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11

    안녕하세요
    자녀 최미소 이름으로 홈페이지 로그인을 해야하는데요.
    아까 요청드려서 비번 초기화는 해주셨는데요.
    아이디가 *******@naver.com인지 확인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로그인이 안되서요ㅠ)
    만약 아니라면 아이디 좀 가르쳐 주실 수 있으실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해외 체류중인데 한국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받고 싶습니다. 전화를 받으려고 하니까 착신 금지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관련 부가서비스 해지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앞서 오전에 문의 드렸던 것 관련하여 추가로 하나만 더 여쭙겠습니다.

    명의 변경 시 요금이 정상가로 부과된다고 하셨는데... 그러면 명의 변경 후 바로 다른 프로모션 요금제로 변경해서 할인 적용을 받아도 되는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중립기관 해제 완료되었다고메일 받았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이전통신사 이용요금을 조회중입니다! 여기에서 10분째 다음창으로 넘어가질 않는데 왜그런지 확인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10일에 개통됐다고 문자왔는데, 상대방이 전화하면 전화기가 꺼져있다고 나오고, 아이즈에서 받은 유심끼운 핸드폰으로 전화하면 발신정지돼잇다고 나오고.. 멉니까? 이게.
    고은채 010 **** 7422 확인좀해주세요!! 전화가 안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안녕하세요? 현재 제 명의의 폰을 어머니가 사용 중이십니다. 어머니 명의로 명의변경을 신청하려다 몇 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홈페이지에 "프로모션 요금제 이용 중일 경우 명의 변경 시 프로모션 할인 혜택이 종료됩니다" 라고 나와 있네요... 저는 청구할인 14000원 적용되서 매월 7600원 납부하는 중인데 명의 변경하면 요금이 21600원 되는 건가요?
    그리고, 어머니로 명의 변경하고 나서도 제 은행계좌나 카드로 요금 납부를 하고 싶은데 이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안녕하세요.

    자녀가 휴대폰을 잃어버려서요.
    홈페이지에서 유심변경 신청을 해야 하는데요.
    몇달전 아이 이름으로 홈페이지 가입을 했었는데 비밀번호를 까먹었다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녀이름 : 최미소 (010 7605 XXXX)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현재 스마텔 skt 알뜰폰 사용중인데 아이즈모바일로 옮기려고 3개월이전에는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해야한다고 해서 skt알뜰폰 1599-0133으로 전화하였으나 전화하면 사전동의 대상자가 아니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어떻게 개통해야되나요? 연락가능하지시면 전화부탁드립니다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해외에 있어서 1대1 문의 게시판에 해지 양식을 작성하라고 하는데 1대1 문의 게시판이 어디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010-****-**** 휴대폰을 누가 훔쳐 갔습니다.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에 부탁 드립니다. 해지나 정지를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안녕하세요 결제 카드를 타인 카드로 바꾸고싶은데 어떻게 하면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누군가 저의 휴대폰을 훔쳐 갔습니다. 정지를 부탁 드립니다. 010-****-****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아침에 오토바이 위에 거치대에 있었던 휴대폰을 누가 훔쳐갔습니다. 아이즈 모바일이 고객센터에 연락 할 길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누군가 나의 개인정보나 그리고 결제를 시도한다면 그리고 고객센터에 연락이 되지 않는다면 절망과 다를 것이 없네요. 010********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010******** 잠시 오토바이 정차를 했다가 누가 저의 휴대폰을 훔쳐갔습니다. 근처에 있었던 고등학생 인 것 같습니다. 도저히 고객센터에 연락 할 길에 없어서 정지나 해지를 부탁 드립니다. kt회선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등록이 되어 있다고 연락이 왔는데.

    데이터는 잘되는데 전화(통화)는 3G로 연결이 됩니다.

    VOLTE 때문에 OMD 및 IMEI 등록 요청을 드렸는데 잘 안된거 같습니다..

    다시 부탁 드립니다...데이타는 LTE로 되는데 통화만 3G입니다..

    전화번호 : 010-59**-1040
    핸드폰 : 해외 직구폰 (4G 가능 모델) 샤오미 14t 쿠방 정발 제품
    IMEI 2 : 868289077593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행사로 월 16,060이라고 해서 가입했는데 메일이 온거 보니 5만원이 청구되어있습니다. 오류인가요? 기존 통신사에 위약금 내면서 까지 번호 이동한 건데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타 이통사로 번호이동 했는데, 귀사가요금을 청구한 상황입니다. 요금도 오바해서 청구했구요.
    연락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안녕하세요, 은행에 증빙용으로 휴대폰 청구서를 제출해야하는데, 여기서 받는 청구서는 정보 (핸드폰번호, 계좌번호)가 가려져 있어서 증빙에 사용할수 없다합니다.
    해당 정보가 제대로 나타난 상태로 청구서 또는 거래명세서를 받아볼수는 없을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안녕하세요. 번호이동을 하면서 친구추천이 가능한 요금제로 가입했습니다.
    친구 추천시 데이터 추가 가능한 요금제로 모두 가입하였고, 서로 상호간 친구 추천을 했는데, 데이터 사용량을 조회해보면 추가되는 데이터가 표기되지 않습니다.

    10기가를 더 받아서 총 20기가가 표기되어야하는데 10기가로만 표기되네요
    친구추천적용이 왜 안되는건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