하는데 전화는 안받고 챗봇ㄹ으로 하라고 하는데 챗봇 해보셨어요?
    정해진 답만 뱉어내는데. 뭘 문의하라구요?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챗봇은 뭐 되지도 않는데 챗봇으로 상담하라고 합니까?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안녕하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전 핸드폰 번호가 두개 인데 홈페이지에서는 뒤늦게 가입된 번호가 뜨지 않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skt알뜰폰인 아이즈모바일에 이심사용자는 괜찮은건가요? 아이즈모바일은 왜 고객센터에 챗봇만 답변하고 상담원연결조차없는지 답답하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2025.04.25. 오전 11:01.

    아래 기사에 따르면,
    https://www.ytn.co.kr/_ln/0102_202504251101394591

    유영상 SKT 대표가 직접
    "SKT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사업자의 고객들도 무료로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발언 한것에 대해서 아이즈 모바일에서도 무료로 유심 교체 신청을 받고있나요?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해킹 사고로
    SK텔레콤 통신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고객에게도 유심을 무상으로 제공해준다고 하는데 언제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오늘 유심을 받고 셀프개통을 진행중인데
    20분째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번호이동한 후 90일이 지나지 않아 중립국에 신청했는데
    다음과 같이 답변이 왔습니다.
    고객님,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먼저 번호를 정확히 확인하시고, 저희가 제한을
    풀 수 있는 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띄워 주시고



    전체 서류를 다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미비서류는 모두 즉시 삭제되므로)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어제 중립기관에서 해지됐다는 회신받았고, 오늘 재차 아이즈모바일에서는 해지안됐다고 문자와가지고 중립기관에 확인해보니까
    3개월 오류코드가 확인 안된다는데, 개통 절차 다시 밟아주시거나 중립 기관에서 제한을 풀 수 있는 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를 정확하게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SKT망 유심 해킹 사태에 대해 아무 입장 표명이 없어서 불안에 떨다가 오늘 아침 새 유심을 자비로 주문하였는데
    https://news.nate.com/view/20250425n12834
    이런 뉴스기사가 떴네요, 저는 이미 유심비용을 결제했는데 비용환급은 어떤 식으로 진행 될런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4-25

    아이즈모바일 가입 중 입니다.
    1. 아이즈모바일에서 KT유심 샀습니다. 도착완료

    2. 모든 과정 전부 PC에서 진행했습니다.

    3. 마지막 본인인증 에 범용공인인증서가 나타나지 않아서 가입을 못 했습니다.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