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5-07

    비회원 주문으로 유심 받았는데 주문 목록에 뜨지 않아 셀프 개통도 안되고
    개통 상담사 지정 문자는 받았는데 진행이 안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달라는 문자 받아서 연락해도 통화 연결이 안되네요
    접수 취소해주세요 010********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결제 정보 문제로 개통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연락할 방법이 없습니다. 연락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려고 하는데
    번호이동 사전동의가 계속 안되네요
    번호이동 사전동의 좀 해주세요
    번호이동 사전동의 하면서 유심보호서비스도 해지 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려고 하는데
    번호이동 사전동의가 계속 안되네요
    번호이동 사전동의좀 해주세요
    번호이동 사전동의 하면서 유심보호서비스도 해지해 주시구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개통 언제나 되나요?
    기다리다가 목 빠지겠네요
    중립기관 승인 났는데 통신사는 답도 없고
    전화도 안되고 뭐 어떻게 하라는 것인지???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이심 재발급은 언제 되는지요?
    폰 수리로 인한 이심 재발급인데 상담원 연결도 안되고 대표번호 연결도 안되고
    어쩌자는거죠?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저 지금 해외에 있는데 이심 좀 네트워크 등록 해주세요. 본인인증을 못하니 뱅크 어카운트도 잠기고 답답합니다. 이심 오류 신청했는데 접수는 되었나요? 사이트도 이상하고 암튼 이심 네트워크 skt 등록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기존 esim 사용, 번호이동, 셀프개통 중에 아래처럼 나옵니다...
    등록된 단말의 IMEI정보와 상이합니다. 단말정보를 확인하여주십시요.

    IMEI는 정확하게 적혀있는데 왜 안되는걸까요? 빠른개통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주문번호 10800859 중립기간 제한 해제했습니다.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u+원칩 구매후 번호이동 셀프개통 진행하려는데 에러코드 34가 뜨면서 진행이 안됩니다. 무슨에러인가요?
    이전에 아이즈모바일 sk망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설마 단말기등록이 안되어 있는건지, 다른 이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개통과정에서 imei를 입력하는과정이 따로 없었는데 이건 단말기정보에서 자동으로 가져오는건가요? 맞는번호인지 확인하고 싶은데 확인 및 수정할 곳을 모르겠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중립기간 제한 해제 했습니다. 확인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아이폰, 갤럭시 두 폰에 각각 이심 사용중 입니다.
    두 폰 이심을 서로 바꿔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변경 가능할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중립기관 제한 해제 했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일주일째 스마트폰 못쓰는건 저뿐만 인가요??
    이해해볼라 했는데 이젠 화가 날 지경입니다
    너무한거 아닌가요…?
    이심변경완료도 휴일에 하더니 QR도 안되고 서비스 없음 유지고 어쩌라는건지 하…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회선 2개 쓰는데 유심도 이심도 개통이 안 됩니다
    기존에 쓰던 번호도 다 끊겼네요
    대표번호로는 아무리 전화해도 안 받고
    1대1문의하는 곳도 없고
    개통도 안 해주면 어쩌라는 건가요?
    개인 정보만 빼가는 건가요?????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번이 언제되나요? 4/26일 신청했는데
    정보 수정 요청와서 수정했습니다만 아직도 멀었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폰이 사용 안된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이 통신사는 알고 있을까...
    답변은 왜 선택으로 하고 있을까...
    도대체 언제쯤이나 정상적으로 운영될까..
    안내는 해주려나...
    이렇게 꽉꽉 온 사방이 막힌 회사는 또 처음 보내.....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고객센터 연락이 하도 안 돼서 해지신청하면
    전화올까해서 해지신청했더니 문자만 오네요.
    해지철회 가능한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중립기관 해제 신청 완료 했습니다.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07

    SK해킹으로 유심은 교체배송 받았는데
    가입한지 3개월이 안지나서 셀프개통을 못하고 있습니다
    번호이동 신청서 메일보냈더니 답장이 이렇게 왔네요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먼저 번호를 정확히 확인하시고, 저희가 제한을
    풀 수 있는 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띄워 주시고

    비대면, 셀프개통 중 이시라면
    이동하는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저희가 제한해재를 풀 수 있는
    "3개월이내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시고
    전체 서류를 다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해결바랍니다
    이순옥 010********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