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2-17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취소해주세요... 취소하는 곳을 찾을수가없네요 1:1문의에도 올렸는데 부탁드립니다
1
0
영화쿠폰 어디서 다운받죠? 2월 15일 문자로 오지도 않았는데요
유심이 도착하여 lgt에서 skt로 번호이동하려고 셀프개통을 시도하고 있는데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뜹니다. "해지고객 - 전화번호 or 전사업자 정보 수정입력 후 재시도 해주세요" 어떻게 하면 해결되나요?
2월 15일 목요일 저녁에 유심변경 신청했는데 언제쯤 될까요 주말엔 안되는건가요? 폰을 못쓰고 있어 답답해 올려봅니다 빠르게 처리하려고 단말기 정보 다 써서냈는데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2월15일 저녁에 유심변경 신청했는데 언제될까요… 주말엔 안되는건가요? 폰을 못쓰고 있어 답답해 문의드립니다 일대일 문의도 답변이 없고 미치겠네요 빠르게 처리좀 부탁드립니다 제발
2024-02-16
ㅠㅠㅠ 제가 원래 통신사를 해지 하고 번호이동 신청했어요,,, 좀만 알아볼걸,,, 방법이 없는것같은데,, 이경우에는 자동으로 신규가입 처리가되나요? 어케해야될까요 ㅠㅠㅠ
고객센터 심각하게 연결 안되네요.. 어제 1시간 금일 한시간 넘게 했는데. 고객센터 글 남기면 두시간 내 처리된다고 하는데 과연 될 지 궁금하네요.
어제 1.5시간 오늘 한시간. 고객센터 연락이 이래 안되니.. 문의 남기려면 또 회원가입해야하고 진짜 힘든 통신사네요.
[Web발신] 고객센터에 연락하시어 전산작업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개통 끝났고 유심도 갈았습니다 저번에 유심신청해서 할때는 인식안되서 유심다시 배송 받고 하느라 며칠걸렸는데 원칩사서 셀프개통하니 10분만에 다 되네요 문자가 왔는데 전산작업요청 하라는데 어디에 요청해야하는가요??
명의도용써비스 가입되나요?
쓰던 유심에서 통화불가인데 새로 받은 유심을 언제 끼우나요? 전화업무를 해야 하는데 지금 너무 불편합니다 먼저 쓰던 통신사에서는 아직 해지 안했다고해요
금일 신청한 요금제 개통 진행시 신청서의 요금납부정보의 오류로 개통이 보류되었다는 알림톡을 받았습니다. 다시 정보 수정을 카카오뱅크 은행 계좌이체로 신청하였으나, 아직 아이즈모바일에서 카카오뱅크 은행을 등록하지 않는다하여, 다시 요금납부정보를 수정하고자 하여 조치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 해지 신청했는데 4일동안 해지도 안되고 확인 전화도 안 오네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려는데 부가서비스 해지 하라는데 왜 해지를 안해주는거에요. 사람이 일도 못하게 진짜 이것만 신경쓰고 앉아 있어야 겠어요? 전화라도 잘 되던가 전화도 안되는데 그리고 문의를 남기면 뭐 해요 됐다고 구라만 치고 된게 없는데 짜증나네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전화번호는 있지만 통화연결이 너무 어렵네요ㅠ.ㅠ 몇날몇일 전화중인뎁 전화통화가 왜이리 어렵습니까?
질문입니다. 1. 현재 550원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 요금제의 기간은 계속입니까? 유효기간이 있나요? 2. 기존의 납부방식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우리은행 카드로 변경하려고 보니 카드 신청란에 우리은행 카드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담사 통화가 너무 어려워 이렇게 글로 질문하니 빠른 시간내에 답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통 방금 되었는데 소액결제랑 콘텐츠이용료 사용 가능하게끔 가능 할까요? 010 59** **09 입니다 SKT 알뜰폰 회선이구요
사전동의 신청 어떻게 하면 되나요? 셀프 개통 하려는데 사전동의 문자 ARS 하라고 하는데 문자랑 온게 없습니다.
해지신청한지 꽤 됐는데 아직도 연락이 없네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갑자기 지하철 sk 와이파이가 연결이 안되서 1:1 문의 남겨주신대로 부가서비스 가입 요청합니다. m wifi 무료형 신청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신청버튼이 없어서요. 휴대폰 mac주소는 78:F2:38:97:CC:8A 입니다. 가입처리 부탁드려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