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1-19

    중도해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23년 10월 2일에 [K]무한7GB 밀리의서재 를 개통하여 현재까지 사용중입니다. 금일 24년 1월 19일에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할 예정인데, 일할계산된 금액이 아래와 같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월 19일 월 25.300원(프로모션 가격은 0원) 7GB 1Mbps 해지 시 일할 계산된 기본 제공량을 초과하지 않았을 경우. 19일 기준 제가 사용한 실시간 데이터 사용량은 2기가가 조금 넘으니 일할 계산되어 제공된 데이터인 대략 4GB 초반 정도를 초과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현재까지 발생하는 요금은 25,300/31*19= 대략 15,500원 이고, 이 금액이 이동할 통신사 다음달 요금에 타통신사이용금액으로 청구가 되는걸까요? 아니면 프로모션 가격이 0원이었기 때문에 0/31*19= 0원으로 계산을 하면 되는걸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문자 스미싱 피해를 당해서 소액결제 차단 요청드립니다.

    LGU+망 입니다.



    신속하게 차단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유심구매했는데 언제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요금제를 SKT LTE아이즈팡팡(200분/4G)로 변경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안녕하세요. 현재 해외 장기 체류중입니다. eSIM 개통을 위한 원활한 유선상 대화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개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번호 변경 후 유심 인식이 안됩니다 처리좀 빨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개통이안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고객센터에 요청할 때 모해 안 통해도 빨리 처리되면 좋겠습니다...
    하루가 지나도 연락이 안오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요금제변경 클릭하니 화면이 나오지 않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번호이동으로 2개 회선을 가입했으나, 마이페이지에서 1개 회선만 검색이 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7

    셀프개통하는데 번호이동신청,동의가 안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7

    소액결제 차단 부탁드립니다.
    소액결제 동의를 한적 없는데 개통하면서 자동으로 소액결제가 된다고 문자가 와서 다시 차단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7

    3주전 보이스피싱으로 번호가 도용되어수신이차단되었어요
    어찌해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7

    소액결제차단신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7

    미성년자 자녀 이름으로 가입하려고하는데

    기존 핸드폰이 없어서 가입을 할수가 없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시 미성년자 휴대폰번호 입력을 하라고 나옵니다.

    핸드폰을 만든적이 없어서 번호가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7

    방금 알뜰요금제 가입했는데요 유심 끼우고 재부팅 했는데 자꾸 번호등록하라고 뜨는데
    이거 유심칩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재부팅3번이상 했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7

    어제 3개월 이내 번호이동 서류 보냈는데 그 이후로 진행이 안되고 있어요ㅠㅠㅠ 이전 유심이 고장나서 폰을 아예 못쓰고 있어요 빠른 개통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7

    번호이동하고
    데이터,카톡,문자는 되는데요
    삼성페이,T전화 사용하려니
    Sim카드 인식오류로 계속
    사용이안됩니다.
    앱 삭제하고 다시해도안되네요
    유심번호 누락인지
    처리부탁드려요
    010 5602 ****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7

    해지신청
    010******** 홈페이지 메뉴에서 해지신청 했는데
    아직 담당자님이 검토중이라고만 뜨고 통화는 여전히 잘 되고 있습니다.
    바쁘시지만 해지 요청을 다시 한번 게시판을 통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7

    번호이동하고
    전화,문자는 되는데요
    삼성페이 사용하려니
    Sim카드 인식오류로 계속
    사용이안됩니다.
    앱 삭제하고 다시해도안되네요
    유심번호 누락인지
    처리부탁드려요
    010 7523 ****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