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2-05

    해외 로밍 후 e심 재발급 문제가 생겨서 급합니다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5

    휴대폰 변경 후 통화,문자 안됩니다.
    콜센터 전화를 안받네요.
    연락조 주세요.

    등록된번호 0107921****

    연락받을번호 0103919****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5

    개통취소 1:1문의 확인 좀 해주세요 . 이심인식 절대 안되는데문의 답변대로 해봐도 안되고 그냥 안됩니다. 전화도 안되고 답답해 죽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5

    삼성페이 sim카드 전화번호 인식이 안된다고 합니다.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5

    신청건 다시 취소하고 비회원으로 신청하라시는데

    그럼 취소할 때 유심비 및 배송비 결제하고

    다시 신청하라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

    미성년 아들이라 첨부할 때 가족관계증명서도 넣었고

    사용자도 아들 이름으로 했는데

    제 명의로 되나보네요 로그인 한 상태라 그런건가요?

    배송비는 무배인데 배송비까지 결제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5

    해지 확인전화 언제주실건데요
    해지신청하고 일주일 지났는데 전화 한통도 안왔어요
    0102153**** 해지전화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5

    해외 출국 후 현지 이심을 추가로 사용하다가 국내 입국 하였는데, 기존 사용하던 아이즈모바일 이심이 안됩니다.
    활성화 할려니 미인증 단말기라고 나오는데 처리 부탁 드립니다.

    가입자번호 : o1o-7544-****
    연락처 : o1o-3112-****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4

    유심이 불량인지 폰을 변경하니 통화가되지 않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시 이전 사용하던 폰도 다시 연결해도 되지 않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4

    해외 로밍 상품이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4

    안녕하세요
    현재 아이즈모바일 선불폰 사용중인 사람입니다.
    현재 데이터 무제한 사용가능한 데이터 사용후 하루2GB 받고 전화 문자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중입니다.(59,900원)
    데이터가 너무 적어서 2gb주는거 말고 쭉 무제한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전화를 하게되면 3g바뀌는게 너무 답답하고 전화하면서 검색도 못하고 거의 3~4년 사용하면서 너무 불편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되었습니다.OMD인가 신청하면 된다던데 맞나요…?ᩚ그리고 고객센터에서는 후불요금제를 쓰면 된다는데 뭐 어떻게 하라고 정확하게 알려주는것도 아니라서
    좀 그렇네요…그래도 오래 사용했는데…
    제 질문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ㅠ̑̈_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4

    지하주차장이나 약간 고지대에서 어떤 곳은 kt가 안되고 어떤 구역은 skt가 안되고 한다
    기지국 요청 드리면 설치해주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3

    아이즈모바일 kt망 인터넷 안터집니다;; 이심 사용자에요. 안테나는 다 떠있는데 인터넷 먹통이에요. 껐다켜보고 이심도 껐다 켜봤는데 안 돼요. 가게 가서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하려는데 인터넷이 안돼서 시간 한참 허비하고 그냥 카드 결제 하고 왔네요. 집와서 와이파이로 접속해서 글 남깁니다. 제가 확인한것만 삼십분 넘게 안 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3

    안녕하세요, 이번에 SK 회선을 추가로 가입을 했습니다.
    그런데 다른건 다 되는데 사용량 확인에서는 추가된 새 회선이 안나오네요?
    개인정보에 추가회선을 어렵게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다 뒤져서 스스로 아아 냈습니다만) 넣고 가입정보 등등은 다 뜹니다만, 사용량이 안나와요.
    혹시 사용량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니면 어떻게 하실 계획인지 알 수 있을까요 ?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3

    아이즈모바일은 애플 전용 앱을 해외 계정에서도 쓸 수 있도록 배포 하실 생각이 없으실까요 ?
    웹킷으로 만드는 웹앱수준으로 개발 되는 건데 어려운 일은 아니라 봐 집니다.
    해외에 있다 와서 계속 해외계정으로 써야 하는, 또는 외국인이 한국에 체류 할때? 여러 경우를 고려 하면 타 통신사 처럼 한국 한정 앱 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받을 수 있는 글로벌 앱으로 배포 되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3

    어제 개통했는데, 삼성페이 SIM 인식이 안된다고 합니다
    휴대전화정보 에 내 전화 번호 잘 나오고 있고
    전화 수발신 잘되며 데이터 사용도 되는데
    삼성페이 SIM 카드 번호 인식만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3

    토요일도 일반개통 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3

    ㅅ셀프개통하는데 번호이동사전동의 내역 미확인이라고 뜨는데 어떻게ㅠ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2

    주말에도 셀프개통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2

    2024년 2월 2일에 [L] 무한 300분 15GB+ 요금제로 개통하였습니다.
    몇가지 궁금한 것이 있어 질문드리고자 합니다.

    1. 6개월 간 요금 할인이 된다고 알고 있는데, 해당 요금제는 일할계산인가요, 월할계산인가요?
    2. 온라인 가입신청서에 '선불충전할 요금의 별도 통지 없이 상기 설정한 잔액 도달 시 지정한 충전금액을 지정계좌에서 출금하여 충전할 것을 동의함.'이라고 되어 있는데, 당월 무료 제공되는 이용량을 다 사용하면 문자 등으로 별도 안내 없이 계좌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건가요?

    3. 청구서는 언제부터 확인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02

    개통완료로 뜨는데 문자는되고 통화가안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