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2-21

    가입정보에 보면 가입한 기본요금이 표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부분을 가입당시 요금제의 기본요금이 표시되도록 바꿔주시면 좋겠습니다.
    요금제가 사측의 플랜에 따라 변동이 된다 하더라도
    기존 가입분의 요금이 노출이 안되어야 할 이유가 없고 해당 소비자가 당연히 알아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가입정보의 할인정보 [EVM] 으로 시작하는 내용이
    가입자들은 이해할 수 없는 할인정보라고 생각되는데요
    뭐가 어떻게 할인이 되어 해당금액이 할인이라는 것인지 명목을 알 수 없으니
    조금 답답하게 느껴지네요.

    기본적으로 고객이 알아야 할 자신의 가입정보 부분에 개선해야 할 점이 있다고 생각하여 문의를 드리오니
    답변을 정확히 주시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1

    요금제 신청 후 유심칩 배송받았습니다.
    개통 처리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0

    요금 납구 카드를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바꾸고 싶은데 카드 은행 선택란에 카카오뱅크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카카오뱅크 mini 아닙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0

    유심칩 수령했는데 개통은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0

    2월 6일에 개통한 사용자입니다.
    제가 얼마짜리 요금제에 가입했는지 재확인차 사이트를 둘러보니
    당시 가입했던 요금제가 그 사이 요금이 오른것인지
    제가 가입한 상품의 요금제와 현재 표시되는 똑같은 상품의 요금제가 다르게 나오는 것 같은데
    이부분을 확인하려 가입정보를 확인하니
    요금제 선택당시 요금은 표시가 안되어있고 내용만 나와 있는데
    제가 가입했던 당시의 요금제와 요금을 확인할 수 있을까요?
    왜 가입정보에 가입당시 요금상품의 요금이 표시가 안되는것인지요?

    그리고 가입당시에 해당 요금제가 현재는 요금이 달리 표현되는데
    가입 당시 요금으로 적용되는게 맞는거죠?

    마지막으로 요금이 이렇게 바뀌는 것이
    어떤 기준일이 있는건가요?
    월초도 월말도 아니고 월중에 바뀐것을 확인하고 나니
    의아해서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0

    자녀 폰 요금 납부를 부모 카드로 자동이체하려고 하는데 본인명의만 가능한 것으로 나와서요
    자동이체가 불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0

    12월에 신규가입을 했는데 유심인식도 안되고 고객센터 통화도 안되고 타사 번호이동도 안됩니다 홈페이지에서 변경할려니 이용중아니라고 나오고 폰은 사용하지도 않는데 핸드폰 요금은 청구되고 해지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0

    번호변경 신청했는데 전화는 언제 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0

    sk망 투넘버 서비스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9

    유심 받았는데 등록 안됩니다. 아래 문의 했는데 답변도 없네요. 답변 안해줄거면 취소해주세요.

    문자 내용에 "해당 요금제는 2월 17일(토요일) 19시까지 개통 시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글이 포함된 문자를 받았는데, 아직 등록이 안됐으니 프로모션 혜택을 못받는다는 건가요? 그렇다면 취소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9

    핸드폰명의를 자녀로 변경하려하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9

    안녕하세요 결제카드 변경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9

    e심 개통 운전면허 번호 누락됐다고 하여 1대1 문의로 기재 하였습니다. 오늘중으로 개통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9

    유심불량인것 같으니 새유심 빨리 보내주세요.
    1:1게시판에 글 남겼는데 답변이 없어서 다시
    여기에 글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9

    2월 15일 목요일 저녁에 이심 기기변경 신청했는데 언제쯤 될까요? 영업일 기준 3일째인데 아직도 변경이 안돼서 답답해서 질문드립니다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9

    문의 드립니다.

    해당 요금제는 2월 17일(토요일) 19시까지 개통 시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글이 포함된 문자를 받았는데, 유심이 오면 등록 해야하는줄로 이해했고, 오늘(19일) 유심이 와서 등록 하려다 안되서

    문자 확인해보니 위 글을 보고 연락드립니다.

    그러면 프로모션 혜택을 못받는다는 건가요?

    전화통화가 되긴 하는건가요? 40분을 넘게 들고 있어도 안받는거 보니 그냥 걸려오는 전화는 전부 패스하는것 같은데..

    꼭 문자나 카톡으로 답변 바랍니다.

    개통도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9

    번호도용차단서비스 신청이 버튼활성화가 되어있지않아서

    고객센터연결이 진짜 안되는군요..

    1:1 문의 했는데 언제 답을 줄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9

    고객센터 연락되지않고, 문의글 남겼더니 일방적으로 딸아이 발신되지않도록 해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모해광장 문의글 남겼는데 그것도 지우고 삭제되었네요
    탈퇴처리가 확실히 되었는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8

    안녕하세요.
    지로 용지 주소지 변경을 부탁 드립니다.
    3월부터 강원도 춘천시 충혼길 18번길 14 에서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버리깨길 42 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8

    가입하고 개통도 다했는데
    홈페이지 로그인 후 가입내역 및 요금제 변경 같은 메뉴 들을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사용 시도 시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이용중인 고객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라고 나옵니다.

    가입 정보 조차 볼 수 없는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