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1-04

    비회원으로 신규가입 후...
    비회원으로 신규가입 서류 접수 후 회원가입 했습니다. 28일 상담원과 통화때 유심 배송비 없다고 하셨는데 맞는걸까요?그리고 오늘 개통 가능한가요?미성년자 가입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4

    SKT 번호이동 가입완료했는데 전화랑 데이터가 안됩니다.
    안테나는 뜨는데 전화도 안되고 데이터 사용도 안되고있습니다.재부팅 10번 넘게했고 유심도 꽂았다 뺏다 여러번해봐도 안테나는 뜨고 전화나 데이터는 사용이 안됩니다.유심을 뺐다가 다시 꽂으면 아래의 사진처럼 `데이터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라고 메세지가 뜹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4

    셀프개통 완료했는데도 제한구역서비스라고 뜹니다.
    어제 유심받아서 셀프개통하고 유심끼웠는데 아직 개통이 안됐는지 제한구역서비스라고 떠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4

    개통완료 메세지받았는데 네트워크 연결이 안돼요
    방금 전 문의내용의 일련번호에 오타가 있어서 다시 올립니다. 현재 해외에서 산 IPhone8 사용중인데 개통완료 문자메세지는 받았는데 인터넷 연결이 안됩니다. 너무 급한상황 입니다모델명/모델번호/일련번호/IMEI 1:1문의에 남겨두었습니다 해결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4

    요금제변경 개통
    가입신청은 5gb 12개월 할인요금제 했는데, 무한7gb 통화 문자 무제한 이걸로 변경하고 싶어요. 유심은 배송중인거 같은데 신청 취소하고 다시 하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4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이용중인 고객만 이용 가능한서비스입니다. 라고 뜹니다.
    가입정보나 청구/납부내역 확인하려고 들어가면`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이용중인 고객만 이용 가능한서비스입니다" 라고 뜹니다..2회선개통 해서 작년부터 사용하고 있는데..어떻게 이용할수 있는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4

    휴대폰을 바꿨는데 서비스가 없다고 나옵니다.
    휴대폰을 바꿔서 유심칩을 옮겼는데 서비스가 없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esim을 추가할수 없음
    코드 만료 이동통신사에 연락하라는 안내만 뜸 계속 일대일 문의 남겻음 기다려서 받은 답변은 새로운 큐알 여전히 안됨 또 문의글 남김 또 큐알 줌 . 안됨 또 문의글 남김 전산상 문제가 없데 네크워크 재설정후에 새로운 큐알로 다시해보래 시키는데로 했는데 또 안돼 ... 문의글 남기고 답변 기다리는 것만 반복하다가 이제 곧 3일째가됨 내일도 먹통 핸드폰으로 버틸생각하니 막막하다...  통화도 어렵고 카톡대화라도 할 수 있었으면 ...화딱지난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고객의 요청에 의한 발신 정지 푸는 법은?
    좀 전에 셀프 개통했구요. 3차례 온오프 후 SKT안테나  3/5 떠있는 상태이고...전화를 걸면 고객의 요청에 의해 발신이 당분간 정지 되었다고 나오는데...발신정지 요청한적은 없구요....발신정지 푸는 법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개통 보류된 이유가 뭡니까
    먼젓번에는 확정기변을 안 해놔서 eSIM 주문취소 되는바람에확정기변 잘 마치고 다시 번호이동으로 개통신청했는데이번엔 또 뭐가 문젠가요...왜 개통보류인지 이유를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개통중에 체납이동불가라고 뜹니다
    현재 KT에서 아이즈 모바일로 번호이동하려고 하는데 체납고객이동불가-전사업자에 체납여부 확인하라고 안내. 체납 해결 후 재시도해주세요 라고 안내를 받았습니다/KT 에 문의 한 결과 현재 체납이 없는 상태인데 어떡하죠?고객센터도 전화 안받고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타사 개통 해지 문의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해지요청
    어제, 고객센터로 아무리 전화해도 연결이 안되서 홈페이지에서 해지신청했습니다.웹에서 해지신청하면 2시간 내에 연락 또는 해지 된다고 하셨는데 아직도 신청중으로 나오는데 언제 해지가능한가요?해당 건으로 1:1 문의도 넣었는데, 모해 게시판 외에는 확인 안하시나봐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청구요금 처리 완료일 문의
    12월에 해외 로밍사용해서 영수증이 필요한데1월초라고 써있기만 하고 언제 홈페이지에서 영수증을 확인할수 있나요불편하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해지 철회 문의
    아이즈모바일 쓰다가 다른 알뜰폰으로 갈아탔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해지가 됐다고 문자를 받은 걸로 봐선 타 통신사 개통이 된 거 같긴한데, 유심을 아무리 뺐다꼈다해도 안되서 유플러스 방문했더니, POS 개통 시도했는데 그것도 안되고.. 그 타 통신사 전화랑 게시판을 다 막아놔서,, 진짜 어처구니 없어서,, 다시 아이즈모바일로 돌아오고 싶은데요. 어제 해지됐는데, 해지 및 타 통신사 개통 취소 될까요? 이렇게 하려면 새통신사에서 해결해야 하나요? 아니면 아이즈모바일에서도 해주실 수 있나요? 쓰던 번호 그대로요.... 하루 폰 없이 살다시피하고, 그 회사는 연락도 안되니 답답해 죽을 거 같네요. 혹시,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해지 철회는 언제까지 결정해야 할까요? 살려주세요.;... 으으.......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제 eSIM을 왜 주문취소 시킨건가요?
    지금 번호이동으로 개통하는 중이라 eSIM 다운로드를 받아야 되는데다운로드가 안 되고 오류만 생깁니다 ㅜㅜ당연히 유심은 빼고 QR코드 찍었고요마이페이지에 들어가 보니까 제 eSIM이 주문취소 상태로 바뀌어 있어요저는 취소한 적 없는데요?? 주문번호 10466512 확인 좀 해주세요아~~ 전화안되니까 답답해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1:1 문의 답변 달아주세요
    esim을 실수로 삭제해서 esim프로파일 재걸치 요청을 1:1문의로 했는데 답변이 없습니다.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esim개통 후 서비스 없음+네트워크 사용할 수 없음
    서비스없음은 어떻게 해결하나요? 계속 활성화중이라고만뜹니다. 기존 유심을 제거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일반개통 오늘 가능한지만 알려주십쇼ㅠ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셀프개통할라고 하니까 팝업으로 '분실'이라 쳐 뜸
    왜 안돼는 거임 대체?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