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1-16

    고객지원 게시판은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하며 생기는 다양한 궁금증과 불편함을 해결하는 게시판입니다.
    비슷한 고충을 겪으셨던 고객님들의 경험담을 통해 그 해답을 찾아보고 빠르게 도움을 받아보세요.
    저희 온라인고객센터도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기위해 고객지원게시판을 주시하고 있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은 기본적으로 오픈된 공간에서 운영되는 게시판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정보를 전달받기가 어려워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채널톡을 통해서 문의를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13시간 전

    삼성카드라서 셀프개통이안되는거같은데 처리부탁드립니다 .계좌바꾸거나할테니까여

    ...더보기
  • 고객지원

    18시간 전

    안녕하세요.

    wifi-M MAC 주소 등록 부탁드립니다.

    64:c2:de:4e:3e:10

    ...더보기
  • 고객지원

    18시간 전

    안녕하세요.

    명의변경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자녀 명의 폰을 법정 보호자 명의로 변경하고자 합니다.

    1. 준비해야 할 서류가 무엇인가요?

    2 신분증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전달방법은 무엇일까요?

    3. 명의변경시 기존 사용한 요금제(아이즈 특판 7G + 1M)는 명의 변경일로 부터 타 요금제로 변경되나요?
    - 아니면 유지 되나요?

    4. 명의 변경 신청 시 처리일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19시간 전

    안녕하세요
    주문번호 : 10744176
    3월 4일날 메세지가 왔는데 아직까지 배송이 오지도 않았고
    배송완료 알림도 없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19시간 전

    어제 오전 유심 변경하고 번호이동으로 개통 완료 되었다고 했는데요.
    전화랑 데이터가 일체 되지 않습니다.

    전화를 하면 지금거신전화는 발신이 정지되었다고 합니다.

    무슨 문제인지 알수 있을까요??

    주말이라 고객센터도 전화가 되지 않고 어찌해야 할지 몰라서 문의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1

    문자로 개통건이 명의자의 불일칠로 진행이 어렵다고 취소 후 비회원으로 재 진행 하라는데 미성년자는 비회원으로 접수가 안된다고 나와있던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1

    안녕하세요. 셀프개통으로 진행하였고,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가입내역을 봐도 개통이 완료됐다고 합니다. 그런데 유심을 끼우고 핸드폰 재부팅하면 번호등록하라고 뜨네요.
    등록하겠다고 눌러두면 계속 실패했다고 나옵니다. 재부팅과 유심 재장착을 여러번 반복해도 안되네요... 삼성페이를 켜보면 SIM 카드 전화번호를 인식할 수 없다고도 뜨고요.
    번호등록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1

    제가 회원가입을 했고 미성년 자녀의 개통을 비회원으로 해주었습니다
    자녀의 사용량은 어떻게 조회할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1

    일시정지 해제하고 요금제변경하려합니다 어떻게 진행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0

    미국에서 SIM활성화시 네트워크연결 안됨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0

    전화할때 3G로 변경되며 통화수신안되는문제가 있습니다.
    기기를 변경하였는데 유심바꿔끼고 확정기변을 해야 이 문제가 해결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0

    장소를 다른 곳으로 이동할 때마다 전화가 불통이 계속되고 있어요. 문제 좀 해결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0

    31일마다 네이버포인트 12개월주는상품인데 왜 안주시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0

    사용자의 조직ID와 단말기의 관리조직ID가 틀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0

    1:1 문의 게시판이 사라졌네요...

    로밍 신청하는 메뉴 좀 만들어주심 좋을 듯 한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0

    주문번호 10757257
    이심개통 신청하고
    개통됐다는 톡오고
    전화가 안됩니다
    ?
    개통하기가 쉽지않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0

    주문번호 10755824
    휴대폰번호 010-8***-6382
    개통됐다고 문자오고 전화가 끊겼는데
    유심인식이 안된다고 뜹니다
    다른 단말기도 마찬가지
    전원 5~6번 껐다켜도 안됩니다
    조치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0

    셀프개통 안돼면 방문개통???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0

    타사미납 해결하였는데도 같은 내용으로 개통이 안됩니다.
    처리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0

    번호이동을 신청서를 작성하고 유심을 배송 받았습니다. 그래서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 창이 뜨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