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12

    안녕하세요 알뜰폰 개통 신청했는데 개인사업자 명의로는 발급이나 변경이 안되는 걸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운전면허증 갱신신청으로 신분증 진위확인 오류가 5회 발생되어 진위확인 잠김해제 하였습니다
    신분증을 주민등록증으로 다시 할 수 있게끔 안내주신다고 하셨는데 연락이 없으셔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안녕하세요. 아이가 미성년자인데, 셀프개통으로 신청이 안되는지 모르고 셀프개통으로 신청했어요.
    이럴 경우 전화를 주시는 걸까요? 콜센터로는 연결이 되지 않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
    주문번호: 10751676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안녕하세요 주문번호 10751654 이구요.

    오늘 오전 09:03에 담당자가 배정됐다고 카톡이 왔고, 11시28분에 번호이동 동의 요청 문자가 와서 1분 내로 동의까지 했는데요. 아직까지 신호가 끊어졌다거나 번호이동 개통됐다는 문자가 전혀 오지 않아서요. 114로 연락해봐도 전통신사로 안내됩니다.

    개통 상황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가입신청서에서 기존 사용번호를 잘못입력했습니다. 나머지 정보는 이상없습니다. 기존 사용번호를 수정할 수 있을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유심 배송 받았습니다~

    키즈워치폰을 개통하려고 전화하니
    워치폰 유심넣기전에
    IMEI번호 숫자를 말해야 한다고 하는데
    계속 연결중이라 통화가 안되네요ㅠ

    전화 부탁드립니다!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개통은 되는데 전화하려면 발신이 정신된 폰이라고 음성이 나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이심 안된다고 해서 유심으로 택배 받았는데 또 전화부재라고 뜨면서 오류나네요..
    소통도 잘 안되니까 답답하고 대체 언제 개통할 수 있는지

    셀프개통 할 수 있게 해주시거나 일반개통이라도 개통 좀 하게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요금제를 아아이즈 (10GB/400분) 프로모션 금액 6,900원으로 변경하고싶습니다. 요금제 변경하기에 해당 요금제로 변경신청하면 프로모션금액(6,900원)으로 신청이 되는 걸까요? 요금제 변경에 해당 요금제 선택하면 금액이 25,300원으로 떠서 여쭤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안녕하세요
    제가 가입한 요금제가 원래 9,020원인데 빠져나간 금액이 14,180원이라 문의드립니다.
    상세내역을 알고 싶어 마이페이지에서 청구/납부내역을 확인했으나 거기에는 0원이라고 뜨고
    내역이 하나도 적혀있지 않아서 확인할 수가 없네요.
    문의내용 확인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챗봇에 실시간 상담하는 건 어디로 들어가야 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3월 11일 청구된 요금이 가입시 안내된 금액이랑 다르게 청구가 된것 같습니다.
    아이즈에서 아이즈로 변경하였는데, 금액이 어떻게 65,250원 빠져 나간것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내 청구내역에도 검색도 안되고,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받고, 채팅 상담은 그냥 AI로 도돌이표하고, 화나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번호이동] KT [K]글로벌로밍100GB+ 요금제로 셀프개통 하고 싶은데 유심 고르는 곳에 esim 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아이즈 모바일에서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했는데 과다청구 된 것 같아 청구요금 확인 하려고 남깁니다. 명세서와 함께 설명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2회선 사용중인데, 1회선밖에 사용량조회가 안되네요.
    방법이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제가사용하고있는 요금제 할인이 언제까지 받을수있는건지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삼성페이교통카드 지원되는 유심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당신들 이거 제대로 처리해주세요.

    분명히 아이디 삭제하고 다시 만들라는 이상한 소리 보고 이번에 했는데 안됩니다 ㅡㅡ

    무슨 홈페이지에서 대표회선이 아니라고 나오고

    결제 방법 변경도 안되고 미납요금 납부하라고 연락만 오고 이게 말이 됩니까????

    서비스를 이딴식으로 하면 어떻게 합니까

    대표 회선 지정 해주고 결제 방법 변경 할거니까 제발 또 안된다는거 안보이게 해주세요

    그리고 미납으로 신용 떨어지면 고소할거니까 그렇게 아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안녕하세요 이틀전에 셀프개통을 신청했는데 주민등록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셀프개통에 실패했습니다
    현재 제 핸드폰은 통신사가 끊겨있는 상황입니다 . 전화도 문자도 안됩니다.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제 요금제가 밀리의 서재 무료로 볼수있는 혜택있나요? 아니면 롯데시네마와 cu 뿐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개통 후 인터넷이 안됩니다
    폰을 5번넘게 껏다켜도 동일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