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20

    번호이동을 신청서를 작성하고 유심을 배송 받았습니다. 그래서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 창이 뜨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0

    안녕하세요.
    이번에 SKT망 3월 프로모션으로 신규가입을 했습니다.
    만약에 명의자 변경을 할 경우 친구추천으로 발생한 추가 데이터도 없어지는 문의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0

    1월20일 가입했는데 데이터가 모자라서요.. 지금변경해도 되나요? 최소사용기간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0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보려고 문의 남깁니다.
    제가 2024년에 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을 하였는데요
    개통을 하고 나서 얼마 지나지않아 발신을 정지했던 거로 기억합니다.
    전화/문자메세지 발신 정지 했던걸 해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기타 특정 알 수 없는 오류로 개통에 실패했다고 나옵니다. 카톡이 오지 않아, 채널톡 문의가 어렵습니다. 기존에 스노우맨 KT 알뜰폰을 쓰고 있었으나 선택시에 없어 KT 알뜰폰을 선택했지만 문자나 카톡이 오지 않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죄송하지만 시급히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이미 등록된번호로 나온다
    번호도 수정도 안되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ESIM으로 셀프개통 진행하였는데, 중간에 멈추더니 몇십분동안 완료가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채팅 몇 시간 기다려도 연락없어요 ㅠ
    3월에 로밍 가입한 내역 미리 받을 수 있는 있나요(가입 내역, 비용, 결제수단 다 같이 나오는거요) 마이페이지에서도 확인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유심신청해서 받고 다음날에 셀프개통진행하려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했고

    카카오톡으로 개통하라고 톡왔는데

    냅두면 상담사가 전화와서 개통할수있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수십번 시도해봐도.... eSIM을 활성화할 수 없음으로만 뜹니다..
    큐알코드 rkdwlgus5427@naver.com 으로 보내주실 수 없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셀프개통하려는데 가능한 온라인 회선접수 데이터를 확인할수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미성년자 자녀 개통으로 유심 구입했는데 일반개통으로 진행된다고 본고 같아요 일반개통은 어떤건가요?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주시는건가요? 아니면 셀프개통하고 비슷한건가요? 일처리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특정 장소에서 데이터가 계속 안 터집니다. kt 요금제 사용중이구요...설정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 고객센터 전화도 안 받으시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개통 보류라고 문자가 왔는데, 타통신사 미납이 무슨 통신사에 얼마가 있는지 확인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법인인감증명서는 발급일 3개월인가요 1개월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은 lg알뜰통신사 U Mobile(뮤모바일), eSIM을 쓰고있습니다. 외국인입니다. 번호이동하라고하는데요, 어떻게 신청해야돼요? 셀프개통하는데 마지막 단계에 eSIM을 선택항목이 업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SKT 신규 결제카드 삼성카드 개통안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현재 skt 알뜰폰 평생할인 7000원대 요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데이터가 항상 모자라서 오늘 홈페이지를 살펴보다 보니 10기가를 6천원대에 사용 가능하네요.
    같은 SKT 알뜰폰인데 그 요금제로 변경 가능한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SKT 무제한 요금제 금일 가입했습니다.

    1) 상품권 지급은 언제되나요?
    2) 추후 결제 방식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안녕하세요.
    2024.12.18 모빙 KT망 개통 후 2025.03.16(일)에 아이즈 SKT망 개통신청을 진행했습니다.
    03.18(화)에 유심을 수령하였고, 셀프개통 진행하고자 ARS(1588-2935) 통화 완료 및 해지에 대한 문자 수령 완료하였습니다.
    다음 단계 진행시 셀프개통 페이지에서 번호이동 후 90일 이내 고객은 중립기관 해지 절차를 진행해야 한다는 문구룰 확인하였습니다.

    03.18일이 딱 90일이 되는 날짜라고 생각했는데 하루가 모자란 것 같아 금일(03.19)에 셀프개통을 재진행하였는데 아래와 같은 메세지를 확인하였습니다.
    'BF1015 NP허용제한고객'(이미지 참조)

    Q1. 금일이 딱 90일이 되는 시점인 것 같은데 이 경우에도 개통에 제한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Q2. 90D+1D 시점부터 개통이 가능한 거라면 내일 셀프개통 재진행을 하면 문제없이 진행이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