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15

    LGU+ 태블릿 요금제를 이용중인데
    1. 아이즈모바일 사용자정보가 아이즈모바일의 회선으로 대표회선으로 되어야 해지가능 (태블릿인데 어떻게?)
    2. 사용량조회 탭은 왜 마이페이지에 나오지않는가?... 원래 실시간 조회가 안되냐?
    3. 고객센터는 무조건 실시간/전화만 받고 그 외 시간의 상담 할 방법은 없는가? 왜 커뮤니티만 만들어서 고객들끼리 상의해서 해결하라고 해놨냐?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5

    쿠폰 마이페이지에 안보이는데 어디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방금 가입했는데 가입하고 둘러보니 1:1문의 게시판도 없고 모해광장도 불편사항에 고객센터의 답변도 없고 가입자분들만 고생하고 계시네요. 걱정입니다.
    회원가입후 SKT평생 S그란데 3,300원 요금제 신청하면 유심비 무료라고 해서 방금 가입신청완료했는데 다른분들 문의사항보니 유심비 청구됐다고
    속앓이 하고 계시네요. 고객센터 전화도 안된다고 하고 게시판도 없어지고 어디에 문의해야하나요? 가입취소를 해야하나요? 제 가입신청건 유심비 무료인데
    청구될까봐 걱정입니다. 분명한 답변 남겨주세요. 챗봇은 정해진 단어에 대한 형식적인 답변만 늘어놓고 아무런 도움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Web발신]
    [이용상세내역]
    ① 통신요금
    ▶ 기본료
    - 기본료 : 4,412원
    ▶ 요금할인
    - 10원미만할인금액* : -9원
    - 청구요금 할인 : -3,740원
    ② 부가사용금액
    ▶ 기타금액
    - USIM후불금액* : 5,500원
    ▶ 부가가치세(세금)
    - 부가세총액* : 67원

    ◎ 이번달요금합계 : 6,230원
    ◎ 번호이동전 타사요금 : 5,310원
    ◎ 이번달납부하실총금액 : 11,540원
    ◎ 청구서작성일 : 2025.3.5

    [납부정보] 자동납부(카드)
    ▶ 자동납부접수번호 : 0217736042
    ▶ 납부카드명 : 신한카드
    ▶ 카드번호 : 4518************
    ▶ 승인예정일 : 2025.3.26

    ※ '*'표시 항목은 부가가치세 제외 대상입니다.


    위의 문자는 오늘 도착한 요금고지서인데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1. 유심후불요금 가격이 청구되었는데 제가 이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 후 통신사를 이동하였습니다.
    회원가입하면 유심은 무료라고 사이트에서 보았는데 왜 유심가격 5,500원을 청구하십니까?
    2. 저의 요금제가 그란데6기가짜리로 2600원입니다. 그런데 왜 기본료가 4,412원이 청구됩니까?
    3. 번호이동전 타사요금 : 5,310원은 이전 통신사에서 미납된 요금이 없는데 왜 청구된 것입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신규개통 신청해서 개통되어 유심이 배송중인 상태입니다.
    이틀 후 필리핀여행을 위해 필리핀 유심을 구매하였습니다.
    그쪽 확인사항에 컨트리락해제,유심보호서비스해지,로밍차단서비스해지를 통신사에 확인하라고 하는데 어찌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웨이브 묶어진 요금제로 바꿨는데 문자로 링크가 안와서 웨이브 등록을 못 하고 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유심이있는상태에서 요금제신청후 셀프개통 과정중에 ars진행후 전사업자 후청구 확인후 재시도 하라는 글이뜨고 진행이안되네요 해결방법이 어떻게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안녕하세요.
    3월 요금 내역서 문자로 날라 왔는데, 왜 35000원 요금 부과되고 있었는데 왜 3월부터 55000원으로 부과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안녕하세요. 제가 이 알뜰폰으로 바꾸고 해외에 나왔는데
    국제발신차단 같은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여도
    한국에서 오는 전화나 문자가 안오고 있습니다.
    혹시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을까요?
    자동로밍 으로 전화문자 수신이 가능한걸로 알았거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지난달 말에 110원 요금제 신청했는데, 2주가 지난 지금도 개통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확인후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몇일째 개통이 안됩니다
    저 연락 받아야하는데
    기존 통신사도 안되서 빨리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챗봇에 원상복구 관련 문의 하는창이 없구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받고 좀 도와주세요

    당일 개통취소 원복이 아닙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안녕하세요.
    제가 알뜰요금제 구매시 유심비용이 무료 알았는데 그렇지 안나 보네요
    금일 요금 청구서를 보니 유심 비용이 부과되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카드 사용말료로 새카드 등록 하려는데 마이페이지 들어가서 고객센터를 찾을수가 없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12일 sk로 이동했다 14일 아이즈로 원복 원합니다

    본사 방문이 힘듭니다

    다른 방법 없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개통이 안됩니다.
    챗봇에 문의하라고 하는데 적절한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개통할 전화번호는 010-21**-13** 이고
    모델은 802SO
    IMEI 35512710064****
    IMEI SV 03

    조치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아이즈모바일로 원복 하고 싶은데 방법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SK에서 아이즈모바일로 원복 하고싶은데 방법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신세계상품권 1만원 언제 지급처리되는지 알고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번호이동 제한 해제가 되었습니다...

    개통진행 부탁드려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