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2-13

    가입할때 요금제랑 할인된 금액 몇일까지 할인인지 알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3

    수고 많으십니다.
    이번에 해외핸드폰 구매하게 되어 사용할려는데 OMD 등록을 해야 가능하다고 하네요..
    OMD 등록 해 주실수 있는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3

    유심 인식이 안돼요 어떻게 해도 안돼요
    껏켰 58번째중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3

    안녕하세요? 사용 요금 문의합니다.
    지난 달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은 요금청구를 받았는데 평소보다 훨씬 많은 금액이라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평소 7,600원이었는데 왜 "이전 통신사 요금"이 17,370원이나 부과 되었는지요?
    그리고 지난달 말에 7,600원을 자동 납부되었는데 추가로 17,370원은 무슨 요금이 부과된 것인지 이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2

    skt로 사용중인데

    mms 다운로드가 안된다고 문의를 남겼는데 글이 없어졌네요.

    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2

    pc로 셀프개통시 범용인증서 본인인증이 안됩니다.
    인증란에 네이버,신용카드 이렇게 두개만 뜹니다.
    원래 범용인증서로 개통이 안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2

    이거 그 자동이체 며칠며칠에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0

    외산폰 omd등록 신청합니다(sk알뜰폰 사용자입니다)
    모델명- redmi note13 pro+ 5g
    imei1 86845106413****
    imei2 86845106413****

    등록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0

    전에를 핀다이렉트에서 했는데 개통할때 보니까 핀다이렉트가없어서요 어떡해야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0

    다른 통신사로 번호 이동하면서 이용하고 있던 요금제의 금액은 새로운 통신사로 이전하여 결제하는 것으로 진행이 되었는데, 왜 아이즈비전에서 알 수 없는 금액이 청구가 되었을까요? 심지어 새로운 통신사로 이전된 금액을 초과하는 금액이 청구되었습니다. 청구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 홈페이지 방문하였으나 어디에서도 청구 내역을 확인할 수 없네요. 문의 남겼으니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9

    다른 알뜰 요금제 통신사 쓸 때는 이런적이 없었는데, 서비스 품질이 낮은 수준인거 같습니다.
    1:1 문의도 한 달 뒤에나 답장이 오고 셀프 개통도 막아뒀으면 바로바로 개통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두 대를 동시에 등록했는데 한 대는 오전 9시에 되고 한 대는 오후 2시가 넘었는데도 개통이 안되면 휴대폰을 어떻게 사용하라는 건가요?
    정부 보조금에 의존한 무리한 사업 확장만 하지말고 그에 맞는 인프라 및 인력 충원을 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9

    가입 시 '해당 주민번호 미존재'로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9

    유심 셀프개통불가 라고 하는데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유심 쓰는건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9

    장사해야 되는데 전화번호 끊고 고객센터 연락 안되면 어쩝니까 빨리 연락주세요
    010 9구구6 공구팔이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9

    일시정지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114에 전화하니 지금 5시간이 지나도록 서비스 점검이라고 하고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엔 일시정지 신청은 있어도 해제는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9

    번호이동 인증 동의가 되지 않습니다.

    신청서 작성후 택배로 유심을 받아서 셀프개통을 하려고 해서 번호이동 인증 동의를 하라길래 했는데 문자가 오면 문자에서 하라하고 문자가 오면 ARS인증을 하라 하는데요, 문자는 계속 기다려도 오질 않고 ARS인증은 번호이동 대상이 아닙니다 이말만 계속 반복하고 있습니다. 시스템 오류인 것 같은데 빠른 해결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9

    개통은 완료되었으나 유심 네트워크 오류떠요
    2일동안 10번은 껐다켰어요
    살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8

    미납요금이 있다고 알림이 왔는데 어디로 입금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8

    유심바꾸고 삼성페이를 연결? 하려고했는데 sim에 전화번호가 계속 인식되지 않는다규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8

    유심인식 불량으로 이틀째 못 쓰고 있습니다ㅠㅠ
    개통해지 원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