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4-16

    유심칩 넣고 셀프개통하는데 자구 가입제한 이라고 나오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6

    미성년 자녀 둘의 핸드폰을 번호 이동하려고 하는데요.

    질문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1. 약정기간이 남아 있어도 상관 없나요?

    2.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라고 되어 있는데 그럼 미성년자녀의 핸드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개통을 못하는 걸까요?

    3.그리고 구비서류에 주민번호 뒷자리는 마스킹 해도 상관 없는 건가요?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지 않아서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6

    아래와 같이 번호 이동 제한 해제 됐다고 이메일이 왔네요 .. 번호 이동 진행 부탁합니다


    고객님

    제한이 해제 되었습니다.

    개통 방법은 통신사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6

    서비스 해지를 요청합니다.

    010******** 서비스 해지를 요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6

    아이즈모바일 kt망에서 sk 망으로 번호이동을 하려 합니다

    예전에는 원래 보유하고 있던 아이즈모바일용 sk 심카드를 사용하여 재가입이 가능했는데 이제는 불가 한가요 ?

    심카드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오네요 . 일단 신청서는 작성했습니다.

    93일 미만이면 셀프 개통은 안 된다고 하는데 일반 개 통으로 진행 부탁합니다

    (추가질문)아이즈 kt용 심카드는 차후에 재활용이 가능한가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5

    2월달에 KT 롯데시네마 요금제를 가입했는데 지금까지 한번도 롯데시네마 티켓을 받지 못했습니다. 왜 발송을 안해주시는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5

    해외갔다온 뒤에 유심을 다시 꽂아서 사용하니 유심 인식이 되지 않네요.

    인증에 실패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3)
    라는 문구가 뜨면서 전화도 안되고 인터넷도 안됩니다.

    유심 재부팅( or 재설정)은 해주셨으나, 수 차례 재부팅을 해도 증상은 동일합니다.

    휴대전화 정보
    모델명: SM-S911N
    시리얼번호: R3CW209M6FF

    IMEI1: 3577 4833 0929 ***/ 01
    IMEI2: 3583 3621 0929 ***/ 01
    EID: 8904 3051 2022 0000 6222 0096 5258 ****




    확인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5

    해외데이타 차단 서비스 신청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5

    KT로밍 신청 합니다.

    하루종일ON 로밍 서비스 신청합니다.

    일 11000원
    4/15-18까지 신청 바랍니다.

    오전 8:40 출국이라 고객센터 연결이 되지 않아 글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3

    잘 되다가 갑자기 유심 인식 안되요.. 유심 다시 끼고 이폰 저폰 껴봤고.. 다 안됨.. 확인 해줘요.. 출장가야하는데 갑자기 왜 이지랄이야..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3

    유심받고 꼈는데 개통이 안되는데 확인 좀 해주세요
    비회원으로 주문하고 가입해서 1:1에 전화번호 남겨놈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2

    셀프개통하려는데 해당 유심카드가 사업장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고 떠요

    유심카드 번호 몇번이나 확인해서 계속 수정하고 기록하는데도 계속 안되네요 ㅠㅠ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2

    고고팩토리 가입한 것을 폰 분실해서 유심재발급 하려는데 대표번호 등록 안되어 있다고 여의도로 방문하라고 하고 해지신청을 하려는데도 방문해서 해지신청하라고 하네요
    가입은 비대면으로 되는데 해지는 비대면이 안된다는 이야기인데 너무 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2

    홈페이지 개명신청 진행시 첨부파일에 대한 오류내용을 캡쳐해서 '어제' 보내드렸습니다.

    어제도 오류내용을 첨부해달라고 말씀하시더니 오늘도 똑같은 말을 반복하시네요. 잘 확인해서 빠른 시간 내에 수정 부탁드리겠습니다. 제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2

    개명 시스템에 오류가 있어서 신분증을 첨부해도 처리가 안됩니다. 동일한 문제로 이메일로 처리한 전례가 있는데, 이메일로 신분증 첨부했으니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1

    태블릿 요금제 탈퇴요청드립니다.

    제 명의로 태플릿요금제 회선 하나를 더 하고 있었는데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선 그 회선 조회가 안되네요 회선탈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0

    롯데시네마 관람권 미수신

    3월달에 가입하였는데 관람권이 오지 않았습니다.

    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0

    4월5일 해지접수하였는데
    진행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고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0

    2월에 요금제 가입을 했고, 현재 사용중입니다.
    4월에 자동이체로 나간 요금이 가입한 요금대비 3배나 청구되어서, 이상하게 확인해보려고 하는데요.
    고객센터-서비스.조회 진입후 청구 내역 조회를 해보려고 해도,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이용중인 고객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라는 창과 함께 조회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조회가 가능할까요?

    현재 로그인도 잘 된 상태이고, 모바일 유심도 2월부터 계속 사용하는 중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9

    알뜰폰 요금제 가입하고 유심까지 받았는데 아예 개통이 안되네요. 알고보니 내 핸드폰이 5G전용 갤럭시 S21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현재 개통이 안된 상태이니 해지도, 5G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변경도 신청할 수 없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