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6-09

    ome xiaomi 해드셋_volte_new 로 해주세요.

    volte 2달때 못쓰고 콜드랍되고 너무 불편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imei
    각종 정보 얼마전에 다 드렸어요.

    외산폰 기타로 등록해주시고 volte 등록 해주세요.

    2달째 3g로 통화하고있어요 넘 힘들어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volte 안되고있어요.

    volte 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착신전화 유료부가서비스 해지하라고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안녕하세요
    몇가지 여쭙고싶습니다.
    1.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 할인기간은 언제까지세요?
    2. 현재 유심을 보유한 상태인데 혹시 이심 새로 발급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어제 이심으로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언제쯤 개통되나요?
    여기말곤 고객센터 문의하는곳도 없고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번호이동을 한 지 90일이 지나지 않아서, 중립번이를 하고 번호이동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셀프개통 신청 중 의도적으로 셀프개통 실패 메시지를 받아야 하낟고 하는데

    실패 메시지가 따로 오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초5,6 자녀를 위해 유심을 편의점에서 미리 구매하였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에는 미리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습니다./ 개통 방법을 미리 확인했어야하지만
    미성년자도 셀프개통이 가능한 것으로 생각하고 /요금제를 먼저 선택 후 가입신청 (유심번호등록/보호자 등록을 위해 주민등록등본/결재용 카드 번호 등록 완료)하였습니다. 나중에 셀프개통을 하려니 미성년자라 되지 않은거 같고. 추후에 회원가입을 제이름(부모이름)으로 가입하였습니다.

    문제는 셀트개통도 안되지만 그 가입신청한 내역을 찾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질문입니다.
    미성년자를위한 번호 이동이므로 일반개통으로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이미 가입신청한 요금제에 대한 가입정보는 어떻게 해야하는건지요? 다시 불러오기가 가능한건지
    아니면 이것이 중복으로 접수가 되는건 아닌지요?

    확인 부탁 드립니다.
    미성년자가 그런지 가입절차가 쉽지는 않군요.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아이의 와치폰을 개통 하기 위해 유심을 넣었으나, 안되어서 엄마 폰으로라도 개통 시도중입니다
    IMEI 1 정보는 351046110746599
    IMEI2 정보는 35570880746592

    확인 후 연락 부탁 드립니다
    010********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이심 삭제로 문의를 넣었는데 답변은 금방 왔습니다 근데

    채널톡 하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는데 아무리 봐도 없어요. 전화는 5분은 안내멘트만 나오고 상담사연결은 안되고 정신 나가겠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여기 글을 몇번을 쓰는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 거주중 이심 처음에 다운 안됨 => 변경 신청하여 다시 받았으나 다운받고 번호 인식안됨 => 유심으로 변경하여 한국에서 16만원 내고 해외로 배송 받고 유심 개통후에 핸드폰에 삽입했으나 똑같이 번호 인식 안되고 사용 불가
    해결 방법을 달라구요 고객센터 뭐하러 있는거에요? 본인들 편한것만 댓글 달고 있던데 일하기 싫은사람들만 모여있나봐요?
    한달 넘게 핸드폰을 사용 못하고있는데 피해보상 신청해도 됩니까?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여기 글을 몇번을 쓰는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 거주중 이심 처음에 다운 안됨 => 변경 신청하여 다시 받았으나 다운받고 번호 인식안됨 => 유심으로 변경하여 한국에서 16만원 내고 해외로 배송 받고 유심 개통후에 핸드폰에 삽입했으나 똑같이 번호 인식 안되고 사용 불가
    해결 방법을 달라구요 고객센터 뭐하러 있는거에요? 본인들 편한것만 댓글 달고 있던데 일하기 싫은사람들만 모여있나봐요?
    한달 넘게 핸드폰을 사용 못하고있는데 피해보상 신청해도 됩니까?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여기 글을 몇번을 쓰는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 거주중 이심 처음에 다운 안됨 => 변경 신청하여 다시 받았으나 다운받고 번호 인식안됨 => 유심으로 변경하여 한국에서 16만원 내고 해외로 배송 받고 유심 개통후에 핸드폰에 삽입했으나 똑같이 번호 인식 안되고 사용 불가
    해결 방법을 달라구요 고객센터 뭐하러 있는거에요? 본인들 편한것만 댓글 달고 있던데 일하기 싫은사람들만 모여있나봐요?
    한달 넘게 핸드폰을 사용 못하고있는데 피해보상 신청해도 됩니까?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여기 글을 몇번을 쓰는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 거주중 이심 처음에 다운 안됨 => 변경 신청하여 다시 받았으나 다운받고 번호 인식안됨 => 유심으로 변경하여 한국에서 16만원 내고 해외로 배송 받고 유심 개통후에 핸드폰에 삽입했으나 똑같이 번호 인식 안되고 사용 불가
    해결 방법을 달라구요 고객센터 뭐하러 있는거에요? 본인들 편한것만 댓글 달고 있던데 일하기 싫은사람들만 모여있나봐요?
    한달 넘게 핸드폰을 사용 못하고있는데 피해보상 신청해도 됩니까?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이심 재발급 문의

    이심으로 셀프개통진행 중 오류가 발생하여 이심을 삭제했습니다.

    위의 이유로 이심을 재발급 해야하는데, 홈페이지에서 이심변경신청을 하면 될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지하철에서 와이파이 사용이 안되어서 부가서비스 m-wifi 신청하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수 있는 버튼이 없어 여기에 글 남깁니다.
    m-wifi 부가서비스 신청해주세요.
    그리고 이거 하면 지하철에서 무료 와이파이 사용가능한거죠?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번호이동으로 유심을 받았고, 일반개통으로 변경해서 진행 중 이전 통신사 미납요금건으로 중단된 상태입니다.
    미납요금은 처리했는데 언제 다시 진행되나요?
    이 아이디는 예전에 등록한 아이디이고, 회선 연결은 아직 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빠른 개통 진행 부탁드립니다.
    전화번호는 이 사이트 로그인 정보와 동일합니다
    입니다.

    안내해주는 카카오톡 채널톡은 제대로 된 답변을 주지 않습니다.
    문자로 남기면 아예 응답이 없는 상태입니다.
    안내 전화 1800-6100은 상담원과 연결시키지 않고 채널톡으로 하라고 하면서 중간에 끊어 버리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신규가입잠금 해제 했는데요
    언제 개통 가능한가요?일주일이 넘었는데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전화도 안받고 지금 장난하는겁니까?
    유심도 분실된상태로 번호이동 완료가 되어있으면 어쩌란겁니까?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고 유심정지를 우선 해야되지않나요?
    도용되면 어쩌려고합니까?
    빠른연락주세요
    010********
    번호이동번호 : 010********
    명의자 : 가경자

    ...더보기
  • 1:1문의

    2025-06-09

    어머니 핸드폰을 번호이동 가입시켜드렸는데 6월5일날 배송완료로 떠서 집에가봤는데 택배가 오지않은상태였고 우체국택배에 전화해보니 배송했다고 말씀하시면서 만약 택배가 분실되거나 배송안됐다면 아파트 cctv 확인해보겠다 말씀하십니다. 지금 제가 화가 많이 난것은 배송날짜에 맞춰서 번호이동이 완료됐다는것입니다. 보통은 택배배송완료되고 1~2일 지나서 자동완료되는게 원칙인데 다음날 휴무라는 이유로 바로 번호이동 완료가 되버려서 현재 전원이 꺼진상태로 지내신다는겁니다. 무슨 문제라도 있으면 고객이 대처할수있는 시간은 마련해줘야되는데 만약 도난당해서 그유심을 다른분이 사용하거나 도용된다면 책임을 어떻게 지실겁니까?
    우선 새 유심으로 빠른배송 해주시고 주소지는 직장주소지로 보내주세요. 그전에 저한테 010******** 로 빠른연락주세요.

    번호이동 전화번호 : 010********
    가입자 : 가경자
    유심보낼주소지 직장주소지: 서울 강북구 도봉로81길21 sk브로드밴드 7층 고윤대앞
    배송지 연락처 : 010********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