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10

    인터넷 가입을 하려 하니 SKB의 경우 알뜰폰이라도 통신만이 SKT이면 결합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결합할인 적용불가 요금제가 있으니 통신회사에 문의해보라고 하는데 제 요금제가 결합할인 가능한 요금제인지 확인해주실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1.네트워크 초기화 완료
    2.셀프개통전 이전 통신사에 ARS로 번호이동 신청완료 했구요
    3.나밍을 해도 반응이 없습니다.

    문자가 안되면 상당히 곤란합니다.
    빠른 해결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3개월 이동제한으로 중립기관 승인 신청하여 승인 완료되었습니다. 셀프개통하려고 하니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안녕하세요
    3월7일 번호이동 후
    문자 수신이 안됩니다.

    전화통화는 잘 됩니다.

    문자 수신은 안되고 발신은 시도를 안해서 되는지 안되는지 잘 모르겠네요
    빠른 조치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현재 접수한 개통건이 타인명의로 이심사용이력이 있어 개통이 불가하다고 하는데
    (타인명의 삭제) 핸드폰 신규 구입하여 3월 6일 kt로 개통하여 추가로 e심을 신청한 사항 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일반개통 신청해서 유심받고 끼웠는데 엠세이퍼 가입제한 해제하라 그래서 해제도 했습니다.
    개통은 어제쯤 되는 건가요?
    기존 유심 제거하고 새로 받은 유심으로 교체한 상태라
    전화,문자가 안 되는데 언제쯤 개통이 되는지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K]롯데시네마7GB+
    주문번호 10745917
    개통건이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불일치로 진행이 불가하다고 취소 후 재 접수 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주민등록번호를 틀리게 작성하지 않은 것으로 기억하고
    해당 상품이 연휴 특가로 진행했던 상품이라 취소하면 동일한 상품으로 재접수가 불가능합니다.
    셀프개통을 하려고 해도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제가 주민등록 번호를 무엇으로 입력했는지 왜 셀프개통은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개통 신청 후 전화 한 번 안 받아서 주문 취소 된 지도 몰랐네요.
    (이것도 부재중으로 떠있는 010-3948-**** 이 개인 번호가 아이즈모바일에서 온 건지도 모르겠는데 이것 외에 온 게 없습니다.)
    이전 통신사에서 번호 이동까지 끝낸 상태인데, 신청한 아이즈 모바일에서는 전화도 안 오고 전화를 걸면 도대체 상담사와 어떻게 연결할 수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다시 신청했는데 셀프개통은 전화 실패로 하지도 못하게 하네요 ...

    일반개통전환 다시 눌렀으니까 빠르게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전화해도 연결이 ...
    미성년자녀의 핸드폰 요금납입방법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라는 글에 따라서 고객센터에 연락해도 통화가 어렵네요.
    자동납입으로 연결된 신용카드가 분실되어서 새로 신용카드 발급받았어요.
    제발 새 신용카드로 요금납입이 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전화를 주시던지, 이메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제발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라는 말은 하지 마시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imei 등록을 해주세요.
    imei 8682890775****

    챗붓에 등록하는 법이 없네요. 그래서 여기에 남겨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고객센터에 문의글 남겼는데 답변확인을 할 방법이 없습니다.
    하단에 체팅창을 열고 AI창을 통해 확인하려고 하지만~ 제가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을 입력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상담원과 직접 1:1 대화 역시 안됩니다.
    저의 문의는 11월 가입시 이벤트(010********) 및 상품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가입시 지급하는 이벤트 쿠폰은 언제 어디로(문자 or 카톡) 발송되는지 등등 묻고 싶은데 방법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1:1 문의를 대신할 AI 체팅창을 만든 취지는 좋지만, 정작 필요한 주관적인 질문은 하지 못한다는 점을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제 궁금증은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안녕하세요, 현재 집에서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사용중인데,
    엘지 결합할인 가능한 요금제 어떤 것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현재 리브엠모바일 사용중인데,
    아이즈모바일도 결합할인 가능한데,
    모든 요금제 아니고 특정 요금제 사용한다고 들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아이즈팡팡(200분/4G) 이용중인 고객입니다.
    현재 평생 할인 요금제 목록에 나와있는 아래의 요금제로 변경하고 싶은데요.
    희망 요금제 : 음성자유 >> 3GB/통화 기본제공/문자 100건

    서비스 조회/변경란에 있는 요금제 변경을 통해서는 제가 변경하고자 하는 음성자유 요금제를 찾아볼수가 없네요.

    이용중인 요금제, 희망코자 하는 요금제 전부 SKT입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개통완료 확인을 받고 유심을 꽂아도 핸드폰에서 신호를 잡지 못합니다. 1대1문의게시판을 찾으려해도 어디서 문의를 해여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번호이동 개통하려니
    IMEI가 오등록된 상태입니다. [OMD단말 등록/삭제]에서 IMEI 삭제 후 신규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뜹니다 어떻게 해야 되는지요?
    imei가 하나만 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안녕하세요?

    핸드폰에 컬러링 (통화연결음)에 안내 멘트를 설정을 해서 그 멘트가 나오게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네이트 모바일(컬러링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통화연결음을 만드는 것은 안나오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자녀 휴대폰 개통을 위해
    모요앱을 통해 유심을 신청했어요
    신규가입이라 번호 3가지 기록하였는데...
    제가 적었던 번호 3가지가 다 안되었던 걸까요?

    번호가 달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셀프개통 시 예금주 카드 본인이 확인 안된다고하는데
    예금주 기입하는 란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전화는 상담원연결을 왜 할 수없나요?
    1:1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너무 불편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안녕하세요 알뜰폰 Hub에서 신청해서 유심 배송받았는데, 배송조회에서 안떠서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름: 최**
    번호: 01052**06**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위약금동의] 개통요청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