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2-27
지금 이벤트 중인 상품중 1월2일이후 개통가능한 상품이 있나요?어머니 알뜰폰 교체시기가 되어 바꾸려고 합니다.300분이상통화 3G이상 데이터면 될거 같은데요.이벤트중인 5천원짜리 평생요금제가 있던데그게 좋아보입니다.이 상품이 1월에 개통해도 요금이 올라가지 않는다면 미리 신청해놓고주말과 연휴를 이용해 고향집에 다녀오려고 합니다.아니면 다른요금제 상품 적당한거 추천해주셔도 좋을거 같습니다.(내년초 기준입니다)귀찮은질문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1
0
유심 변경 신청 이메일로 보냈습니다빠른 확인 부탁드려요 너무 급해서요
똑같은 수정사항요청이 오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어제부터 똑같은 수정요청이 오는데 계속 수정해서 보내는데 똑같이 4번째 카톡이 오는데 뭐가 문제인지를 모르겠어요 ㅠㅠ답답하네요 빨리 해결하고 싶은데전화통화도 안되니 너무 답답해요
고객센터 연결이 왜이렇게 안됩니까!LTE무전기 미납요금 수납요청합니다.1대1 문의남겨놨으니 연락주세요
1:1 문의 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번호이동 개통을 신청해야하는데 신규가입 개통을 신청해서신규가입을 철회하고 번호이동 개통 신청하고 싶은데어떻게 해야하나요?기존 번호를 그대로 사용해야하는 경우라 많이 곤란한 상황인데 빠른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납부 카드 변경 때문에 1:1 문의 남겼어요. 확인 부탁해요좋은 요금제가 나와 질문이 많아서 늦어지는 걸까요?1:1 문의 답변 좀 부탁해요~
2
언제 개통되나요? 개통대기 중이라고만 자꾸 되어있는데언제 개통되나요? 어제부터 너무 기다리고 있는데 답답해요 ㅠㅠ
개통보류 풀어주세요상담원 연결이 어려워서요개통 보류 풀어주시고 개통진행 부탁드립니다
유심변경 1대1 문의 답변 빠르게 부탁드립니다 급해서요ㅠㅠ
개통을 하려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개통을 하려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 이렇게 뜹니다.
해지는 언제 되는건가요?안녕하세요. 어제 문의글을 남겼는데 연락이없어서요. 핸드폰 해지하고 싶습니다. 사정상 좀 급하게 처리를 해야하는데,유선상 연락도 안되고 해서요. 010-2145-8834 위번호입니다. 더이상 이번호 사용하지 않으려고합니다.
eSIM기변신청건 처리 문의이심기변신청 건 언제 처리되나요?
1:1 문의 남겨놨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ㅠㅠ납부계좌 인증이 안되서 셀프개통 불가한상태인데 오늘 오전중으로 개통좀 하고싶습니다...셀프개통 하려고했더니 오늘 예정이라 셀프개통도 안되고 언제 될지 기다려야하는 상황이네요...
4
2023-12-26
유심인식하라는 방법 다 했는데 정말 그래도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다른사람 폰에다가 제 유심을 꽂아도 그 폰에도 인식이 안되고 그걸 두명한테 해봤는데 안됩니다.. 정말 유심 불량인거같아 문의드립니다.
1;1 답변 좀 부탁드려요전화도 안되고 너무 답답해요
개통이 안되어 일대일 문의 남겼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오늘 2시에 개통된다는 문자를 받고 유심 교체후 재부팅 4-5번했는데 안됩니다.핸드폰 정보 관련하여 일대일 문의 게시판에 남겼습니다고객센터는 몇시간동안 전화를 안받네요 핸드폰 써야 하는데 심지어 요금계산은 오늘부터 카운트 되는데 고객센터 끝나는 6시 되기 전에 개통요청드립니다.
유심변경오늘 개통완료 했습니다. 다만 유심이 읽히지 않아서 유심주문했어요. 유심이 오면 변경하고싶은데 1:1에 말씀드리면 돼나요?
1대1 문의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개통 요청셀프개통시 정보를 맞게 입력했는데 자꾸 아니라고 오류가 떠서 실패했는데요.5번이나 시도했는데 안되서 전화개통 신청합니다.연락주세요. 고객센터 전화가 안되네요.
통신사 이름번호 이동시 핀다이렉트skt는 어떤이름으로 선택해야되나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