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4-25
중립 해제요청 완료를 했습니다. 근데 알림톡에 확인을 전달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개통완료시켜주세요. 김*현7297, 최*예1601
2
0
바로배송 유심으로 신청했는데 오배송으로 다른 통신사(kt 토스모바일)의 유심이 왔습니다 당연히 저는 아이즈모바일의 유심인 줄 알고 유심정보에 적었고 오늘 갑자기 타 통신사의 유심이기 때문에 취소되었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배송기사가 다시 가져다 줬습니다 8982 3006 2400 0397 823F 유심번호입니다 롯시 11GB 월 3300원 4개월 요금제였고요 다시 신청해주세요 챗봇도 전화도 아무것도 상담사 연결이 안되네요 이제 판매종료된 요금제라 재신청도 안됩니다 너무 화가 납니다.
1
여기에 글 올리신 분이 있어서 저도 올립니다! 중립 제한 해제 어제 했는데 오늘 또 제한 해제가 필요하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해제 되었으니 개통 부탁드립니다. 1:1게시판도 없어지고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챗봇은 질문도 못하게 막아놓아서 어디에 승인되었다고 말을해야하는지 몰라서 여기에 올립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중립 제한 해제 어제 했는데 오늘 또 제한 해제가 필요하다고 문자가 왔네요 해제 됐으니 개통해주세요 1:1게시판도 없고 고객센터 전화도 없고 챗봇은 질문도 못하고 도대체 어디에 문의를 하는건지..?
번호이동으로 개통하려했는데 카드번호 오류라면서 셀프개통에 실패했습니다. 또, 일반개통관련해서 가입 시 적었던 긴급전화번호로 연락이 가던데 긴급전화번호말고 개통될 전화번호로 연락이 오게할수 있나요? 알림톡 부탁드립니다
수욜에 신청했는데 아직 개통이 안됩니더. 셀프개통 1일 1회 시도만 된다고 하면서 거부되는디 제가 오늘 꼭 개통을 해야해서요. 빨리 부탁드립니다! 어떻게 셀프개통 제한 해제하나요?
3
2025-04-24
핸드폰 해지신청 했습니다. 기존 폰 분실으로 통화 어려우니 해지 진행 바랍니다.
번호도용문자차단 해지하고싶어요
안녕하세요 현재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사용 중인데 요금제 할인 종료가 5월 2일인데 언제까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면 인상된 요금 추가 과금 안될까요? 지금 타 통신사 유심 배송 받아 놓은 상태 이고 아직 개통은 안 했습니다.
중립기관에서 제한이 해제되었다고 회신을 받았습니다. 개통 재개 부탁드리겠습니다.
90이내 번호이동 제한 해제 하였습니다 개통 마저 진행하고 싶은데 여기 말곤 ai라 연락이 불가해 이 글로 남깁니다
기존에 특가이벤트로 열린 [K]롯데시네마100분/15GB 를 가입하려는데 주민번호 불일치로 아예 주문취소가 되었고 재접수를 하라고 문자가 왔는데, 현재 이 요금은 판매중지되었다고 새로 가입이 막힌 상태인데, 해당 요금제로 다시 가입할 수 있는 방안이 없을까요?
개통진행상황 알려주세요 ...
중립기관 통해 번호이동제한 해지했습니다 개통 재개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현재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사용 중인데 아이즈 모바일 내에서 요금제 변경은 불가 한가요? 불가하다면 요금제 할인 종료가 5월 2일인데 언제까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면 인상된 요금 추가 과금 안될까요? 지금 타 통신사 유심 배송 받아 놓은 상태 이고 아직 개통은 안 했습니다.
번호이동 접수한 상태구요, 기존 통신사 90일 미경과여서 중립기관에 제한 해제 요청했고 승인 받았습니다. 근데 이걸 아이즈 쪽에 전달할 방법이 눈씻고 찾아봐도 없네요;; 제한 해제했으니 개통 다시 진행해주세요~!
고객센터에서 개통을 진행하던 중 중립기관을 통해 번호 이동 제한 해지가 필요하다하셔서 현재 이동전화 제한기간내 번호이동 해지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개통 다시 부탁드립니다.
번호를 잘못 적었는데 번호 변경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연결도 안됩니다..
자녀 개통 관련 중립기관 이동제한 해제가 오늘 오전에 되었는데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도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채널톡은 직접 문의글을 작성하는 곳도 없던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금일 eSIM 셀프개통 신청을 했습니다. 가입 신청서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카톡을 11:24에 받았고, 현재까지 아무런 조치도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18시가 넘으면 개통이 안 될 텐데 고객센터 전화연결도 안 되고 핸드폰은 끊겨서 사용도 안 되는 상태입니다. 확인 바랍니다. 주문번호 : 10784459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