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1-29

    기기변경으로 ESIM 재신청했습니다.
    지급하게 금일 중 처리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유심이 불량인지 단말기 변경후 통화가 안되네요.
    다른 유심을 사용하니 통화가 되네요.
    유심을 새로 구매하고 싶은데요.
    어느 통신망을 사용하는지 모르겠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1/27에 esim으로 번호이동 신청했습니다. 출근했을 때 번호이동이 되면 곤란한 상황이 있어, 오늘 개통을 예상하여 휴가 내고 대기하고 있는데, 오후가 되도록 연락이 없어 문의 남깁니다. 오늘 개통 되도록 긴급 처리 요청합니다. 1:1 문의도 같은 내용으로 남겼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진짜 이회사 최악입니다 금요일부터 전화를 7시간동안 거짓말안하고 연결시도 했습니다

    전화 절대 안받음 ~ 고객센터 답변은 복사붙이기로 답변하고 있네요

    진짜 후기 뒤져보니 본사 찾아갔다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

    이 회사 피해자들 찾고있습니다.

    기관이란 기관에 다 올려야함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기기변경 신청했는데 유심 변경으로 전환 원합니다.

    편의점 KT 유심 사서 유심변경으로 신청 넣어둔 상태입니다. 1:1 문의에도 동일하게 문의 접수해두었는데요,
    이게 오래 걸리는 작업 아닌걸로 아는데 빠르게 됐으면 합니다.

    지금 전화가 아예 안되는 상태에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방금 e-sim 재발급이 되었다고 메일을 받았는데 e-sim준비가 안되있다고 나옵니다.
    KT망으로 알고있는데 kt는 인식이 안되고 SKT는 이미 사용중인 요금제로 다른 기기에서 사용중이라고 나오는데,
    이번에 e-sim은 처음 발급받아보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초등학교 5학년 올라가는 아이에게 전화를 주려고 합니다.
    휴대폰은 있고 유심칩구매와 요금제 신청해야 할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될 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2024.01.25 14:44:07 주문한 유심이 아직까지 배송준비중입니다. 당일 오후3시 이전 주문시 당일 발송이라는 문구도 확인했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1월23일 가입신청했는데 유심출발이 지금도 되지 않고 있내요. 장사 하지 않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안녕하세요 어제 통화를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1월 정보이용료(소액결제포함)에서 30만원 초과 돼서 제한이 됐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그런데 지인한테 연락하려고 전화 걸면 "고객의 사정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안내됩니다. 이거 아예 정지 되는건가요? 아님 풀리나요? 언제쯤 전화(발신)를 이용할 수 있나요? 전 발신 정지 요청을 한 적도 없고 신청한 적은 더더욱 없습니다. 그리고 060발신전화서비스차단을 가입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가입정보가 SKT망 사용중이라고 확인되는데 서비스 상태가 사용중일 때만 가능하다고 나오는데 언제쯤 사용이 가능하나요? 빠른 시일에 조치 취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안녕하세요 어제 통화를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1월 정보이용료(소액결제포함)에서 30만원 초과 돼서 제한이 됐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그런데 지인한테 연락하려고 전화 걸면 "고객의 사정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안내됩니다. 이거 아예 정지 되는건가요? 아님 풀리나요? 언제쯤 전화(발신)를 이용할 수 있나요? 전 발신 정지 요청을 한 적도 없고 신청한 적은 더더욱 없습니다. 그리고 060발신전화서비스차단을 가입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가입정보가 SKT망 사용중이라고 확인되는데 서비스 상태가 사용중일 때만 가능하다고 나오는데 언제쯤 사용이 가능하나요? 빠른 시일에 조치 취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수고 많습니다
    전화 통화시도 넘 어렵군요
    기초연금 받을시 요금할인 혜택이 있다하여 신청하려 합니다
    어떻해야 하는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유심불량

    유심불량으로 전화 통화를 할 수가 없습니다.
    콜센터 전화 연결도 안되고 정말 답답하네요.
    1:1문의 게시판에도 남겨 놓았습니다.
    아이즈 모바일 유심 불량이 자주 있나봐요?
    LGU+ 사용중에 한번도 유심문제는 없었는데 1년도 안되 새 유심이 불량 인게 너무 아쉽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1:1 문의내역 답변 및 기기변경 서비스 신청 처리 부탁드립니다.
    기기변경으로 인한 QR 재발급건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안녕하세요 어제 통화를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1월 정보이용료(소액결제포함)에서 30만원 초과 돼서 제한이 됐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그런데 지인한테 연락하려고 전화 걸면 "고객의 사정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안내됩니다. 이거 아예 정지 되는건가요? 아님 풀리나요? 언제쯤 전화(발신)를 이용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8

    며칠전 알뜰폰 이전해 왔습니다.
    사용량 조회를 위해 홈피에 들어왔는데 이미 사용중인데 가입한 요금제도 안나오고 '가입을 하야 사용량 조회가 가능하다' 이런 메세지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8

    해외에서 핸드폰을 분실해서 급하게 이심가능한 핸드폰으로 구매했어요. 번호가 없어서 인증같은것을 다 할수가 없네요. 1:1문의로 요청하신 정보드렸어요 빠른 개통 부탁드려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7

    안녕하세요 유심 배송받고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는데요 신청서 작성확인 클릭하면 신청서 란이 나오고 거기에 전번 이름 등 별표부분 글 써 넣어야 되는데 키보드가 입력이 안됩니다.
    그리고 셀프개통 시작 누르면 동의. 동의 누르면 번호이동 동의에서 1분에서 5분 걸린다고 화면을 닫거나 와이파이 끄지 말라고 나오는데 하나도 안 건드리고 기다리려고 해도 자동으로 다른 화면이 바뀌고 5분정도 지나서 ars 기존 전화번호로 번호이동 동의를 얻으라고 해서 전화하면 아무도 안 받습니다. 이거 끝내 오늘중에 셀프개통 못했느데 도대체 뭘 할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7

    개통은 완료했는데 네트워크 전화 다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7

    번호이동 사전동의가 약 2시간정도 지났는데도 동의가 이뤄지지 않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건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