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접수 내용을 잘못 적었어요. 수정할 수 있나요?
A.
아이즈모바일은 오개통 방지를 위해 접수내용 수정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아요.
수정이 필요하시면, 1:1문의게시판에 접수번호와 수정내용을 적어주세요.담당자가 확인 후 수정해 드리거나,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처리해 드리고 있어요.
가입자명, 주민번호는 명의에 해당하는 내용이라 담당자도 수정이 어려워요. 명의와 관련한 내용을 잘못 적으셨으면 취소 후 재접수해주세요.
회원으로 로그인 후 재접수하시면 기존 정보 불러오기 기능으로 손쉽게 재접수할 수 있어요.
[가입/배송]
더보기
최근 이슈 문의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