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18

    동일한 KT망으로 번호이동불가로 접수 취소 요청 받아 유심비 어제 입금 했습니다. 확인 후 접수 취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SKT Esim 쓰다가 일반 물리 유심으로 넘어가고 싶은데
    개통과정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일단 SKT용 물리심 주문은 하였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전화 통화 요망 합니다. 010 91** 32**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수고하십니다.
    저렴한 요금제로 가입 했는데... 요금이 과다하게
    청구되어, 가입을 철회 합니다.
    해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원중 보냄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안녕하세요
    유심을 받고 셀프개통까지 마쳤는데 핸드폰이 착수신이 불가능하다고 계속나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카드 갱신으로 미납되었으니 010 -****-**** 이번호로 전화 주세요
    010-****-****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결제 신용카드 갱신으로 카드가 변경되었으니 010-21**-36**,010-58**-36** 결제카드변경할려고 하니 전화 주세요
    상담원전화통화 되지도 않고 있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이동전화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 접수 하여 승인되었습니다. 진행중인 상품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현재 번호이동 개통진행중이오나 이동하실번호의 고객명 오접수(법정대리인) 개통이 불가
    미성년자는 비회원으로 신청 부탁드리며, 현재 신청건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취소
    접수 취소 시 유심비 5,500원, 배송비 2,500원 납부

    유심을 다시 사용할 예정인데 왜 배송비를 추가로 납부하나요?
    개통 후 요금 납부시 배송비는 제외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공기계를 오늘 주문했는데 재고수량이 없다고 연락이왔습니다. 제가 a급 갤럭시커버를 시켰는데 s급갤럭시커버로 변경해서 갖다주실수있나요? 추가금은 지불하겠습니다. 공기계가 급해서 그렇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 (단말기 사용중)" 라고 뜨면서 개통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개통이 안됩니다.
    챗봇에 문의하라고 하는데 적절한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개통할 전화번호는 010-21**-13** 이고
    모델은 802SO
    IMEI 355127100643***
    IMEI SV 03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신규번호 가입 신청 금일 했는데, 내일부터 이틀간 개인사정 상 연락을 받을 수 없습니다. 삼일동안 쓰기위해 신청을 했던거라, 혹시 급하지만 꼭 오늘 중으로 처리 가능할까요?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저번달 요금이 카드납부로 정상 결제되었는데
    홈페이지에 확인해보니 이번달 청구서에 미납으로 잡혀서 재청구되었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유심을 받아서 기기에 넣었는데 imei번호를 등록하라고 나오네요. 개통한 유심은 두대이고, 기종은 v30입니다. 톡톡으로 대화를 해서 해결하려고 했는데 대화가 없고 답변들만 있어서 해당되는 내용이 없네요. 전화나 메일로 등록 부탁드립니다. 010******** 번호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셀프개통이 안되어 문의 남깁니다. 업무용 폰이라 빠른 조치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통화,문자,데이터가 전혀 안 됩니다. 통화를 시도하면 '인증에 실패하섰습니다.고객선터로 문의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떠요.
    지난주에 개통 신청했고 여기 홈페이지 접속했을때 개통됐다는 멘트가 떴거든요. 됐구나 안심했는데 금요일 저녁부터 주말 내내 폰이 먹통이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7

    롯데시네마 요금제 가입했는데 관람권은 익월부터 제공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6

    해외sms 발신이 금지된다는데 어떻게 보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5

    10754197
    개통 신청 철회 요청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