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5-14

    6일날 번호이동셀프개통후 오늘14일인데 9일째 아직도 전화못쓰고 있습니다!!!!!!!
    하라는대로 다했어요
    유심 꽂혀있는데 심카드없음 서비스제한구역이라고 뜹니다
    전화기개통되도 사용을 못하고 업무도 못보고 정말 미치겠습니다
    고객센터연결도 안되고1:1문의도 안되는데 개통철회하고싶어도 할수도 없고 어쩌라는건가요?????? .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번호이동으로 esim 신청했는데 큐알코드가 안와요.

    skt esim도 스캔해서 해봤는데
    모바일 요금제가 준비되지 않았거나 다른기기에서 해당 요금제를 사용중입니다.
    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QR코드 메일로 보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오늘 웨이브 결합 상품을 가입했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가입하면 문자로 웨이브 구독권을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온다고 하던데 안오네요.
    그럼 웨이브는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
    기다리면 링크 포함 문자가 오는 건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5/2에 유심변경 처리 카카오톡 메시지를 받았는데, 언제 쯤 esim qr코드를 받을 수 있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셀프 개통 진행중 멈춤
    번호이동 인증요청에서 더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주문번호 : 10805022

    NFC 유심 구매했는데 일반 유심이 왔습니다.

    교통카드도 안되고 불편하네요. NFC 보내주세요.

    전화통화 20번 정도 시도했는데 안되고 , 채널톡엔 유치원생 AI챗봇이 지 할 말만 하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주문번호 : 10796282

    중립기간 해제한지.. 일주일 지났습니다.

    계속 개통 보류중이네요.. 언제 진행되나요?

    채널톡에 글남기라고 돼있느데 채널톡에 글 남기는 기능이 없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카드 만료로 결재카드 변경 신청을 했는데 4월 요금이 납부가 안된걸로 확인됩니다. 우선 마이페이지에서 결재카드 변경까지 해놨는데 확인 부탁드릴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아이즈 모바일 AI 매니저 없애주세요
    원하는 내용을 상담 진행 할 수 없고 계속 매크로만 복붙해서 너무 화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중립기간 해제 완료 되었는데, 채널톡에 글남기라고 했는데 채널톡에 AI채봇만 있고 글쓰기 기능이 없어요.

    번호이동 보류된거 진행해 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요금
    14900 = 4월 요금
    5500 = 유심
    4400 = 5월요금

    6220 = ?? 이건 뭐죠??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셀프개통 진행 중 화면에서 다음단계 진행되지 않고 20분째 에요...

    이도저도 못하고 있는데 어쩌라는건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해외 이심 번호이동에 관한 문의입니다.

    현재 일본거주중입니다.
    이번 sk유심사태때문에 이심을 교체든 하려고 해서 아이즈내에서 SKT -> KT로 번호이동을 하였습니다.
    현재 위치가 해외이기떄문에 정상적으로 번호이동이 될지 안될지는 긴가 민가했는데 개통 자체는 무사히 이루어지더라고요

    사용하는 요금제이름은
    아이즈 100분 5GB
    입니다.

    사용자체는 문제가 없습니다만, 그 후 문제가

    가입 일로부터 90일 이내에 20분또는 데이터 100MB이상 사용시 기간할인 혜택이 유지됩니다.
    미사용 시 할인 혜택이 미적용되니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이런 문구가 있던데 혹시 이번 사태처럼 이런경우도 해당하는건가요?
    아니면 해외에서라도 사용하면 조건이 충족되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아이즈모바일 5월9일에 유심배송왔는데
    개통 담당자는 배정이 언제되나요??

    지금 유심온지가 5일이나 지났는데
    셀프개통 진행이안되는데.

    제 주문구매내역은 구매내역 아무것도안뜨고.. 이미 유심을 요금제선택하고나서 배송이저한테온상태인데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통신비 납부내역서 2024년 1월~12월까지 1년치 요청합니다.

    등록된 이메일로 전송 부탁드립니다.
    혹시 몰라서 채널톡에도 메일주소 남겨두었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셀프개통 하면서 전에쓰던 통신사는 해지됐는데 마지막 저 화면에서 안 넘어가서 개통완료가 안됐습니다. 그래서 그냥 개통을 취소했는데요, 기존 통신사에서 해지한 번호 복구하려하는데 취소가 안돼서 복구가 안된다고 하여 글 씁니다. 제대로 취소처리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는 10809082, 10810616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딸 명의로 신청한 번호이동건 관련 제안기간내 번호 이동 처리 완료 하였습니다. 진행 부탁드립니다.

    010******** (조인아)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번호 이동 하고싶습니다
    유십칩 신청만 하면되나요 !!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10799206 - 이동전화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해제 완료

    방금 관리센터 측에 연락을 받아 번호이동 해제 완료 되었습니다만,
    알림톡에 대화창을 막아 놓으셔서 이쪽으로 연락 드립니다.

    확인 주시고 보류된 개통을 계속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4

    안녕하세요.

    SKT 유심교체 예약 신청을 했는데, ESIM으로 전환 완료하였습니다.

    유심교체 예약 신청 취소하는 방법을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