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17

    안녕하세요
    유심을 받고 셀프개통까지 마쳤는데 핸드폰이 착수신이 불가능하다고 계속나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카드 갱신으로 미납되었으니 010 -****-**** 이번호로 전화 주세요
    010-****-****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결제 신용카드 갱신으로 카드가 변경되었으니 010-21**-36**,010-58**-36** 결제카드변경할려고 하니 전화 주세요
    상담원전화통화 되지도 않고 있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이동전화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 접수 하여 승인되었습니다. 진행중인 상품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현재 번호이동 개통진행중이오나 이동하실번호의 고객명 오접수(법정대리인) 개통이 불가
    미성년자는 비회원으로 신청 부탁드리며, 현재 신청건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취소
    접수 취소 시 유심비 5,500원, 배송비 2,500원 납부

    유심을 다시 사용할 예정인데 왜 배송비를 추가로 납부하나요?
    개통 후 요금 납부시 배송비는 제외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공기계를 오늘 주문했는데 재고수량이 없다고 연락이왔습니다. 제가 a급 갤럭시커버를 시켰는데 s급갤럭시커버로 변경해서 갖다주실수있나요? 추가금은 지불하겠습니다. 공기계가 급해서 그렇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 (단말기 사용중)" 라고 뜨면서 개통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개통이 안됩니다.
    챗봇에 문의하라고 하는데 적절한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개통할 전화번호는 010-21**-13** 이고
    모델은 802SO
    IMEI 355127100643***
    IMEI SV 03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신규번호 가입 신청 금일 했는데, 내일부터 이틀간 개인사정 상 연락을 받을 수 없습니다. 삼일동안 쓰기위해 신청을 했던거라, 혹시 급하지만 꼭 오늘 중으로 처리 가능할까요?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저번달 요금이 카드납부로 정상 결제되었는데
    홈페이지에 확인해보니 이번달 청구서에 미납으로 잡혀서 재청구되었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유심을 받아서 기기에 넣었는데 imei번호를 등록하라고 나오네요. 개통한 유심은 두대이고, 기종은 v30입니다. 톡톡으로 대화를 해서 해결하려고 했는데 대화가 없고 답변들만 있어서 해당되는 내용이 없네요. 전화나 메일로 등록 부탁드립니다. 010******** 번호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셀프개통이 안되어 문의 남깁니다. 업무용 폰이라 빠른 조치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통화,문자,데이터가 전혀 안 됩니다. 통화를 시도하면 '인증에 실패하섰습니다.고객선터로 문의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떠요.
    지난주에 개통 신청했고 여기 홈페이지 접속했을때 개통됐다는 멘트가 떴거든요. 됐구나 안심했는데 금요일 저녁부터 주말 내내 폰이 먹통이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롯데시네마 요금제 가입했는데 관람권은 익월부터 제공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6

    해외sms 발신이 금지된다는데 어떻게 보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5

    10754197
    개통 신청 철회 요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5

    모요통해서 링크 타서 유심도 배송받았습니다.
    모요 화면 설명에서는 셀프 개통이 되는걸로 표시되어있는데, 신규는 불가능하다는걸 AI답변에서만 확인이 가능하네요..
    다음주 출국 예정이라 많이 급한 상황이라 17일 월요일까지
    담당자 배정이 어렵다면 개통 취소 부탁드리고싶습니다ㅠㅠ

    [아이즈모바일]

    주문번호: 10752074
    아이즈우정(300분/5G)

    신청하신 요금제의 유심이 배송되었습니다.
    개통까지는 평균 1~2영업일이 소요되며
    개통 담당자가 배정되면 추가 안내 드립니다.

    기다림 없이 직접 개통을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통해 셀프개통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통절차 및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월
    아래 버튼(혹은 URL)을 눌러 개통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13일 목요일에 배송이 끝난 상황이면 14일 오전에 내역이 넘어간 상황인데, 신청내용이 잘못되었다는 연락같은것도 일절 없습니다.유심 비용 상관없으니 해결이 어렵다면 개통 취소와 연락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5

    3월 요금청구서에
    부가서비스 이용요금 2,250원
    ㅡ쇼핑로그인기본료 :2.250원
    이렇게 청구 됬는데 이것이 무엇입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5

    아이즈모바일 - LGU+ 태블릿 요금제를 이용중인데
    1. 아이즈모바일 사용자정보가 아이즈모바일의 회선으로 대표회선으로 되어야 해지가능 (태블릿인데 어떻게?)
    2. 사용량조회 탭은 왜 마이페이지에 나오지않는가?... 원래 실시간 조회가 안되냐?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5

    LGU+ 태블릿 요금제를 이용중인데
    1. 아이즈모바일 사용자정보가 아이즈모바일의 회선으로 대표회선으로 되어야 해지가능 (태블릿인데 어떻게?)
    2. 사용량조회 탭은 왜 마이페이지에 나오지않는가?... 원래 실시간 조회가 안되냐?
    3. 고객센터는 무조건 실시간/전화만 받고 그 외 시간의 상담 할 방법은 없는가? 왜 커뮤니티만 만들어서 고객들끼리 상의해서 해결하라고 해놨냐?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