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2-26

    신규개통시 희망번호 적는부분이

    010- XXXX-BBBB

    에서 xxxx 부분인가요? BBBB 부분인가요 ?

    저는 가운데 번호는 아무거나 상관 없지만 될 수 있음 BBBB 쪽을 희망번호로 정하고 싶거든요

    방법이 없을까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6

    3일전 가입했는데요.
    한달 10G요금제인데 이번달 사용가능한 데이터가 10G아닌가봐요. 1G사용했는데 잔여량 1000m라고 문자가와서요.
    이번달 사용가능한 데이터양은 얼마인가요?
    또 다사용하고나면 구입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5

    해외 장기 체류 중인데 얼마 전 귀국하였습니다. 그간 통신이 잘 연결되다가 1월부터 갑자기 끊겨서 현지 통신사 문제인 줄 알았는데 귀국하고 나서도 통신이 안 됩니다. 회선이 여러 개인데 모두 유심 정지된 것 마냥 통신이 안 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5

    자녀가 스마트폰 대신 2g폰 사용을 원하는데
    중고2g폰 있으면 기존 스마트폰의 유심으로 갈아 끼우고
    현재 가입된 요금제로 사용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4

    무한 100GB+ 요금제를 써도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 그런데 기기 할부 조차 미존재 상태이고, 거기에 청와대가 알 수 있으면 150GB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라는 부가 서비스 설정 해지 불가 상태로 정해져있어요.였는데 내 LTE모양과 가입정보 어디갔나요? 폰을 다시 제출하던 다시 개통은 될 수 없나요? 미납내역이 중요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3

    해외 로밍시 통화 연결음이 해외에 있다고 나오지 않고 국내에 있다고 알 수 있게끔 연결음 설정을 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3

    안녕하세요.

    예전에 (2월 12일) 잘못 입력한 개통 신청이 개통된다고 카톡이 오늘 왔는데 개통 취소 요청 드립니다.

    주문번호: 10495722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3

    문의내용
    1. 데이터로밍 차단 및 음성로밍차단 해지 부탁드립니다. 2. onepass 300기본형 가입 요청드립니다. 3. 기간은 2월 25일 ~ 2월 29일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3

    콘텐츠이용료 나도 모르는 내용과 요금이 왜 나오는거죠?

    1~2월 요금 나왔는데 해명좀 해주세요

    저는 업무폰이라 전화 카톡 외에는 안하는데

    아무리 작은 회사라도 전화좀 받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3

    기존 타 통신사에서 구매한 유심이 개통이 안되어 아이즈모바일로 번호 이동을 신청하였고 아이즈모바일에서 유심도 도착하였는데 기존 타 통신사 유심이 어쩌다 개통이 되어서 곤란하게 되었습니다 신규 가입 3개월 미만이라 번호 이동이 안된다고 하여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에서 일반개통으로 안내 해 주셨는데 중재 위원인지... 뭐 별도 신청을 하여야 하더라고요
    결론은 아이즈모바일 개통이 안되었으니 본인은 기존 통신사에서 최소 3개월 사용 하려고 합니다
    죄송하지만 아이즈모바일 개통 취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3

    핸드폰 앱으로 실시간 이용량 확인하는방법 있나요????
    SKT망입니다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3

    핸드폰 앱으로 실시간 이용량 확인하는방법 있나요????
    SKT망입니다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2

    아이가 번호이동을 어제 신청해서 유심이 발송 중인데 요금제를 잘못 선택했어요.
    요금제를 업그레이드 변경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지금 개통전이고 유심 아직 도착하지 않았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2

    소액결제차단 신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2

    타통신사 요금제skt에서 아이즈skt 번호이동하면 프로모션요금제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2

    기존 SKT 이벤트 요금제 사용 중인데 2월로 약정 종료됩니다.

    Q1. 해당 요금제 정상 요금 납부 시 통신사 변경 없이 다시 이벤트 요금제 재가입이 가능한지? >> 정상요금 납부 일정 기간 충족 시 이벤트요금 재가입 가능 유무까지.
    > 아무리 찾아봐도 동일 통신사 이벤트 요금제 재가입은 안된다고만 나와있고 위의 문의한 내용처럼 자세한 설명은 없는듯.

    Q2. 타통신사로 변경(번호이동) 후 다시 SKT로 번호이동 시 이벤트 요금제 가입 가능한지? >> 타통신사 이벤트요금 기간은 평생할인이라고 되어 있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2

    아이즈 모바일로 번호이동후 기존 통신사에서 사용하던 esim을 삭제 한다는게
    아이즈 모바일 esim을 삭제해 버렸습니다.
    1:1 문의 계시판에 메일주소 / 연락처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2

    안녕하세요. 셀프개통 문의입니다.

    아이즈모바일 KT 에서 아이즈모바일 LG U 로 갈아타려고 유심을 주문, 금일 유심이 도착하였습니다.
    셀프개통 시도 중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번호이동동의 버튼 누르니 사전동의 된 고객이라고 뜨며 확인을 통해 다음 단계로 넘어갔더니
    "번호이동에 따른 동의를 문자링크 또는 ARS를 통하여 완료하셨습니까?" 라는 창이 뜨네요.

    위의 창에서
    취소버튼을 누르니 동의를 하라고 하며, 어떠한 문자나 링크, 전화도 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확인버튼을 누르니 "번호이동사전동의 내역 미확인 - 아직 사전동의를 하지 않으셨습니다. ARS 또는 문자로 사전동의를 진행해주세요." 라고 뜹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1

    현 사용하는 요금제에서 추가적으로 데이터 쿠폰같은걸 구매 할 수 있는게 있나요?
    내일 데이터를 많이 써야하는데 남은 데이터가 별로 없어서요 빠른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1

    토스뱅크로 자동납부를 신청했는데 등록알림이 3건 와서 문의드립니다. 납부자번호는 610054851680으로 모두 동일한데 기관번호는 각 각 6121857, 6129998, 9964210076입니다. 제 명의로 등록된 알뜰폰은 1건인데 왜 3건의 기관번호로 3번이나 연락이 온건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