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4-19

    핸드폰을 어제 분실 했는데 기존에 안 쓰는 휴대폰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1. 현재 분실한 핸드폰에 대해서는 분실신고를 해야 할까요?
    2. 기존 노는 휴대폰을 활용하려면 유심만 새로 신청하면 될까요?

    • 2024-04-22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휴대폰 분실신고를 원하시면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세 유심을 구매하여 유심변경을 진행하시면 새유심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심구매] 홈페이지 로그인> 통신상품> 유심.eSIM
      [유심변경]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유심변경
      (유심인식 상관없이 WIFI 연결된 곳에서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 가능)

      온라인으로 신청이 불가한 경우에는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고객센터 또는 본사로 내방하셔야합니다.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의 유심변경은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고객센터 또는 본사로 내방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56 우성타워 B동 8층
      본사: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62길 1 이투데이빌딩 2층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방문 가능해요.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