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5-30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는데 미납요금이 없는걸 몇번이나 확인했는데 미납때문에 개통이안되요;; 전화도 안받으시고 빠른 연락주세요
0
추가 요금제 가입신청한게 한달째 취소대기 배송취소로 떠있고 따로 신청 취소 버튼을 눌려도 먹통입니다. skt말고 편의점에서 파는 kt유심사서 요금제만 따로 가입할려는데 기존 신청목록이 있다고 신청이 되질 않습니다. 제발 확인좀 해주세요 답답해 죽겠어요
주문번호10831808 현종엽 입니다. 010******** 모나에서 아이즈kt로 중립기관번이 하려고 신청했는데요, 신청전에 중립기관에서 번호이동제한이 해제되었다고 메일을 받았는데, 직원분이 해제가 안되었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다시 한번 중립기관에 메일 보냈더니 이미 해제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신청취소하고 다시 신청 10831808로 했으니, 번호이동 잘 하도록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십시오^^
SKT유심 변경을 신청했다가 너무 안와서 아이즈모바일 KT로 번호이동했습니다(그래서 기존skt는 해지된 거죠) 개통까지 끝났는데.. 뒤늦게 skt 유심이 왔네요. 필요없게 됐는데 반품 어떻게 할까요?
아이즈모바일 이용하고 있는 Esim 을 모르고 삭제했습니다 해외 esim 등록을 했는데 원래 사용하던 esim도 삭제돼서 핸드폰을 쓸 수 없습니다 이름 홍이영 번호 010******** 이메일 emilyhong20@naver.com 확인 부탁드려요
주문 번호 10829182, 10826900 2건 개통 요청 건에 대해 정상적인 주민번호를 입력했음에도 문자로 '명의자의 주민번호 불일치' 라고 계속 재진행 하라고만 하고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아무 안내도 없네요. 주민번호가 변경 되어 발생하는 이슈 같은데 연락 좀 주세요.
1
어제 유심을 받고 교체 하였으나, 전화 수발신이 안됩니다. 게시판 이곳저곳에 있는 팁을 모두 시도해 봤으나 안됩니다. 이전 유심을 바꿔도 안됩니다. 유심 게시판에 정식으로 자료 올려서 금일 오전 초기화 되었다는 안내문자를 다른사람 연락처로 받았습니다. 여전히 안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받지 않아 직원분들께 부탁드려 3명이서 3시간 시도했으나 통화 안됩니다. 아직도 제 전화는 계속 수발신이 안됩니다. 저는 계속 안되는 상태로 평생 살아야 됩니까? 경찰에 신고하면 해주시는건가요? 이거 정말 너무합니다. 제발 좀 해달라고 홈페이지 이곳저곳에 올려놔도 연락도 안옵니다. 제발 좀 어떻게 해주세요. 문의시간 끝나면 퇴근들 하시겠죠? 전 소비자 고발센터나 경찰서로 달려 가겠습니다. 대리점이 있는것도 아니고 평생 전화비 내면서 통화도 하지 말라는겁니까?
3개월 해제를 해놨는데 왜 셀프개통은 안되는지 어휴 일반개통도 안되고
안녕하세요 유심 수령 후 변경 신청 하고 교체 했는데 sim카드 인식 자체가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SIM 카드 없음 • 제한구역서비스' 이렇게 계속 뜨네요 어떠한 방법들을 동원해도 인식이 안돼는 상황입니다. 심지어 유심카드 뒤에 테이프 붙여봐도 안되네요 새로 받은 유심 자체가 하드웨어적 불량 문제인거 같은데, 그냥 전에 쓰던 유심을 다시 개통 시키고 유심을 새로 보내주시면 안될까요? 아무리 유심이 부족하다지만 유심 불량테스트도 안하고.. 참 사람 피말리게 하네요 빠른 조치 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유심교체 관련 어제 택배로 받은 유심을 교체하여, "유심교체 신청이 접수"되었다는 알림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개통이 안되고 있는데 언제쯤 가능한가요?
강제해지된거 같아요(해킹피해인가요) 114도 안되고 충전도 안되요 010********
주문번호: 10805226 개통제한설정 해제하였습니다 개통 진행 해주세요
오늘 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해 오려고 시도했다가 '번호이동 사전동의 실패'를 하게 되엇습니다. 이전에 사용햇던 유심을 재사용햇는데 혹시 이것이 원인인가요? 유심을 새로 구매해서 신청해야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진행중에서 진전이 안됍니다 이창켜진상태로 3시간이 지났어요
기기변경을 하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변경하려는데 주민증이나 운전면허증 같은 신분증을 입력해야 합니다. 중학생이라 이런 것들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셀프개통(번호 이동)하려 했는데 이 화면에서 수십분 째 안 넘어가집니다.
유심 왜 안보내요? 오전9시에 시킨 유심이 2시간이내에 온다면서 여지껏 안오는데ㅡㅡ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가족들꺼 시킨거 꼴랑 1명꺼만 왔는데ㅡㅡ나머지 2명꺼는 언제보내줄건데요
셀프개통 중, '이전통신사 이용요금 조회중입니다!' 화면에서 30분 이상 무한로딩 중입니다. 이전통신사 체납 없고 결합상품, 중립제한 해당되는것 다 없습니다. 해결부탁드립니다. 오늘까지 반드시 꼭 개통해야 합니다!!!
새로 받은 유심으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본인 인증 과정에서 네이버 인증으로 할 때 제가 사용하고 있는 기기가 아니라 자꾸 갤럭시 S23 울트라 기기로 문자를 발송한다고 하는데 이건 왜 그런가요? 제가 가지고 있는 기기는 다른 기종인데, 왜 자꾸 갤럭시 S23 울트라에 본인인증하기 위한 문자가 발송된다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제 번호가 도용된 것인가요?
3
셀프 개통하려니 가입제한자일 경우 개통이 불가능합니다. 라는 문구가 나와서 진행을 못하고 있는데 어떻게 조치해야되나요? 추가로 고객센터 ai상담말고 실시간 상담사 톡은 어떻게 진행할 수 있는건가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