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7-16

    SKT망으로 요금제 개통 후 배송된 유심을 잃어버려 어제 E-SIM으로 유심 변경 신청 후 개통을 시도했습니다.

    재부팅을 여러번 해도 개통이 되지 않아( 모바일 네트워크에 연결 X , 통화 문자 X ) 이심 삭제 후 보내주신 QR을 재인식하여 다시 개통하려 했으나,

    '모바일 요금제가 준비되지 않았거나, 다른기기에서 해당 요금제를 사용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개통에 실패했습니다. 현재 이전에 쓰던 통신사도 끊어진 상태라 공기계 상태여서 너무 불편합니다. 빠른 조취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셀프개통이 진행이 안되요. (실패한듯)

    그러나 이전 통신사는 번호이동 동의를 완료하여 해지되어 사용이 불가합니다.

    010-****-**** 빠른 개통 처리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이전통신사는 이미 해지되고, 개통도 정상적으로 안되는 분들
    본사 찾아가세요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본사방문함, 여긴 절대 유선응대, 홈페이지 응대도 절대안함.
    이슈가 해결될거라고 기대하지마시고 본사가세요ㅡㅡ 지방사람들은 도대체 어떻게 쓰라는건지
    개통취소(환불금 결재)이후에도 정상적으로 취소가 안되서 방문했는데, 직원말이 셀프개통시 오류가 난거라 환불금내고 취소접수"완료"라고 써있어도 취소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거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개통으로 하다 이슈가 생긴거면 본인들이 확인하고서 이슈해결했을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셀프개통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절대 대응/문의 안받는다. 무조건 방문문의만 가능하다고 적어놨어야하는거 아닌가요ㅡㅡ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개통이 되었다 문자가 왔는데 Esim 큐알이 메일로 오지 않았어요~!
    KT는 끊기어 통화 불가능 상 태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셀프개통 중
    번호이동 인증요청을 진행중입니다.
    여기서 멈춰서 안 넘어가고 있습니다.

    두번째 시도 중이며
    1시간 째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010********번의 7/5-7/10일까지 발신 내역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개통시 문자는 받았는데 카드번호 틀리다고 넘어가질 안았는데 어떻게 되는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가입시 아이디를 잘못 입력 했습니다. 아이디(메일) 변경을 원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라고 했는데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지금 사용 아이디(메일)로 또 하나 개통을 해야 합니다. 연락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안녕하세요? 010 **** ****를 어머니가 쓰고 계신데 전화가 발신은 되지만 상대방 전화가 꺼져있다고 메세지가 나온다고 합니다. 7월 10일부터 갑자기 전화가 안 된다고 하시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 건가요? 핸드폰을 껐다가 켰는데도 같은 문제가 지속된다고 하네요. 수신인 연결이 안 되는게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방금 셀프 개통했는데요
    SK망 아이즈우정 5G 12개월간 110원 프로모션 으로 가입했는데
    해당 내용이 내 가입정보에 나오지 않아서 문의드립니다.

    정상적으로 12개월간 110원 매달 이용가능한 프로모션으로 가입된거 확인 해주세요

    고객센터 연결이 너무 안됩니다. 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안녕하세요 SKT월 2만원 요금제 사용( 올리브영 7천원 ) 쿠폰
    일련번호 올리브용(홈페이지_) 쿠폰 등록 하면 이미 사용한 쿠폰번호라고 나옴 (2025.6.7.분) 모두 쿠폰 번호 입력하면 이미사용한 쿠폰이라고 나옴 . 조치 부탁드리니다.
    010******** 문자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오늘내로 처리 안 되면 그냥 금감원 소보원 신고하겠습니다.

    요금제 개통하기 위한 담당자가 배정되었다는데 아직도 이심 개통이 왜 안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자금제 핸드폰으로 교체 후 고객의 사정으로 착신이 금지 되었다는 안내가 나갑니다.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m-wifi를 이용하고 싶은데 고객센터 전화해도 않되고 카톡도 서비스 신청 않되네요. 어떻게 해야 이용할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미납요금 납부완료 개통진행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다이소 쿠폰 주는 요금제로 변경하고, 여기에 문의글 남겼었는데 매달 문자로 발송 또는 쿠폰함에 전달해준다고 했거든요. 그 글 감쪽같이 사라지고 다이소 쿠폰 관련한 안내는 없네요. 6월 중순-말에 변경해서 이제 한달 다 되어가는데 다이소 쿠폰 언제 주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며칠전에 010******** 번호이동하여 사용중입니다.
    해당 번호 데이터 사용량을 조회하려해도 제 홈페이지 로그인하면
    해당번호의 데이터를 볼 수가 없습니다.

    기존 010******** 자료는 확인 가능한데
    번호이동한 010********은 자료가 없습니다.

    데이터 사용량을 체크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sk e심 변경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신청하는게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회원가입 후 요금제를 가입하려고 하는데
    이름과 주민번호가 맞지 않는다고 나와요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개통 진행중입니다.
    지금 30분째 진행 중인데 도대체 언제 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