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3-05

    가입신청서를 어제 보냈는데 아직까지 수신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유심도 도착 했는데..

    빨리 처리되었으면 좋겠어요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5

    유심을 받았는데 개통신청을 해야하나요? 개통신청하려고 전화했는데 연결이 어렵네요.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5

    유심 안된다고 문의한 사람인데요 전화 안되면 아무것도 못하는 직업인데 빨리 답변 좀 주세요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참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5

    안녕하세요
    3/7 (목) - 3/10 (일) 해외 로밍 신청 합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유심 인식이 갑자기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혹시나 해서 다른 유심이 되나 해보니 다른 유심은 인식이 되는걸로 봐서 폰 문제는 아닌거 같아서요. 유심을 바꿔야 되는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nfc 바로유심은 이벤트 참여가 안되나요? https://www.eyes.co.kr/event/event_view/265
    kt 바로유심 구매하러 가면 일반 유심과 nfc 유심 둘 다 바로배송으로 뜹니다.
    https://eyes.co.kr/payplan/usim_view/11
    nfc 바로유심도 이벤트 참여에 해당되는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여기 알뜰 절대 쓰지마세요...고객센터 통화안됩니다 여기 폰 요금제 절대 이용하지 마세요 이용하지 마세요 이용하지 마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여기 알뜰 쓰지마세요..고객센터 통화도 안되고 스미싱으로 피해를 봤는데...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핸드폰부터 이용정지 해서 아무것도 못하게 합니다.
    무슨 일을 이딴식으로....여기 절대쓰지 마세요~망해라 망해라망해라~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토스 통해서 가입했는데 거기서는 9gb+0kbps라고 돼있었는데 0kbps가 뭔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기존 통신사에 미납요금 다 처리했는데, 미납요금 있다고 셀프 개통이안됩니다. 처리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소액결제 신청합니다
    010887****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안녕하세요. 밀리의서재 결합상품 가입하여 개통하자마자 로그인했는데 제휴혜택 이용대상이 아니라고 뜨네요.
    가입이 잘못 되어 있는 건지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안녕하세요 금일 오전 eSim으로 통신사 LG 신청하였습니다. 언제 개통될까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번호변경한다고 했는데
    상담원이 무작위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된다고하고
    번호도대충알려주고 그래서 통신끊긴채로 일주일째네요;;
    고객센터연결은 되지도않고 전화해도받지도않고 번호변경도 유심비랑 입금했는데 일처리를 어떻게하는건지;;
    돈받아놓고소식도없어요;;
    처음쓰는알뜰폰이라 좋았는데 서비스가 너무엉망이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해당 기기를 잃어버려서 번호 및 인증이 안됩니다.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는 상태라서 해지가 안됩니다.

    카드번호 변경되어서 미납으로 신용정보집중기관 등록 예정이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번호도 기억이 안나고 해당 유심 핸드폰 전부 분실해서 아무것도 못하는데, 자꾸 해지신청서 보내라
    로그인해서 해지해라 이렇게만 하고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는데

    연락좀 주십쇼 제발. 010-9729-****

    고객센터 연결이 매우 답답합니다.
    이거 때문에 몇달째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안녕하세요.
    현재 주문접수 완료되어 배송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요금납부 방법에 삼성카드 선택란이 없어서
    우리은행으로 신청했습니다.

    현재 SKT 납부
    삼성카드 5521 9400 1367 ****

    신청 아이즈모바일
    우리은행 1002-242-******

    문제가 없겠지요?
    모해광장에 보니까 납부방법이 다르면
    개통에 시간이 걸린다고 해서요.

    개통이후에도 납부방법을
    삼성카드로 변경할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번호변경 지난주 목요일에 신청했는데 아직도 해피콜이 안와서요 ;; 언제 오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3

    해지신청 3/1에 진행하였는데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2

    명의변경신청했는데 명의변경이 완료가 된건가요?
    마이페이지에 정보가 그대로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2

    2/29 야간 시간에 셀프개통 안되는줄 모르고 신청했더니, 신청서만 접수되어 버리고..(차라리 안된다고 처음부터 팝업이 떴음 접수 안했을텐데..)
    3/1 오전에는 상담사 배정되었다고 카톡은 왔는데, 공휴일이라 그런지 카톡만 딸랑 오고, 아무 진척사항이 없네요... 음..ㅎ
    벌써 3/2인데... 여기 게시판도 아무 답변도 안달리는걸 보니 3/4까지 아무 진행도 안될 느낌이네요 ㅋㅋ
    이럴거면 주말/공휴일 다 업무 진행 안된다고 안내 좀 하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