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5-09

    안녕하세요. 번호이동 신청하면서 유심 같이 주문하였는데, 보내주신 유심이 배송 되었느나 제가 받아보기 전에 분실되어 없습니다ㅠㅠ 홈페이지 통해서 새유심 구매하면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주말에 부가서비스 변경후 문자 수신과 발신이 모두 안되고 있어요 ㅠ.ㅠ
    웹에서 부가서비스 확인해봤는데 뭐가뭔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인터넷.전화는 잘 됩니다 흐흑~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0107206****
    해당 번호 유심 수령 후 개통 대기중인데
    금일 5월 9일에 자동개통 된다고 하는데
    제가 유심을 들고 출근하지 않아 개통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개통을 늦출수는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이심 발급 요청한지 하루가 넘도록 연락이 없음 114 전화해도 대기중하다가 끊김
    얘네 고객센터는 있으나 마나인듯.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전화나 데이터 사용은 되는데 삼성페이 및 교통카드 사용 불가입니다. USIM 등록은 다시 갱신해주시든지 OTA 신호 쏴주시든지 조치 좀 취해주세요. 답변 문의 하니깐 휴대폰 최신버젼 업데이트하고 연락하라는데 이미 최신버젼인거 확인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전화나 데이터 사용은 되는데 SIM 카드 전화번호를 인식할 수 없음이라고 떠서 삼성페이 및 모바일교통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고객지원팀 답변으로는 휴대폰 업데이트를 최신으로 하고 연락하라고 하는데 이미 다 업데이트 하고 최신버젼인거 확인한 상태입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OTA 신호 보내주시던가 다른 방법 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안녕하세요. 번호이동 신청하면서 유심 같이 주문하였는데, 보내주신 유심이 배송 되었느나 제가 받아보기 전에 분실되어 없습니다. 분실 유심 따로 처리해야하나요? 유심 재배송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번호이동 하려고 휴대폰 인증을 눌러서 pass로도 해보고 문자인증으로도 해보고 핸드폰으로 해봐도 다 이렇게 나오고 진행이 안되는데 해결책이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주문번호10546269
    오류 수정요청
    개통직원 연결하여 개통요청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밀리의 서재 무료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 가입하고
    밀리의 서재를 다운받아서 볼려고 하는데
    무료가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개통이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다른전화로 제 전화기로 전화를 하면 전화기가 꺼져 잇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화기가 네트워크 오류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하면 될 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해지 신청 어제 했는데 연락이 안와요 114도 통화 안되고 언제 연락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7

    신규가입 으로 개통 유심 배송중인데 번호가 맘에 안들어서 번호변경신청합니다.
    회원정보에 010-2489로 시작하는 번호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7

    2024년 05월 06일부터 금일까지 자동/정기결제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카드승인 실패 알림이 오고있습니다.

    해결부탁드립니다.(소액결재 등 다 핸드폰 결제 다막아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7

    안녕하세요
    현재 SKT 11GB 일 2GB 3Mbps 요금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요금제의 프로모션 기간 만료가 임박하여, 아이즈모바일 KT 11GB 일 2GB 3Mbps 밀리의 서재 요금제로 변경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때 5월 중도해지 시 데이터 기본제공량의 일할계산 초과분 만큼의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는지 문의드립니다. (기본 제공량 11GB 중 5.82GB 사용으로 일할계산 대비 약 3.6GB 초과 상태임.)

    ※ 기존 다른 분들의 동일 질문 내용에 답글은 "QOS 옵션이 있는 무제한 요금제는 중도해지 시 추가요금이 없다." 였습니다. 요금제 상세 페이지 설명 중 데이터 초과분에 대한 것을 이해하기 쉽게 바꾸신다고 했는데 아직 그대로라 혼선이 심합니다.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야할듯 싶어 문의드리오니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7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신청이 안된거 같아요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너무 안되네요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7

    1:1문의 남긴 내용(IMEI 등록요청) 빠른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말중 해피콜도 없이 개통되었는데 월요일 오전 고객센터 통화연결도 되지 않아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6

    안녕 하세요? 기억 하실지 모르겠지만..
    밑에 고객지원란에 5월1일에 아이즈모바일 사이트내에서
    주민번호와 이름이 매칭이 안되서 실명 인증이 안되는 오류로 인해
    문의글 올려서 5월 2일에 전화끝번호 5048번으로 전화를 주셨는데요..

    그때 통화시 알뜰폰Hub를 통해 가입 하면 무조건 유심을 구매 하는 걸로 되어 있어서
    이미 구입한 유심 인데 유심을 재구매 해야 되기 때문에 보류 하겠다고 말씀 드렸었는데요..

    알뜰폰Hub 사이트의 개편이 끝나고 실명 인증에 문제 없이 접수가 가능하면
    정상 접수가 되는 5월 10일에 가입 하려고 합니다.
    그때 통화시 유심 비용에 대해 설명해 주시 려다가 제가 가입 보류로 인해
    자세한 안내를 못해 주셨는데요.. 가입 하면 유심 비용 요청은 어떡해 요청 해야 할지요..

    그리고 일단 알뜰폰Hub를 통해서 가입을 하고 사용 하다가
    아이즈 모바일 사이트 내에서 요금제 변경, 유심변경 등 가입 할때 처럼 실명 확인을 해야 하는지요..
    혹시나 사이트에서 가입못하는거 처럼 막힐까봐서요.. ^^

    너무 이상한 문제 건이라
    저의 문제점을 기억을 하실 거라 생각이 되네요..
    5월 2일에 제게 전화 주신 분이 연락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저의 내용을 상세히 알고 계실 거라 생각이 되서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 하네요.. 처음에 전화 상담해주신 분께 상담 통화 요청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6

    안녕하세요

    현재 SKT 11GB + 일 2GB + 3Mbps 요금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요금제의 프로모션 기간 만료가 임박하여, 아이즈모바일 KT 11GB + 일 2GB + 3Mbps + 밀리의 서재 요금제로 변경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때 5월 중도해지 시 데이터 기본제공량의 일할계산 초과분 만큼의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는지 문의드립니다.
    (기본 제공량 11GB 중 5.82GB 사용으로 일할계산 대비 약 3.6GB 초과 상태임.)

    ※ 기존 다른 분들의 동일 질문 내용에 답글은 "QOS 옵션이 있는 무제한 요금제는 중도해지 시 추가요금이 없다." 였습니다.
    요금제 상세 페이지 설명 중 데이터 초과분에 대한 것을 이해하기 쉽게 바꾸신다고 했는데 아직 그대로라 혼선이 심합니다.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야할듯 싶어 문의드리오니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6

    2024-05-06일 LGU+통신망 요금제. [L]무한10GB+1Mbps요금제로 번호이동 샐프개통했습니다.
    상품 안내에 있던 '유독쿠폰지급: 6개월간 매월 4,400원'은 언제, 어떻게 받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