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4-03

    문자 스미싱 피해를 당해서 소액결제 차단 요청드립니다.

    KT망 입니다.



    신속하게 차단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2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2

    '사용자의 조직ID와 단말기의 관리조직ID가 틀립니다' 문구가 나오면서 셀프개통이 안됩니다.
    일반개통으로 넘어간다는데... 저는 셀프개통을 원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2

    사용자의 조직ID와 단말기의 관리조직ID가 틀립니다.
    문제 해결 뒤에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떠서 개통이 안되고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2

    사용자의 조직ID와 단말기의 관리조직ID가 틀립니다.

    이렇게 뜨는건 어떻게 해결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2

    기존 요금제를 변경하지 않으면 얼마가 청구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2

    제 이름으로 회원가입후 유심신청하여 아이 핸드폰을 개통했는데요~
    마이페이지에 아이핸드폰 추가등록했는데도
    사용량 확인이 안됩니다.
    개통한자만 볼수있다고 뜨면서요...
    그리고 사용량 실시간 확인은 홈피에서만 가능한가요?
    3월 중순에 개통했는데 요금은 월초에 리셋되는건가요?
    개통한날을 기준으로 한달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2

    우편청구서를 문자청구서로 변경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2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1. 3/26자 현대카드사로부터 정지카드여서 "승인거절"하였다는 문자 수신
    2. 3/26일, 귀사에 납부방법 변경신청 ; 현대카드로부터 계좌이체(국민은행)로.
    3. 3/26일, 귀사로부터 납부방법 변경신청이 접수되었다는 카톡메세지 수신
    4.3/28일, 귀사로부터 납부방법 변경신청건이 처리되었다는 카톡메세지 수신
    5.4/2일, 현대카드사로부터 정지카드여서 "승인거절"하였다는 문자 수신

    상기 건입니다.
    확인후 조치바람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2

    유럽(스페인,포루투갈) 로밍 일주일 요금이 궁금해요.
    이심을 가려고 봤는데 zplip2는 지원이 안되나 보네요? 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2

    통화대기가 안되고 부재중 전화도 안 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2

    미납금 납부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2

    요금제 변경 어제 했는데 언제부터 적용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2

    제 명의 핸드폰을 등록해서 아버지가 사용중입니다.
    요금 조회 등을 하려고 했는데 가입고액으로 되어 있지 않다고 되어 있어 문의드립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1

    송기복 전화변호010ㅡ6435ㅡ****번
    해지번호는010ㅡ4831ㅡ****입니다
    손주가 미국3월27일 켄자스시티로 가서
    부득해지합니다 미납금은 문자로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1

    해지신청 햡니다.전화번호는0104831****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1

    이심 발송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1

    안녕하세요. 다름아니라 자동이체는 제 명의인데 폰 명의가 어머님 명으로 돼 있어서 요금제 변경 등 불편한게 많아서 명의변경을 하고자 합니다.
    필요서류 부탁드립니다. ax3883@naver.com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1

    Skt망 사용중인데 해외로밍 (one pass 500) 가입이 안되는것 같아요.
    인증하면 아무메세지 없는 팝업뜨고, 별다른 반응이 없습니다. 조치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31

    번호이동 신청할 때 마지막 단계에서 범용인증이 죽어도 안나오는건 어떻게 된일일까요

    네이버 인증서도 안되고 신용카드도 안되는데

    범용인증서는 아예 선택지에 나오지도 않네여..분명 세 개 중 하나로 가능하다고 안내문에는 나오는데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