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08

    안녕하세요.데이터 로밍을 끄고 싶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 -> 과거이용내용
    (페이지 하단의)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중에
    데이터 로밍(HDIS)이란 부분이 있고
    해지요청 버튼을 누를 수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현재 데이터 로밍이 살아있다는 의미 인가요?

    현재 해외에 있고 데이터 로밍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해지요청 버튼을 통해 해지신청 해야 할까요?

    그리고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 -> 과거이용내용
    (페이지 하단의)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중에
    부가서비스 신청> 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 버튼을 누르고 통신사를 선택하면
    음성 로밍 차단, 데이터로밍차단 등의 메뉴가 보입니다.
    가입신청 버튼을 누를 수 있는 상태 입니다.

    이쪽도 모두 가입신청 버튼을 통해 차단 기능을 ON 활성화 시켜야 할까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8

    유심 꽂으면 번호 등록이 안됩니다.(매우 여러번 시도)

    그런데 번호 등록 중 유심 뺏다 끼니 번호등록은 안됐으나
    폰이 작동하게 되었습니다(위에 통신사 뜨고 전화나 데이터 이용 가능함, 핸드폰 정보에 통신사 번호 이름 잘 떠 있음)

    그래서 됐나보다 했는데

    삼성페이 들어가니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그리고 번호로 수동나밍하려고 해도 안되고

    유심 뺏다 끼는 순간 다시 핸드폰 기능 정지돼서

    뭘 혼자 하기 두렵네요.

    114로 전화해서 나밍 등록해준다는데

    114는 절대 안받고.. 어찌해야 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8

    2/19일에 알뜰요금제 신청했고요 유심 배송온지 2주가 넘었는데 아직도 개통이 안되었네요
    마이페이지 - 접수목록 들어가니까 취소대기, 배송완료라고 뜨고 뭐 어쩌라는건지 하 진짜 암걸리네
    뭐 어쩌라는건가요? 취소됐으면 취소됐다고 얘기해줘야될거아니에요 진짜 일처리를 어떻게 하는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유심 변경 완료 됬따고 나오는데 개통이 왜 안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유심 변경 완료 됬다고 나오는데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기존 LG통신사에 알뜰폰 이동하려고하는데 개통이 안돼서
    문자에 가입제한 해제 후 고객센터 문의 하라고 왔어여
    현재 명의도용 가입제한서비스 해제완료 했으며
    KT알뜰폰 유심을 여러번 교체해서 개통시도하였으나 개통이 안됩니다.
    언제 개통이 가능한지 왜 개통안되는지 답장 부탁드려여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상품 해지에 대해 알아본결과..

    전화상담 하는곳에 문의를 해보니..

    인터넷에 회원가입후 절차대로 하면 된다?

    인터넷에 가입후 가입해지에 대해 마이페이지 정보수정.. 하다보니..

    결국은 대표번호 1800-6100 이더라고요..

    이번호는 홈페이지 하단에 보이는데 ... 굳이 회원가입까지 해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야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되지가 않아서요..

    받은 상품 해지를 어케 해야 하는지 아시는분 있으시면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메일 sawd0@naver.com

    진짜.. 여긴 아닌듯 합니다.. 상품만 팔지 이후에 대해선 아무것도 해주는것도 없고

    설명은 상품에 대한것만 보이니 참.... 아이러니 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제 폰은 안드로이드11 이고, 모바일이즐 앱 실행시 나오는 메시지입니다.
    유심 버전이 낮아서 실행이 안된다는 말일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유심 락 어떻게 풀어요 ..
    서비스 없음인데 어떻게 네이버나 신용카드 인증을 해요
    다른 갤럭시 핸드폰으로 했는데
    번호 및 정보가 안맞아서 그런지 마지막 단계에서 전부 오류나요
    어떡해요 !!!!!!!!!!!!!!!!!!!!!!!!!!!!!!!!!!!!!!!!!
    토, 일 동안 핸드폰 못쓰게 생겼다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3/2일에 유심구매했는데 배송이 안되고있어요
    배송이 지연된다면 지연된다는 아무런연락도 없고
    취소하고싶어도 메뉴에도 없고
    전화를 해도 연결이 전혀 안되네요
    저희집에서 2개의 번호이동으로 구매한거는 도착했는데
    1개의 신규가입신청한 유심은 안오고있습니다
    언제오는건지 연락좀주세요
    안니면 취소를 해주시던지요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미납금액 납부 하려고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어디로 문의 넣어야 할 지 몰라 여기다 글 올려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채널톡으로는 매크로 질문답변만 가능하게 해놓고 무슨 채널톡 문의를 하라 합니까, 이럴거면 비회원 유심 판매를 하지 말던가 작년까지는 1대1문의라도 가능하게 해놨더니 이제는 걍 눈가리고 귀닫고 있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1:1문의가 안되나요?개통오류로 일반개통 넘어갔는데 아무런 조치가 안되고 있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그게 아니라 비회원 셀프개통할 때 이전통신사 사업자랑 계좌번호를 쓰게 되어있는데, 그 다음에 예금주 확인이 안된다고 뜹니다. 예전에도 이랬었는데, 예금주 등록만 제 이름으로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유심먼저 받았고, 구매 당시 비회원이어서 비회원 셀프개통하려는데, 예금주 확인이 안된다고 셀프개통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이동전화 제한기간 신청에 대한 메일을 보냈고 처리가 됐습니다. 그 이후에 처리를하고싶은데요
    고객센터에 전화가 안되어서 여기 글남깁니다.
    개통 진행을 하고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안녕하세요, 요금제 할인 받아 알뜰 요금제로 갈아탔는데 개통 메일을 보니 기존 요금 보다 더 나옵니다. 이게 뭘까요? 월1만원대래서 링크로 가입했고 늦을까봐 3/3까지 맞췃는데 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채널톡에서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탭을 확인해서 누르면된다는데
    그 탭 자체를 못 찾겠어요................

    스크린샷 이미지 첨부도 안되서 답답하네요.

    홈페이지 내 우하단 채널톡 아이콘을 누르면

    [홈 탭]에 문의하기 버튼 떠있고,

    [대화 탭]에 지금까지 챗봇 연결된 문의 대화방 있고, 하단에 새 문의하기 버튼있고,
    새 문의하기 버튼 누르면,
    아이즈모바일에 문의하기 대화방이 뜨면서
    하단에 버튼누르는 챗봇만 연결되는데요.

    [설정 탭]은 말그대로 설정이고,
    답변주신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탭은 어디에 존재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오늘 개통 안되는 분들을 위한 꿀팁~~!!!!

    일단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가 극히 부실하다는건 알고 읽으시길 ...
    기존 통신3사에 비하면 하늘과 땅 차이로 상담원 직접 연결이 어렵습니다.
    알뜰폰 업체 여러군데 해봤는데 여기가 제일 힘드네요 사이트도 마찬가지구요
    이번주 개통이 많아서 이 번주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쳇봇으로 상담해도 사람 만나기는 하늘의 별따깁니다.

    10여번 하다 보면 1번 전화번화 입력하라고 나오고 상담원 연결됩니다.
    1. 카카오페이로 개통한 분들은 셀프개통이 안되서 일반개통으로 해야 한답니다.
    2. 저 같이 사이트에서 입력하고 진행한 사람들도 유심을 받더라도 개통안된 상태로 올 수 있습니다.
    3. 카톡으로 개통됬다고 문자 받아도 아직 안될 수 있습니다.
    4. 먼저 유심 쓰다가 그게 불통이 되면 새 유심 넣어서 3,4회 재부팅 해보세요
    5. 그래도 안되면 다른 핸드폰에 넣어서 인식되도록 부팅시켜 보고 넣으시면될 듯합니다.

    만고 내 경험이고 아이즈모바일 공식 답변 아니니 참고만 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7

    안녕하세요 중립기관(KTOA)에서
    제한기간 내 번호이동 승인을 받았습니다
    셀프개통할 수 있도록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