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2-25

    유심고장으로 재구매후 셀프개통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잘 사용하다가 며칠전 갑자기 사용할 수 있는 esim이 없다는 알림이 뜨면서통신이 되지 않았습니다.고객센터에 문의결과 유심고장이라는 답변을 받았고 유선상으로 바로 유심재구매를 진행했었습니다.상담사분께서 셀프개통이 가능하다고 하셨는데유심배송완료 후 PC에서 셀프개통을 하려고 했지만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유심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하려고 해도 현재 사용중인 유심이 고장나 인증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며,유심가이드 > 셀프개통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도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라는 알림이 뜹니다.현재 유심고장으로 통신이 되지 않는 상황에서 빠른 개통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4

    sk 신청서작성햇어요 유심도 입력햇구 ,,근데 셀프개통이안되는거같아요
    그래서 그냥 취소햇어요 2023.12.24 18:38:3910461194무구매[S]톨(100분/3GB)주문취소-취소된거맞아용?? 확인자세하게하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3

    유심문의 입니다.
    이전에 아이즈모바일kt 유심으로 사용하다.  아이즈모바일 skt유심으로 번호이동 사용했어요. 이번에. 다시 아이즈kt로 번호이동 변경하려고 하는데. 이전 제가 사용했던 아이즈 모바일 kt로 사용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3

    싸이다 당첨
    싸이다 버거킹 와퍼 당첨되었는데 언제 발송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2

    1대1 문의 다시 한번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2

    유심분실로 인하여 1대1 문의 드렸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2

    대안이라도 알려주세요 급합니다.ㅜㅜ
    개통후 유심인식이 안되어서 어제 문의드리니, 유심 재발송하셨다고 해서 오늘 오후까지 계속 기다렸습니다점심지나서도 택배관련 연락이 없어 재문의 드렸더니 이제와서 오늘 발송했다는 무책임한 답변을 받았는데연휴도 끼어 있고 핸드폰이 안되는 불편이 이만저만이 아니라서 대안을 찾습니다혹시... 지금이라도 편의점이나 다이소에서 유료판매하는 아이즈모바일 kt 유심 또는 통합유심 이런거 구매해서 끼우면그대로 사용가능한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2

    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유심침 받은후 셀프개통 완료하였는데전화 데이터 둘다 안되고 있습니다재부팅 네트워크 재설정 전부 다 했는데 안되고 있습니다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2

    1:1문의 답변좀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2

    1:1 질문 올렸는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1

    해지 언제 됩니까
    어제 해지 신청했는데담당자 처리가 얼마나 걸리길래 해지가 안되죠?고객센터는 전화 연결도 안되고상담원 연결 버튼 누르면 잘못 눌렀다고 안내하다가 맘대로 끊기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22일이 요금제 사용 마지막날인데그 뒤에 멋대로 요금 청구하지 마시고 해지처리 정상적으로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1

    sk e심 활성화중..
    활성화중에서 안넘어가다가 지금은 켬 상태로 되어있는데 네트워크를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1:1문의 넣어놓긴 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현재 물리심은 lg유플러스 사용중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1

    개통 오류로 문자 왔는데
        개통 오류가 되었다고 알림톡이 왔는데 주민등록증 발급일자 오류라고 뜨는데저는 주민등록증이 없고 운전면허로 했는데왜 주민등록즈 발급일자를 작성하라는 톡만 있고 고객센터가 연락이 아예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주문번호는 10456755 입니다개통 오류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1

    부가 통화에 대해 궁굼합니다.
    LTE 아이즈 팡팡 요금제를 가입할 경우 데이터 2G통화 300분 문자 100건 부가통화(전화에 + 모양) 0 인걸로 표시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그런데 상세 페이지 설명중에 <2. 통화> 부분에서    - 부가통화는 별도로 제공하지 않으며....   - 기본 제공량은 음성 1초당 1초, 영상1초당 1. 66초.....   이런식으로 나와있더라구요.  조금 헛갈려서요. 구체적인 상황을 만들어서 질문하겠습니다.----------------------------------------------------------------------1. 기본 통화가 300분(충분히) 남은 상황에서    영상통화를 사용하면  300분 요금과 관계없이 추가 요금이 나오는 건가요?   아니면 300분 요금이 1초에 1.6초 사용으로 차감 되는 건가요?2. 기본 통화가 300분(충분히) 남은 상황에서   부가통화 즉, 1588-14**에 전화했을때    추가 요금이 나오는 건가요? 아니면 300분에서 더 많은 양이 차감 되는 건가요?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0

    소액결제 신청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회선의 소액결제를 신청하고자 합니다. 처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0

    상품권 미수령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0

    제휴 카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가입시 휴대폰 결제 대금을 제휴 카드 발급하여 납부하면 요금 할인이 되는거 같던데,  현재 개통한 상태인데 제휴 카드 발급하여 결제카드 변경하면 요금 할인을 받을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0

    부모 skt사용자가 자녀 lte 아이즈팡팡 요금제 사용시 데이터 선물하기 or 가족결합 후 데이터 공유 가능한가요
    내용 무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0

    전화연결 진짜 안되는 아이즈모바일
    답답해요~ 전화 연결 하늘에 별따기ㅠㅠ셀프개통하는데 sk알뜰폰인데 KT번호나오고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0

    안녕하세요. 영상통화가 안돼서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부모님 단말기를 바꿔드렸는데(갤럭시S22)제 핸드폰으로 영상통화로 연락을드리면 없는번호라는 메시지가 떠서해결하고 싶어서 문의 드립니다.부모님 요금제는 올인원04입니다.  핸드폰을 바꿔드리기 전 기존 단말기를 사용하셨을때는 그래도영상통화가 됐었습니다. 가끔 "480(상대방이 영상통화를 받을수 없습니다)" 오류가 나긴했지만요^^;;ㅣ해결책을 꼭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