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5-01

    롯데시네마 영화쿠폰이 안들어와요 .
    롯데시네마 앱에서 my 정보에서 휴대폰 번호 입력란에 kt알뜰폰으로 입력 완료하였습니다.
    쿠폰은 언제 ㄷ들어오는걸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해지신청하면 얼마나 걸리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5월1일자로 요금제 좀 변경 되었나요?
    어제까지만 해도 아이즈 100분 5GB
    KT 5GB 통화 100분 문자 150건 부가 통화 없음 9,900원 평생 월 1,980원이었는데
    로그인은 안되고 해서 찝찝해서 가입신청 안했는데
    오늘 보니 월 2,530원로 바뀌었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이미 중립해제가 돼있는데 왜 중립해제가 안돼있다고 보류가 뜨나요 개통진행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이심 신청하여 qr를 받았는데 연결이 안되요. 아무것도 안되요 재발급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모든 통신이 끊겨서 전화가 안됩니다. 다들 급하시겠지만 아우~~~~ 이심 등록 안되요 콜센터는 연결도 안되고 제 전화도 안되고 모레 출국하는데..ㅜㅜ 확인 한번 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제가 신청하지도 않은 주문건에 대해서 카톡이 자꾸 날라오네요. 개인정보 유출된거 아닌가요? 심히 걱정스럽네요.
    현재 아이즈모바일을 사용하지도 않는 상황인데 이 무슨 일인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번호이동하려고 하는데 사전동의 어떻게 해야 하나요ㅠ
    번호이동 좀 합시다... 제발요
    사전동의 문자도 안오고 홈페이지에도 방법이없고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아이즈 5GB 1900원', 하단 사진 요금제 가입했습니다. 90일 이내에 음성과 데이터 관련 조건을 달성해야 기간 할인 혜택이 유지된다고 적혀있었고요.
    저는 이걸 90일 이내에 조건만 달성하면, 평생할인된 월 1900원으로 이해했습니다.

    가입후 유의사항을 자세히 읽어봤습니다. 하단 6번 내용이 헷갈려서 연락드렸어요.
    '예)'에 적혀있는 것처럼, 제가 가입한 상품이 특정 기간동안만 할인이 적용되는 것인지,
    아니면, 90일 이내 조건 달성하면 평생 1900원 요금이 적용되는 것이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유의사항
    "6) 프로모션 요금제 할인기간 적용 기준 : SK.KT 일할 계산 / LG 월할 계산
    예) SK,KT 1월15일 7개월 할인 요금제 개통시 개통일 기준 만 7개월(8월14일)간 할인 적용
    LG 1월15일 7개월 할인 요금제 개통시 개통월 포함 7개월(7월31일)간 할인 적용"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유심교체후 개통이 안되요 ㅠㅡㄹ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일반 유심을 신청했는데 저는 이심 사용중입니다.
    방금 이심 교환신청했습니다.
    일반 유심 교환신청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이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고생이 많으십니다.
    연락할 방법이 전혀 없어 답답함에 글 올립니다.
    유심무상교체로 어제 유심 받고 유심 변경 신청을 하고
    오늘 유심교체 완료되었다는 카톡 받고 새로온 유심 교체했는데 인식이 안되고 있습니다.
    나밍,재부팅,네트워크 초기화,다른폰에 끼워서 인식 시도 전부 다 해봤지만 아무리 해도 안됩니다.
    유심 인식 오류 접수해 놓은 상태입니다.
    5월 7일에 첫 출근인데 출근시 보안문제 때문에 핸드폰 모바일 데이터 이용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입니다.
    연휴 빼면 1~2일 정도 밖에 시간 없는데 잘못하면 첫 출근부터 망쳐버리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힘드시겠지만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가입자id:htwgogo@naver.com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O 유심교체후 인식불가 신속 처리요청

    받은 유심카드 삽입후 10회이상 재부팅해도 서비스 인식이 안됨 → 유심 불량인 듯하니 강제로 세팅된 유심칩을 다시 보내주세요.
    ID : indus92@naver.com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상담사 연결방법이 없어 이쪽에 글을 남깁니다..
    4월 1일 SKT망 아이즈모바일로 개통했고, 현재 유심 해킹 사고 우려로 인해 다른 알뜰폰(LGU )으로 번호이동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납요금 존재’ 한다며 번호이동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아마 저번달에 바꾸면서 유심비용 이번달 요금같은데, 납부할 요금을 확인하려고 했지만 114나 고객센터는 전화를 안받고, 어제는 아이즈 모바일 로그인이 안되어서 들어가지 못햇습니다.
    오늘은 로그인이 되어 확인해보니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선 미납요금이 ‘없음’으로 뜨고 있습니다.
    미납요금이 얼마인지 확인을 못해서 직접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
    고객센터나 114로 전화 아무리 해도 받지 않구요.
    미납 내역이 실제로 존재하는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이벤트 요금제로 본인 추천했는데, 10G가 추가 됐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아무리 찾아도 안 보여서요.
    요금제는 롯시 15G+3M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번호 이동 사전 동의 해주세요.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려고 하는데, 안됩니다.
    빨리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유심교체 서비스를 신청하는 과정에서 주소를 잘못 입력했습니다. (오타가 났네요!)
    주소를 수정해야 하는데 고객센터는 통화도 안되고. . . . .
    주소를 수정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해지신청을 해놓고 정산금을 입금했는데
    해지처리 취소를 원합니다...
    해지하지 말아주시고, 정산금 환불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고생이 많으신줄은 압니다, 신청한 지 며칠이 지나 금일 ESIM 재설치 QR메일을 받았으나 아래 같은 메시지만 나옵니다.
    모바일요금제가 준비되지 않았거나, 다른기기에서 해당요금제를 사용중입니다. 자세한정보는 이통신사에게 문의하세요
    찾아봤더니 해결방안이라 써있는 재부팅, 물리SIM슬롯 해체 후 설치진행, 비행기모드 3-5회 진행 등 을 각각 수 차례 다시 해봤으나 해결은 불가능하네요. 다시 며칠에 걸쳐 ESIM을 또 재신청하여 받기도 힘들고 재발급도 1회만 무료로 본 것 같은데, 빠른 해결이 불가능하시다면 회선해지 신청했사오니 그만 놔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90일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보냈습니다. 확인후 일반개통 처리 바랍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01

    사이트에 있는 이심 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 해서 겨우 해결했네요. 왜 이런걸 고객이 찾아가면서 해야 합니까...
    ------------------
    SKT 회선 이심교체를 어제 신청했습니다.
    오늘 회선이 끊겼는데 새로운 이심을 보내주시질 않고 있고 상담사 연결은 되지 않습니다.
    해킹도 스트레스인데 이런식으로 회선 끊고 이심도 보내주지 않고 상태에 대한 확인도 불가능하게 하면 뭘 어떻게 하라는 겁니까?
    아닐 걸 알지만 심클로닝도 걱정되는 상태인데 이런 시국에 이렇게 일처리를 하면 고객이 스트레스 받으라는 것 밖에 더 되나요?
    빨리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