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5-15

    SKT망 사용자 입니다. 유심 교체 신청해서 택배로 받았고, 어제 저녁에 유심 변경 신청을 진행했습니다.
    진행하면서 기존 유심이 사용 정지 되었고, 새로 받은 유심을 장착했으나 개통이 되지 않았습니다.
    오늘 오전 9시에 '유심변경의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라는 카톡을 받았으나 현재까지 개통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유심은 택배로 받았는데
    아직까지 배송중 상태여서 번호이동을 할 수 없어요
    배송완료 처리를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유심배송 받았고 따로 셀프개통하지도 않았는데
    마이페이지에서 보니까 개통완료로 떠있어여..
    그리고 유심카드 꽂으니까 인식도 안되는거같고 답답하네요 휴대폰 요금만 나가고..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셀프개통하는데 문자가 안와있어요
    그걸해야 다음단계되는데
    문제가 있나요??
    일반개통이든 뭐든 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제가 기초수급자인데 이동통신 요금감면 대상이 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안녕하세요.제가 기초수급자인데 이동통신요금 감면이 가능하나요? 고객센터 전화로 문의해도 안받네요? 온라인으로 글쓰는데 왜 고객지원 상담 글쓰는게 없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롯데시네마 가입 요금제입니다.

    지난달에 대표회선 지정에
    오류가 있다보니
    쿠폰을 받지못했습니다.
    (이번달은 쿠폰받음)

    지난달 영화쿠폰를
    다시 받을수는 없나요?ㅜ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kt wifi:EAP인증오류 16384
    라고 뜹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셀프개통이 너무 안되서 차근차근 다시 잘 살펴보니 유플러스 eSIM 일 경우 셀프개통이 안되는 것 같네요..
    현재 유모바일 eSIM 사용중입니다.
    일반개통으로 전환하였으니 빠른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ㅜㅜ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알뜰요금제 7개월간 할인해서 10000원 정도 하는걸 오늘 개통했는데요~
    메일로 수신온 내용을 보니, 요금 금액이 할인 전 금액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실제 청구되는 금액은 할인되는 거겠죠??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약 열흘전 전화번호 변경을 했는데 전화가 안터집니다

    변경된 전화번호도 모르겠고 고객센터로 전화해도 전화는 안받고 1대1 문의게시판이라도 있으면 문의라도 하겠는데 아무것도 할수가 없이 전화를 못쓰고 있습니다.

    아무리 알뜰폰이라도 전화연결이 안되는 업체는 처음봅니다. 개판입니다. 언제까지 전화연결이 안될지 기대됩니다. ㅆㅍ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유심 교체 배송 신청한지 2주가 되어가는데 아직도 아무런 소식이 없네요.
    제 실수로 유심이 잠금된 상태인데 그게 영향이 있나요?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채널톡도 AI밖에 없어서 물어볼 방법도 없네요. 정말 답답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중립기관 해제후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채널톡으로 연락하라는데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됩니다 / 문의글 남기는곳도 없습니다/
    채널톡에 는 남기긴 했습니다 / 이게 남겨진게 맞는지도 모르겠습니다 /

    추가) 이거 채널톡 운영되는게 맞나요

    주문번호 10804250
    주문번호 10807182

    2건입니다 해당 3개월 이동제한으로 중립기관 승인 완료하였습니다
    개통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안녕하세요.
    자녀 명의로 가입한 회선에 대해 요금이 과도하게 청구되어 문의드립니다.

    최근 청구서를 확인해 본 결과, 기본 요금제 외에도 데이터통화료 및 부가 항목이 과다하게 발생하여
    생각보다 큰 금액이 청구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다음 사항을 확인하고자 하오니, 빠른 회신 부탁드립니다.

    현재 가입되어 있는 요금제 정보

    요금제명, 기본 제공 데이터/음성/문자 등 포함 내역

    청구 금액이 많이 나오는 원인에 대한 상세 설명

    요금제 변경 가능 여부

    동일 명의 기준으로 더 저렴하거나 데이터가 충분한 요금제로 즉시 변경이 가능한지

    변경 가능한 추천 요금제가 있다면 제안 부탁드립니다.

    요금제 변경 시 위약금 발생 여부

    현재 요금제에 약정이 걸려 있다면 남은 기간과 위약금 예상 금액

    요금제를 변경할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는지 여부

    아이의 통신 요금이 불필요하게 과도하게 청구되지 않도록,
    실제 사용량에 맞는 요금제로 조정하고자 하오니, 정확한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아이핸드폰 유심교체 신청을 5월 13일에 하였는데 지금까지 개통이 안되는 경우는 무슨경우인가요
    계속 늦게 처리되면 다른 통신사로 이동 예정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번호이동 신청했었는데 언제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SKT 유심 해킹 사건으로 인해서 갑자기 일이 많아져서 답변이 느려진다고 이해하려 노력했습니다. 그런데 일주일이 지나도록 답변이 없는 것과, AI 채팅창으로 질문하는 것도 지쳤습니다. 제발 내부적으로 채용을 더 하셔서 상담원을 늘리던지, 아니라면 이메일 문의라도 받으셔서 순차적으로 답변을 해준다던지 다른 방법을 찾으셔야 할 것 같아요. 아니면 아이즈모바일 가입을 잠깐 막으세요 제발! 더 일 처리 느리게 하지 마시고.. 있는 일이나 잘 처리하시고 다음에 받으셔도 늦지 않을듯 합니다~~~ 제발 제발 이전부터 쌓인 일부터 쳐내주시길 부탁드려요. 마지막으로 아래에 질문 한번 더 드립니다!!

    번호이동으로 아이즈모바일 KT 망에 가입하여 90일 이내에 20분 통화 또는 100 MB 사용 조건이 있는 평생할인 요금제를 사용 중에 있습니다. 해외에 체류하고 있고 90일 이내에 한국으로 입국 계획이 없어요. 그래서 혹시 다른 방법으로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여쭙고자 합니다. 찾아보니 하루에 100 MB 사용, 6600원 데이터 로밍 요금제가 있던데, 혹시 이 요금제를 사용해서 100 MB 사용 조건을 채워도 되는 것인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이심연결이 안됩니다.
    이심 전화번호 2개인데, 1개만 안되서 신청할때 전달해줬더니 잘되는 이심을 보내주고, 일처리를 이것밖에 못해요?
    벌써 한달의 절반이 지나가는데 이심하나를 켜면 서비스없음 나옵니다. 언제 해결주시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SK망 T RING 가입 안되나요? 네이버 검색중엔 가입된 경우도 있던데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3월사용료분 59550원 카드자동납부 다했고 납부내역에도 납부한걸로 나오는데
    4월사용료분에 미납요금해서 59550원이 청구되어 나와있습니다 확인바랍니다.
    임*준
    010****7199입니다
    후...머 여기다 글남긴다고 확인안할껄 알지만 호오오옥시나싶어 글남겨봅니다.에휴...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