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7-15

    가입시 아이디를 잘못 입력 했습니다. 아이디(메일) 변경을 원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라고 했는데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지금 사용 아이디(메일)로 또 하나 개통을 해야 합니다. 연락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안녕하세요? 010 **** ****를 어머니가 쓰고 계신데 전화가 발신은 되지만 상대방 전화가 꺼져있다고 메세지가 나온다고 합니다. 7월 10일부터 갑자기 전화가 안 된다고 하시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 건가요? 핸드폰을 껐다가 켰는데도 같은 문제가 지속된다고 하네요. 수신인 연결이 안 되는게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방금 셀프 개통했는데요
    SK망 아이즈우정 5G 12개월간 110원 프로모션 으로 가입했는데
    해당 내용이 내 가입정보에 나오지 않아서 문의드립니다.

    정상적으로 12개월간 110원 매달 이용가능한 프로모션으로 가입된거 확인 해주세요

    고객센터 연결이 너무 안됩니다. 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안녕하세요 SKT월 2만원 요금제 사용( 올리브영 7천원 ) 쿠폰
    일련번호 올리브용(홈페이지_) 쿠폰 등록 하면 이미 사용한 쿠폰번호라고 나옴 (2025.6.7.분) 모두 쿠폰 번호 입력하면 이미사용한 쿠폰이라고 나옴 . 조치 부탁드리니다.
    010******** 문자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오늘내로 처리 안 되면 그냥 금감원 소보원 신고하겠습니다.

    요금제 개통하기 위한 담당자가 배정되었다는데 아직도 이심 개통이 왜 안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자금제 핸드폰으로 교체 후 고객의 사정으로 착신이 금지 되었다는 안내가 나갑니다.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m-wifi를 이용하고 싶은데 고객센터 전화해도 않되고 카톡도 서비스 신청 않되네요. 어떻게 해야 이용할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미납요금 납부완료 개통진행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다이소 쿠폰 주는 요금제로 변경하고, 여기에 문의글 남겼었는데 매달 문자로 발송 또는 쿠폰함에 전달해준다고 했거든요. 그 글 감쪽같이 사라지고 다이소 쿠폰 관련한 안내는 없네요. 6월 중순-말에 변경해서 이제 한달 다 되어가는데 다이소 쿠폰 언제 주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며칠전에 010******** 번호이동하여 사용중입니다.
    해당 번호 데이터 사용량을 조회하려해도 제 홈페이지 로그인하면
    해당번호의 데이터를 볼 수가 없습니다.

    기존 010******** 자료는 확인 가능한데
    번호이동한 010********은 자료가 없습니다.

    데이터 사용량을 체크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sk e심 변경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신청하는게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회원가입 후 요금제를 가입하려고 하는데
    이름과 주민번호가 맞지 않는다고 나와요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개통 진행중입니다.
    지금 30분째 진행 중인데 도대체 언제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유심 인식 불량? 으로 현재까지 폰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유심인식 불량 건으로 글 작성하는게 있어서 글 작성했는데 이게 신청이 된건지 안된건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런 연락이 없음)

    번호이동으로 유심 교체하고 전부다 완료 했는데 유심이 핸드폰에서 인식을 잘 못해요

    비행기 모드 들어갔다가 풀고 하면 잠깐 연결되는데 몇 초~몇 분 후 다시 유심인식을 못합니다 다른 핸드폰으로도 해봤는데 마찬가지로 인식을 못하네요

    유심 빨리 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이심으로 셀프개통 진행하려는데 셀프개통을 시작하고 eSIM 가용 단말기 조회에서 단말기조회하기를 누르면 연동 오류2 (*문제 해결 뒤에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라고 뜨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KT 롯시&밀리 100GB 상품 셀프개통 신청서 다 작성하고 유심사서 개통 진행중 창에서 1~5분 정도 소요된다 길래 기다리는데 지금 30분 넘게 안됩니다. 빨리 해결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담당자가 전담되어 개통이 된다고하는데, 현재 개통이안되어 핸드폰이 먹통인 상태가 되었습니다.
    빠른 개통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셀프개통 진행중인데 실명확인 정상여부 실패라고 나옵니다
    어디서 문제가 생긴건지 확인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sk 회선 omd 등록 문의합니다
    번호이동하고 유심 바꾸니까 전화가 3g로 연결되서 통화가 안됩니다
    volte가 필요합니다

    단말기: POCO X7 Pro

    IMEI: 862842077700666

    등록 코드는
    OMD 기타LTE핸드셋_VoLTE
    이나
    OMD XIAOMI 핸드셋_VoLTE_NEW
    으로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esim 을 활성화하는데, 이 코드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용자의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세요 라고 나오는데

    이전에는 개통하면 메일로 큐알이오고했는데 이번에는 그런것도 없어서 사이트에서 어렵게 큐알 다시 찾았는데 안되네요
    큐알좀 다시 보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