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5-26
샤오미 폰으로 이번에 개통을 한 유심을 목요일에 받았는데, 인터넷이라 통화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omd등록을 해야하는 것이면 절차 등을 설명부탁립니다.
0
오늘 유심 교체했는데 갑자기 제한구역서비스가 뜨네요 유심보호서비스 해제 후 유심변경 신청해야 하나 문의했는데 답변이 없어서 하나만 먼저 해본 후 다른것도 교체한건데 당황스럽네요 일단 제일 먼저 교체한 것만 뜨기는 했는데 다른 것도 뜨면 굉장히 곤란한데요..어떻게 해야하나요
1
여기는 고객센터 상담원이랑 통화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네요 목요일에 유심받아서 셀프개통에 실패하고 금요일부터 고객센터에 연락시도했는데 절대절대 끊나지 않는 대기음악에 노이로제 걸릴것 같아서 끊었네요 토요일에 일반개통담당자가 배정됐다길래 기대했더니 역시나 깜깜무소식이네요 개통이 됐는지 안됐는지. 안됐으면 왜 안됐는지. 어떻게 해야 되는지 전화를 줘야 될거 아닙니까 문자와서 알림톡에 답장을 하라는데 무슨 알림톡에 답장을 해요 알림톡에는 글 쓰는 기능이 아예 없는데 전통신사는 해지해놓은 상태고 여기는 개통이 안된 상태여서 지금 이도저도 아닌데 고객센터는 연락도 안되고 배정됐다는 담당자는 소식이 없고 전통신사에서는 4일뒤에 번호가 없어질거라는데 미치겠네요 연락좀 주세요
제 명의가 아니라 어머니 폰입니다!!! puk 비밀번호 분실로 전화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SK라 유심 재발급밖에 방법이 없는데 고객 센터 전화 연결이 아예 안되네요. 제 번호로 전화부탁드립니다.
셀프개통 진행중입니다 에서 전혀 진행이 되질 않아요. 아침 10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수차례 시도중이나... 진행중만 계속 뜹니다. 빠른 해결 조속히 부탁드려요.
5/6-5/11 청구내역서 조회 요청드립니다. eunoia1474@gmail.com 이번달까지 청구내역서 받아서 회사 제출해야하는데, 어떻게 이렇게 통화가 안되나요 빨리 처리 좀 부탁드립니다. 제발요!!!!!
유심보호서비스 해지하고 싶어요. 신청만 있고 해지가 없네요.. 단말기를 변경해야 하는데 유심보호를 해제해야 바꾸고 다시 등록할 수 있는데 신청만 있고 해제가 없네요 ㅠㅠ
미성년자 유심 변경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90일이 지나지 않아 가입이 제한되었다고 하는데, 이제 90일이 지나서 새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상담사 개통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고객센터를 다 막아놔서 어떻게 신청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고객센터를 하나도 열어놓지 않은 건 진짜 너무하네요. 사업을 하겠다는건지...
현재 셀프개통신청했는데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어느정도까지 진행된걸까요
안녕하세요 지금 해외 거주중이고 해외에서 핸드폰번호로 문자를 보내면 제대로 가는데 1544-0705 로 문자를 보내면 답장이 안되요 위에번호는 YESKEY 금융인증서비스 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유심 kt로 개통후 받았습니다. 홈페이지에 나온 방법과 유심오류 신청후 강제로 기변처리 후 2~3번 재부팅 했는데도 안됩니다. 타 단말기도 인식이 안되는것으로 보아 유심 자체가 불량으로 확인됩니다. 새유심을 보내주시거나 환불요청 드립니다.
단말기 전화가 안되요. 문자, 데이터는 되는데 방법을 알려주세요
휴대폰이 두개라 다회선번호를 사용중입니다. 두개다 아이즈모바일을 사용하고 있는데 하나를 없애려고 합니다. 번호도 없애고 요금제도 해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글삭제 돼서 재업) 셀프개통 유심배달로 신청넣고 다음날 유심 받음. 그래서 카톡으로 온 url링크 타고 셀프개통하려는데 주문정보를 찾을 수 없다고함. 그래서 내가 신청을 안했나? 싶어서 새로 신청하려니까 이미 신청된게 있다고 신청이 안됨. 상담사님 좀 도와주세요…
번호이동 유심배달 셀프개통으로 신청을 했습니다. 유심이 오고나서 셀프개통 하려고 ulr링크 타고 들어갔는데 주문정보를 찾을 수 없다고 떠서 ‘혹시 내가 신청을 안했나하고 새로 신청서를 작성하니까 이때는 또 이미 주문된 신청서가 있다고 합니다. 답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은 안되지, 챗봇ai는 형식적인 답변만 하고.. 이건 상담사분 아니면 해결 안될거같습니다. 도와주세요
셀프개통이 안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제발좀요
[K]롯시&밀리 7GB+ 1. 현재 다른 알뜰통신사 KT 망 사용중입니다. [K]롯시&밀리 7GB+ 로 이동하면 7개월간 8030원에 이용할 수 있는 것 맞을까요? 2. [K]롯시&밀리 7GB+ 개통시에 퀵배송으로 KT 바로배송 유심 받이 개통하면 마트 상품권 2만원 받을 수 있을까요? 3. 오늘 (5월 26일) 개통하면 7개월 8030원 적용일이 12월 25일까지인 것 맞을까요?
중립기관 해체 되었습니다!! 번호이동 제한 해체 절차 끝냈습니다 .개통 부탁드립니다.
제가 롯데시네마 요금제 구입했는데 롯데시네마 티켓이 안왔어요 확인부탁드려요 아까부터 글이 계속 내려갑니다 그리고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