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기억 하실지 모르겠지만..
밑에 고객지원란에 5월1일에 아이즈모바일 사이트내에서
주민번호와 이름이 매칭이 안되서 실명 인증이 안되는 오류로 인해
문의글 올려서 5월 2일에 전화끝번호 5048번으로 전화를 주셨는데요..
그때 통화시 알뜰폰Hub를 통해 가입 하면 무조건 유심을 구매 하는 걸로 되어 있어서
이미 구입한 유심 인데 유심을 재구매 해야 되기 때문에 보류 하겠다고 말씀 드렸었는데요..
알뜰폰Hub 사이트의 개편이 끝나고 실명 인증에 문제 없이 접수가 가능하면
정상 접수가 되는 5월 10일에 가입 하려고 합니다.
그때 통화시 유심 비용에 대해 설명해 주시 려다가 제가 가입 보류로 인해
자세한 안내를 못해 주셨는데요.. 가입 하면 유심 비용 요청은 어떡해 요청 해야 할지요..
그리고 일단 알뜰폰Hub를 통해서 가입을 하고 사용 하다가
아이즈 모바일 사이트 내에서 요금제 변경, 유심변경 등 가입 할때 처럼 실명 확인을 해야 하는지요..
혹시나 사이트에서 가입못하는거 처럼 막힐까봐서요.. ^^
너무 이상한 문제 건이라
저의 문제점을 기억을 하실 거라 생각이 되네요..
5월 2일에 제게 전화 주신 분이 연락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저의 내용을 상세히 알고 계실 거라 생각이 되서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 하네요.. 처음에 전화 상담해주신 분께 상담 통화 요청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