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5-02
휴대폰 해지 신청을 했는데 너무 처리가 안되고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도 일할계산 되던데 제발 확인 좀 하고 연락좀 주세요 전화를 몇일 째 통화도 못하고 회사에서 시간만 날리고 있어요.. 해지신청 한 번호를 전화해보니 일시정지 상태로 나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되나요????
0
아이즈모바일 SKT 사용하다가 타 통신사 KT로 갈아타려합니다 타 통신사에서 셀프개통 시 인증요청 응답 : 체납금액이 []원입니다. 납부주장 후 재인증 하라는데 체납 금액이 없는데 어떻게 조회 하는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번호이동 제한 연락을 받아 서류 작성 후 제한 해제 연락까지 받았는데, 홈페이지 어디에서 재신청을 해야하는 지 못찾겠습니다. 채널톡에 연락하라는데 제한 해제 항목이 없습니다.
3월달에 STK 알뜰폰으로 바꿨는데 유심 문제로 KT나 LG로 바꾸고 싶은데 3개월 이내엔 번호이동을 하려면 이것저것 복잡하더라구요 본사 방문해서 신청하면 처리가 쉬울까요??
데이터가 갑자기 안돼요. 네트워크 재설정도 다시 해보고 폰을 껐다 켜도 안되고..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고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합니까? 아이즈 모바일로 바꾼지 이제 한달 밖에 안됐는데.. 90일로 묶여 있어서 타사 이동도 안되는거 아닌가요? 제발 답을 주세요
SOLO 결합 처리 되었다고 문자 받았는데 추가 데이터 확인은 홈페이지상에서 어디 메뉴에서 확인 가능 한가요?
SOLO 결합 문의 마이페이지에서 결합등록하라고 나와있는데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도 결합등록이 보이지 않습니다. SOLO 결합 처리 부탁 드립니다.
셀프개통중에 인증불가 가맹맹점이라고 실패해서 여기 검색해보니 삼성카드라 안되는건가 보네요. 자동(수동?) 개통 부탁드립니다.
부가서비스 해지 및 신청 요청 부가서비스 유심보호서비스 신청하려고 하니 아래와 같이 메세지가 나옵니다. [유심보호서비스] 상품과 [음성로밍 차단] 상품은 동시에 가입할수 없습니다. 아래와 같이 처리 부탁 드립니다. 음성로밍 차단 : 해지 유심보호서비스 : 신청
구글 픽셀 직구폰이라 omd 등록이 필요하다는데요. 상담을 막아두면 어쩝니까. 개통은 됐는데 아예 인터넷이랑 통화가 안 되는데 문의를 남길 곳이 없잖아요.
SKT 유심 해킹 사태로 유심은 19일부터 교체하는 이용자에게 무조건 무료 제공, 유료로 구매시 환급이라고 알고 있는데 홈페이지에는 안내가 없어서 문의합니다. 어떤 식으로 환불이 이루어지나요? 전화는 아예 막아 놓고 공지도 안 띄우고 고객지원 게시판에는 답글도 없고... 본사에서 결정한 사안인데 몇 푼 안 되는 돈이지만 꼭 환급 부탁 드립니다. 여기 사람들한테 답변 좀 주세요.
세이브머니유심(태블릿/스마트기기 10GB) 신규 가입 했는데 유심인식해서 전화번호는 나왔는데 데이터연결이 안됩니다. LG유플러스 직영점 방문하니 아이즈모바일 에서 부가서비스를 해제 해야 된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결 해야 합니까?
안녕하세요 번호도용문자차단서비스 가입을 하고 싶은데요 다른 부가서비스와 달리 가입신청 버튼 자체가 없어서요 이건 전화상담으로만 가입이 가능한 건가요?
3개월이내 번호이동 신청하고 유심 받았는데요 번호이동 제한 해제 이메일을 보냈는데 아래처럼 답변이 왔습니다.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3개월이내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라고 합니다 그냥 개통해보려니 자꾸 중간에 개통을 실패했습니다 라고 나오고있고 통신사에서는 전화도 안되고 AI 상담원도 상담이 어렵고. 너무 힘겹습니다. 해결 부탁드려요
알뜰폰hub 통해서 가입신청했습니다. 가입신청서 쓸 때 요금 납부방법은 카드 납부 선택했고, 카드번호, 유효기간 등등 다 입력했는데 카드소유주 명을 안 썼어요. 유심 오늘 받았고, 셀프개통 진행하려고 하니 카드소유주 명이 확인이 안 된다고 메세지가 뜨고 더이상 진행이 안 되네요 개통 진행 부탁드립니다.
납부 완료되었는데 왜 미납이라고 하는건지, 빨리 다른 통신사 가게 확인해주세요.
이심 재발급 받고 싶습니다. 전화연결도 불가하고, 톡에도 글 남기기가 불가하네요 010******** 재발행비용 발생해도 좋으니 제발 재발행 빨리 처리좀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셀프개통하려고하는데 등록된 전화번호가 달라 개통이 안되고있습니다. 010********로 연락바랍니다.
해지신청 언제 받아줘요? 아무 기능도 없는 챗봇으로 상담 신청도못하고 전화연결 자체도 없던대...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