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접수 내용을 잘못 적었어요. 수정할 수 있나요?
A.

아이즈모바일은 오개통 방지를 위해 접수내용 수정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아요. 


수정이 필요하시면, 1:1문의게시판에 접수번호와 수정내용을 적어주세요.담당자가 확인 후 수정해 드리거나,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처리해 드리고 있어요.


가입자명, 주민번호는 명의에 해당하는 내용이라 담당자도 수정이 어려워요. 명의와 관련한 내용을 잘못 적으셨으면 취소 후 재접수해주세요.


회원으로 로그인 후 재접수하시면 기존 정보 불러오기 기능으로 손쉽게 재접수할 수 있어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