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5-26
다음달 로밍없이 영국여행 계획중입니다. 영국에서 데이타 사용할 일 없고, 한국에서 걸려오는 전화,문자 몇개만 받으면 되고, 와이파이되는 숙소에서 카톡이용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질문은 로밍없이도 이렇게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할 수 있다면 추가요금이 발생하는지, 로밍을 해야만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타는 연락이 안되네요.
0
SK 유심 교체 미성년자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홈페이지 서비스변경에서 유심변경할려니 주민증/운전면허증 밖에 없는데 미성년자가 그게 있을리가 없죠. 유심 받아놓고 2주째 놀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대기만 걸리고, 챗봇은 또 아예 먹통이네요. 뭔가 답변이 필요합니다.
1
알뜰폰해지신청서 넣었는데 언제 가능한가요?
고객센터 > 서비스 조회 변경 > 서비스 변경 신청 > SKT 유심 변경 즉시처리 (유심변경) 동의 후 다음 버튼이 클릭이 되지 않습니다. 이번 요청글로 유심변경이 가능하다면 보내주신 유심으로 유심변경 요청 부탁 드립니다.
기존 아이즈모바일 SKT 이용하고 있습니다. KT요금제로 변경하고 싶은데 어떤 절차를 거처야 하는지요?
귀사에서 보내준 유심을 교체 했으나 전화 개통이 안됩니다. 하라는 대로 50번 이상 했으나 다시시작 하라는 동일한 문자만 뜹니다. 할 수없이 기존의 유심으로 교체후 사용 중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는 완전 먹통이고........
제가 롯시 요금제 구입했는데 아무리찾아봐도 15일이 지난지금까지 롯데시네마 티켓이 안왔어서 확인부탁요
2025-05-25
안녕하셔요 아이즈모바일 주문번호 10824945(K벤티 200분/10GB) 비회원으로 신청한 것이라 회원 가입후 홈피에서 취소하려니 안되어서 취소 부탁드립니다. 취소되면 바로 홈피에서 다른 요금제로 재가입하겠습니다.
청구내역확인서 발급을 요청합니다. 기간은 2024년 12월부터 2025년 5월 납부한 내역확인서 요청합니다 번호는 010********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메일주소 : choiwoogm@naver.com
청구납부내역확인서 발급 010********
자동이체 저축은행으로 가능한가요?
1대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요금제에 가입한 적이 없는데 아이즈모바일 카카오톡 공식채널로 요금제에 새로 가입했다는 메시지가 왔습니다. 명의 도용 및 스미싱이 우려되어 1대1 문의 남겼습니다.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2025-05-24
가상계좌에 그달 그달 돈을 입금해야 되나요 또는 미리 충분한 돈을 입금시켜 놓아도 되나요. 제가 외국에 오래 있어서 가상계좌에 앞으로 1-2년간 발생할 금액에 해당하는 금액을 미리 입금시킬려고 해서 문의 드립니다.....
오늘 셀프개통 진행이 안되나보네요 여기서 100번했는데 기존 통신사 해지가 안되요
샤오미 통화시 3g 로 뜹니다. omd 등록 요청했는데 답변부탁드립니다.
kt1870 요금제가 현재 1650으로 올라와있던데 뭐죠? 그러면 1870원일때 가입한 사람들도 소급 적용되는겁니까?
글이 왜 자꾸 사라지죠? 상담내역도 사라지고 어제(2025년 5월 23일) 고객지원에 쓴 글도 사라졌습니다. 챗봇도 해결해주는거 아무것도 없고 상담내역이나 글 쓴 것도 기록이 안남아서 사라지고 kt고객 센터에서는 아이즈모바일 측으로 문의하라는데 여긴 전화 받지도 않고 진짜 뭘 어떻게 하라는건지 그냥 황당하네요. 지금 당장 와이파이 없으면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는 것도 문제긴 한데 이게 언제까지 해결이 안 될지조차 모르고 지내야 되나요?
폰이 깨져서 우선 오래된 옛날 폰에 유심카드 넣었는데 서비스지역이 아니라고 전화가 안되요 머가 문제인가요?
셀프 개통(번호이동) 진행 중에 화면이 멈추고 더 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요금이 빠져나가지 않습니다. 4월 2일 개통해서 5월 24일 현재까지 빠져나가지 않았습니다. 납부정보에 있는 카드번호 뒷자리가 제 카드가 아닙니다. 가입정보상 자동납부는 제 카드로 되어있는데, 왜 요급이 아직도 출금되자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