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9
개통은 됐는데 신호없음 뜹니다skt esim으로 가입 했는데 안 됩니다 esim 재발급 받아야 될 거 같아요
3
0
궁금한게 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됐나요?
1
그냥 개통 후 esim 추가 했더니 사용이 안 되네요 ㅠ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서비스 없음 또는 qr 코드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esim 프로파일 만료되어 고객센터에서 다시 esim 프로파일을 등록해서 보내드려야 합니다. 1:1 게시판으로 가입자 성함 과 개통번호 및 다시한번 esim 프로파일 요청을 해주시고 qr코드를 받으실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고객센터에서 다시 개통한 번호에 esim 프로파일 등록 후 고객님께서 접수시 작성하신 메일 주소로 qr코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가입한 통신사가 SKT인 경우 기존 실패한 esim정보를 삭제하지 말고 아무 유심이나 단말기에 넣고 와이파이 설정 후 qr 다운을 진행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esim등록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eism 등록이 안되면 다시한번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함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