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4-20
셀프 개통 진행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자의 조직ID와 단말리의 관리조직ID가 틀립니다' 이렇게 메세지가 떠서 최종 완료가 안됩니다 그래서 일반개통으로 요청 신청해놨습니다 그냥 기다리기만 하면되나요? 토요일이라서 안되는건지 왜 안되는지를 모르겠네요 아무튼 개통 처리 부탁드립니다 위에 증상은 스크린샷으로 찍어뒀습니다 확인해주시고 개통 부탁드립니다 연결이 끊기면 아이즈모바일로 개통된걸로 알고 유심을 갈아끼우도록 하겠습니다
2
0
2024-04-21
저도 저번에 셀프개통 실패했는데 다음날 상담사가 개통해주더라구요.'ㅅ' 월요일에 되실듯?
2024-04-2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패개통 실패로 확인되어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입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세요. 휴대폰 수발신이 안되면, 당사 유심으로 교체한 후 2-3회 재부팅을 진행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