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1-05

    이심 개통후 통화가 차단 되었다고 나옵니다 어떻하죠
    이심 01046847591개통후 통화가 차단되었다고 나옵니다 어떻하죠저의 이심이 활성화 되었는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5

    유심 주문했는데, 주문 성공했는지 어디서 확인하죠?
    유심비용은 통장에서 빠져나갔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5

    10470405 신규가입 접수 취소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10470405미성년자 명의로 신규가입 접수 건취소해주세요.(유심은 이전에 배송비입금하고 제 소유가 된 것을 사용함) 유심 가지고 있다가 제 명의로 번호이동할때 쓸께요.꼭 취소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5

    소액결제
    소액결제 신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5

    미납요금관련
    미납요금이 있어 빨리 수납하고 싶은데미납요금을 납부 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5

    빨리 개통해주세요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제한기간내 번호이동제한 해제 신청도 완료 했는데 왜 안해주시나요 1:1문의를 해도 답변이 없고 빨리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5

    미납금 수납
    타사로 번이 하려니 미납금 처리가 안돼있다고 하네요보통 자동으로 다음달 청구서에서 빠지도록 돼있지 않나요? 알뜰폰 몇년 썼지만 이런식의 일처리는 처음이네요상담전화 걸어도 역시나 받을 기미가 없고...뭐 어떻게 납부하라는 겁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5

    급급! 해결좀요
    1대1 문의게시판에 여러번 올렸는데 아직 답도 없고 고객센터 전화연결도 안되고유심인식이 안돼요빨리 해결해 주세요알뜰폰 몇년째 이용중인데 유심인식 안되는건 첨이네요. 통신사를 잘못골랐나 후회중입니다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5

    확정기변
    확성기변 신청후 일련번호는 맞게 등록이 됐는데 모델번호는 공란으로 나오는데 다 된거가요?기기명 s23u 안 나오고 공란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5

    미납요금 관련
    안녕하세요.카드 갱신하면서 납부카드 정보 변경을 안했었는지 미납금액이 있는거같습니다.미납금액 확인 및 미납금 납부방법 안내부탁드립니다.번호이동예정이라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5

    일반개통 언제헤줌
    빨리 개통좀 해주세요 문의남겼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5

    제발 개통해주세요
    유심분실관련해서 문의남겼어요전화가 안되니 업무가 안되요빨리 해결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5

    로밍차단서비스해지
    만약 로밍차단되있으면 해지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5

    미성년자 신규가입 접수
    저는 법적대리인이고방금 아이즈모바일에서 받은 skt망 유심으로미성년자 신규가입 접수를 했는데요.개통할 명의자가 미성년자라 일반개통으로 했어야했는데.....실수로 셀프개통으로 접수해버렸네요.미성년자 신규가입 일반개통 최대한빨리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4

    유심 불량 제발 답변 좀.... 아님 고객센터 전화라도 좀 받아주세요
    유심 불량 아니 정확하게 유심이 이상합니다. 유심 카드에 쓰여 있는 번호와 유심칩에 쓰여 있는 번호가 같아야 하는데. 다른 번호가 쓰여 있습니다.당연히 인식 불가능... 고객센터 4시간 동안 전화를 해도 연결이 힘드네요~ 문의글을 남겨도 답변도 없고..답답하네요~~  문의 게시판에 사진도 첨부 못해서 보여주면서 설명하고 싶어도 못하고불량 유심 배송으로 인해 오후 업무를 망쳤는데.. 제발 문의 글 좀 확인 부탁드립니다.위에 빨간 글씨로 "개통 요청의 경우 1:1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세요" 라니참~~확인을 해야 거기에 남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4

    유심 관련
    저도 쓰던 기존 유심으로다시 재사용 가능한가요?아이즈 통신사는 같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4

    이벤트 관련
    유심 가입 시유심 배송비 무료 이벤트는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4

    아이즈모바일 유심 재사용 가능문의
    아이즈모바일 skt 요금을 사용하다가 작년에 타 통신사 lg로 번호이동을 하였습니다. 아이즈모바일 skt 요금으로 번호이동을 하고 싶은데 기존에 사용했던 아이즈모바일 skt 유심을 갖고 있거든요 혹시 이 유심을 재사용할수 있는지 확인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4

    문자 수발신 안되는 경우
    아이즈의 부가서비스 용어가 조금 혼돈스럽습니다.1) 부가서비스 신청된 경우, 이를 부가서비스 신청 페이지에서 알 수 있어야 하는데, 가입신청을 누르기 전까지는 확인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2) 다음은 용어의 문제인데, "단문메시지"를 해지요청하면 문자를 보내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아마도 문자를 제한적으로 사용할 경우 필요한 듯 한데,    문제는 이 "단문메시지"는 부가서비스 신청 페이지에 없다는 점입니다.   차라리 "단문메시지 차단"의 부가서비스를 만들어 두는 것이 혼돈을 없애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3) "발신번호표시" 역시 그러합니다.    해지 할 경우, 모르는 번호로 화면에 뜨게 됩니다.      위 2)항의 경우, 서비스 센터에 20분 가까이  전화하여 겨우 안내원 접속하여 바로 잡았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4

    오늘 개통완료
    1. 확정기변은 된거죠?2. 어플은 없나요3. 현재 번호의 기기정보(s23u) 어디서 확인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